본문 바로가기
  •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Voice of the Hosts

진실의 힘

by - phoenix - 2021. 2. 28.

제 4장, 기록 #1 하톤

1995년 12월 19일 화요일, 7:40 A.M. 9년 125일

 

아니라구요?--내가 당신에게 물었습니까?

 

삶이라는 고난의 폭풍을 헤쳐 나가면서 우리는 변화합니다--그렇지만 우주의 질서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내 생각에 가장 긍정적이면서도 놀라운 사례가 있다면 에커[Ekkers] 부부(피닉스 저널의 서기인 다르마와 그녀의 남편이자 피닉스 저널 편집자인 E.J.--역주)가 될 것이라고 보는데, 그들은 ‘그리스도의 길’을 따라 “알려지지 않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이 여행을 처음 시작한 이래, 수 년간에 걸쳐서 수많은 재판을 받고 온갖 시련을 다 겪었지만 그렇게 많이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1987년이 되기 전까지, 그들은 대부분의 당신들과 마찬가지로 뭔가를 해봐야 겠다는 바람은 가졌으나 제대로 된 방향을 잡지는 못했습니다.

 

나는 선의와 봉사라는 그리스도의 원칙들이 완전히 사라져 버린 당신들의 시스템을 보고 놀랐습니다. 모든 복음주의 목사들과 성직자들은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대신해 잘도 이야기하면서 왜 에커 부부는 그렇게 할 수 없는 것이며, 왜 이들에게는 항상 “이단”이나 “사기꾼들”이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녀야 하는 것입니까? 그들은 자신들의 길을 걸어 나가면서 겪은 모든 것들에 대해 그 반대 급부로 아무 것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받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건네 주었지만, 법정의 판사들은 그들을 마치 도둑이나 거짓말쟁이들 다루듯 했습니다. 그들이 얼마간 ‘정도’에서 벗어나 있기 때문인가요? 아닙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적 개념[the Christ concept]’은 파괴하려 드는 ‘공공의 의도[public intent]’ 때문인 것입니다.

 

도리스와 E.J.는 모두 10년도 전에 성직을 수여 받았지만, 잘못되거나 편협한 입장을 대표하지 않기 위해 예배를 집도할 권리 조차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것을 공유하지만, 돈을 받고 일하는 엔터테인먼트로 보이지 않기 위해 성금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심지어 유태 랍비들도 자신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세상 곳곳의 성직자들 모두는 자신들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또는 부처나 모하메드, 무하마드--의 메시지와 영감을 전한다고 주장합니다.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AP 통신과 연계된 소수의 변호사들과 도둑들은 이 두 사람에 대한 온갖 거짓들을 세상에 퍼뜨립니다. 반면, 우리의 길을 따라 걸어 온 이들은 그저 선과 진실에 유사해 보이는 것만이라도 세상에 전해지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모두 사기꾼들로 간주되고 있는 것입니다(실제로 우리의 글들을 훔친 자들이 이와 관련하여 설정해 둔 ‘프로그램’에 따라). 자, 이것이 바로 삶의 실체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현실은 범죄를 감추고, 비밀리에 훔친 것들을 보관하는 일 또한 힘들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잘못을 저지른 자들은 결국 신뢰를 잃게 되고, 벌을 받게 되며, 훔친 것들을 주인에게 되돌려 주어야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고 애쓰는 반면, 실상 도둑의 입장에 동조하는 자들은 “당신이 말하는 하나님은 분명 우리의 하나님이 아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 때 고통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 대답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라는 것입니다.--하나님은 분명코 다른 분이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변하지 않습니다 ;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전하는 교사도 변하지 않습니다--그렇지만, 도둑들은 거짓말하고 속이고 숨기며, “심지어 자신들의 속임수와 관련된 문제에 있어서, 당신의 하나님은 부정적인 어둠의 하나님이다”라는 자신들의 “가정” 뒤에 숨는 것입니다. 사양하겠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들의 법률 시스템 속에서 진실을 정말로 이해하고 인정하는 법관들과 배심원들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몇몇 범죄자들은 자신들의 거짓말이나 도둑질이 용인될 수 있을 만한 행동은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재판을 받는 과정에서 법원이야말로 완전한 부패와 웃음거리의 현장이라는 사실을 깨닫기도 합니다. 법정은 온갖 쩨쩨한 것들과 우스꽝스러운 문제에 집착하고, 애당초 범죄자였던 의뢰인과 동침한 적이 있는 변호사들과 함께 법의 잣대를 견주어 나가는 것입니다. 인간은 한 때 기본적으로 선한 존재였지만, 그들이 만든 법은 “선한 자”가 최소한 아주 가끔씩이나마 이길 수 있는 수준으로 만들어져 있는 것입니다. 길고 힘든 싸움처럼 보이지만, 다양한 협잡의 과정을 거치면서 결코 다툼의 쌍방이 잃었던 것을 고스란히 되찾지는 못하는 것입니다.--그렇지만, 독자들이여, 이 모든 것들이 끝났을 때, 진실만은 남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일정한 그룹이나 단체를 이용하는 광대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인간의 나약함에 비하자면 훨씬 위대한 존재이며, 인간들이 갖는 모든 경험, 최고의 예술 작품이나 음악, 나아가 위대한 사상에 이르기까지 인간들의 모든 것을 허락하신 창조주입니다. 오늘 우리가 전하려는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하나님과 진실은 선함 속에 있다[GOD AND TRUTH WITHIN GOODNESS]’. 도리스(다르마--역주)는 어떤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입니까? 어떤 이들은 높은 존재들과의 교신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자들은 영감에 따른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한편,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글이 항상 진실만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사례로 확인과 뒷받침해 주는 자료들과 실례들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리스와 E.J.는, 최소한의 의견 표명의 기회도 갖지 못한 채, 자신들에 반하여 쌓아 올려지고 축적된 거짓들 속에서도, 지금까지 항상 진실 속에 행동해 왔습니다--8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제대로 된 변론의 기회를 갖지 못했으며, 이러한 메시지를 공유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에 대해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한 유태인 변호사는 그녀의 글의 일부를 맥락과 무관하게 잘라 내어 그녀가 반유태주의자 혹은 또 다른 끔찍한 부류의 인간임을 입증하는 자료라며 법정에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에커 부부는 세이빙 & 론(저축과 대출)사[the Savings and Loan]의 권고에 따라 집을 사러 간 적이 있지만, 판매되지 않는 집이었습니다--이게 다입니다. 도리스가 이에 대해 작고 잘 알려지지 않은 한 저널에 글을 쓴 것이 무슨 문제가 되는 것입니까? 만약 조지 워싱턴이 누군가의 권고에 따라 집을 사려고 했는데 마침 그 집이 전 주인에 의해 압류된 집이라 살 수 없게 되어, 그가 이에 대한 글을 썼다고 가정해 봅시다--그는 단지 “가질 수 있는” 유일한 것을 가지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이게 그가 끔찍한 사람이자, 법정을 속이려고 한 사람임을 입증하는 증거가 될 수 있는 것입니까?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분명코 이것이 “정의”는 아닐 것입니다! 이것이 다른 그 무엇이건 간에, 결코 정의가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다루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사회적 교류가 발생하는 이 경험의 세상 속에 다른 그 어떤 것보다도 ‘영예와 고결함[honor and integrity]’, 그리고 모든 거래와 표현 속에서의 ‘진실’입니다. 언제부터 “선한 자들”이 살 집이나 농장, 정원과 같은 부동산을 구매하는 이런 작은 문제와 관련된 싸움에서도 지기 시작한 것이며, 언제부터 자신의 영혼이 달린 싸움에서도 지기 시작한 것입니까?

 

이 할머니(도리스 에커, 다르마--역주)가 지금 쓰고 있는 글은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오, 좋은 질문입니다. 하나님은 호스트들과 천사들[Hosts and Angels]에게, 그 정의에 따르자면 바로 외계의 존재들에게 임무를 부여했습니다--분명코 이들은 당신들의 딱딱한 땅 위에 자리잡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정수는 당신들의 영혼이 그러하듯, “땅에 갇히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진실에 대해 쓰고 있고, 진실은 이를 읽는 모든 이들에게 고통스러운 깨달음을 야기합니다. 그들은 이것이 진실임을 알고, 또 다른 무엇보다도 정치인들이 감추려 하는 것임을 아는 것입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단지 정치인들이 무대 위에서 좌지우지하는 졸들로, 거짓이든 혹은 컬트적 행위이든 간에 정치인들이 휘두르는 조치에 따라 언제든지 제거될 수 있도록 대기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실로 ‘미국 변호사 협회[the American Bar Association]’는 ‘미국 의료 협회[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를 제외했을 때, 최대의 컬트 집단입니다. 이 사교 클럽[private club]는 예기치 못한 희생자들을 만들어 내며, 또 어떤 경우에는 이들을 자신들의 멤버로 강제 편입시키기도 합니다. 컬트는 ‘그룹’을 의미합니다. 그럼, 무엇을 하는 단체인 것입니까? 그런데, 더 나쁜 것이 있다면, 미국 변호사 협회는 그 정의상, 자신들의 ‘침묵의 비밀 소사이어티[Secret Society of Silence]’를 따르는 오컬트 그룹[occult cult]이기도 하다는 점입니다. 이 소사이어티의 변호사들은 ‘모든 맹세에 대한 맹세[the vow of all vows]’, 즉 ‘콜 니드르[Kol Nidre]’ 맹세를 하게 되는데, 이 맹세는 유태인들이 속죄일(욤 키푸르의 날--역주)에 행하는 의식으로, 이 날 이전 또는 이후 자신이 했거나 하게 될 모든 맹세는 거짓이며, 그러한 맹세들을 부정한다는 맹세로, 이와 같은 ‘콜 니드르’ 맹세는 단순히 받아들여지는 정도가 아니라 강제되는 것입니다(‘콜 니드르’에 대해서는 피닉스 저널 67권 pp.164-169, 85권 pp.81-85, 233권 pp.90-96 참조--역주). 보통 사람들이 이러한 종류의 뒤틀린 사고를 가진 자들을 상대로 싸워 이길 승산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이 자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까? 그들이 무엇을 믿는지는 내가 상관할 바가 아니며, 다른 누구도 상관할 바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진실과 정의를 지지하겠노라고 선언했습니다.--이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은 것입니까? 그들은 거짓말쟁이들과 도둑들과 가짜 모함자들을 상대로 진실과 선을 수호하고 그 영예를 위해 일하겠노라고 선언합니다. 그렇지만, 서글픈 사실이 있다면, ‘정의’는 더 이상 지켜지지 않으며, 변호사들의 전략과 수완에 따른 경험 법칙들이 적용되며, 몇몇 판사들은 범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거짓과 가짜 주장을 지지하고, 정의를 깔아 뭉개 거짓과 불의에게 승리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법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무엇이 실제로 옳고 그르든 간에, 과거 재판에서 생겨난 무분별한 판례가 곧 법이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국민과 입법부가 법을 만듭니다--하지만 판사들은 오직 이 법을 해석할 따름이며, 그들의 ‘정의’는 항상 ‘만들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법이 통치하는 것이 아니라, 옳든 그르든 간에 각 사건별로 판사가 통치합니다. 이것이 곧 ‘법’이 되어 버리지만, 적어도 ‘정의’가 되지는 못하는 것입니다.

 

찾기 힘든 하나님 찾기

 

인류는 하나님이 당신들을 필요로 한다는 잘못된 가정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독자들이여, 당신들이 하나님을 찾아야 한다면 그건 하나님의 이득을 위해서가 아니라 바로 당신 자신들의 이득을 위해서인 것입니다!

 

하나님을 찾을 만한 동기가 없다구요? 나만의 소박한 견해를 밝히자면, 내가 볼 때 모든 종교들은--심지어 지질학자들도-- 당신들이 고난의 시기를 맞게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 하나 만으로도 당신들이 하나님과 진실을 찾아 나설만한 동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빠르게 다가오는 위험들은 엄청난 크기의 태풍과도 같은 모습입니다. 지진이 땅을 흔들고, 화산 폭발이 일상이 될 것이며, 해일은 어마어마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하늘만이 가만히 있거나, 혹은 가만히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하늘의 별들은 자리를 옮기거나, 혹은 옮기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태양은 새로운 방향에서 “떠오르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지축 이동이 이러한 인식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지구의 자기극[magnetic pole]은 이미 이동했고, 계속해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독자들이여, 이건 물리학이지 정신이상자의 미스터리한 장광설이 아닙니다.--이건 물리학[Physics]입니다.

 

모든 판사와 변호사들은 정의가 “보잘 것 없는 인간”에 의해 부인되는 것을 보고, 선하고 옳은 행동이라고 생각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언가가 개입되고, 어디선가로부터 “그들이 압력을 받게 될 때”, 그들은 게임을 좌지우지하는 “신들”처럼 행동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렇게 한다고 해서 그들은 특별히 잃을 것도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손 치더라도, 그들은 오직 정의를 추구할 때에만 진정한 승리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렇지 못할 경우 그들은 자신들의 ‘영혼의 여행’에 있어서 큰 힘이 되는 ‘영혼의 기쁨’은 누릴 수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짓이 제시되고, 전혀 앞뒤가 맞지 않는 것들이 증거로 제출되고, 명백하게 꾸며진 이야기가 통용될 때, 다른 모든 사람들은 불구가 되고, 파산하고, 짓밟히고, 저주받게 될 때까지 이러한 부조리는 계속되고 마는 것입니다. 에커 부부의 사건에 있어서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이빙 앤 론[Savings and Loan]사의 신용 사기에는 누가 개입된 것입니까? 세이빙 앤 론사를 이용해 에커 부부의 자산에 접근한 것은 바로 뒤따랐던 세력들로서, 부동산 빅 보이들에 의한 인수와 완전한 도둑질 그리고 이에 대한 대규모 은폐가 있었던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몇 엘리트 법률 회사들과 몇몇 판사들도 개입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의 과거의 행동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사안들에 있어서, ‘진실’은 최소한 그들에게는 그다지 달가운 것이 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어쨌거나 그들에게 있어서도 사건이 해결되는 편이 낫지 않겠습니까? 그렇습니다. 하지만, 매일 아침마다 콜-니드르 맹세를 하고, 자신에게 사건을 의뢰한 누군가를 대표하면서 또 다른 의뢰인에게는 불이익을 주며 먹고 살아가는 영악한 변호사들에게는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따라서 반대되는 입장에 있는 모든 자들이 실은 서로 동침하는 자들이자, 서로가 한 일을 서로가 잘 아는 범죄의 파트너들인 것입니다. 결국 당신이 가짜 목격자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한, 그리고 산더미 같은 파일에 파일을 더하여 법정을 압도해 버릴 수 있는 한, 당신은 상대방 모두를 눌러 이길 수 있다는 가정이 성립하는 것입니다. 또 그러한 가정대로 흘러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호른씨[Mr. Horn](상대방 변호사)는 다른 사람보다 세 배 혹은 그 이상의 자료들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렇지만, 맨 위의 몇 페이지만을 약간 바꿨을 뿐이며, 실제로는 6인치 분량의 파일을 1.5피트 분량의 파일로 만들어 판사에게 제출한 것입니다. 게다가 그는 재판에 앞서 20분간 이에 대해 발표도 할 예정입니다. 결국 의뢰인들의 자금이 바닥날 때까지 사건은 결코 제대로 다뤄지지도 못하게 됩니다. 살찐 고양이는 더 살이 찌고, 정의는 모두에게 완전히 잊혀지고 마는 것입니다.--예외가 있다면 오직 희생자들만이 기억하는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발생하는 일들에 관해서 언급하자면, 지금은 세상의 종말이 아니라 이 시대의 종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이 아는 세상 또는 당신이 알아온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땅이 있을 것입니다--빅 보이들이 당신들의 지구를 날려 버리는 일을 당신들이 허락하지 않기만 한다면. 당신들의 지구는 이미 기울었습니다. 이 시대에 이러한 일들을 완수해내게 될 자들은 새로운 입장과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앞서 제시한 오늘날의 시스템이 소수의 엘리트들과 탐욕스러운 통제자들을 제외하고는 모두에게 불공정하고 무기력한 것임을 깨닫게 되었겠지만, 향후의 세상은 사회 구조적인 변화를 통하여, 보다 큰 자유와 정의에 기초한 세상으로 변모할 것입니다. 독자들이여, 땅과 영혼의 재생은 당신과 함께 혹은 당신 없이도 발생할 것입니다. 유일하게 준비해야 할 것은 당신의 심장과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물리적인 현상은 물리적인 준비를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현 시스템에 맞서 싸우려는 것이 아닙니다.--우리는 몇몇 필요를 충족시키고, 사람들이 저마다 약간의 식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산업을 일으키기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공유할 뜻을 가진 사람들에게 제시할 것인데, 왜냐하면 좋은 산업은 문명의 생존의 기초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의 가르침입니까? 만약 당신이 스승이나 가이드를 기대한다고 한다면, 이러한 진술이 실제로 악마적인 것으로 보입니까 아니면 그리스도적인 것으로 보입니까? 우리의 책과 간행물에는 그 이외의 다른 어떤 것도 없습니다! 이러한 글은 우리의 믿음이자 노력일 뿐입니다. 만약 그 이외의 어떤 것이 있다고 한다면, 역사적인 자료들을 제시한 것일 뿐입니다. 우리는 이 입장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결코. 우리는 완전한 공정함과 선의에 기초한 자유로 되돌아 갈 것을 요청합니다--그렇지만 이것은 애당초 당신들의 나라가 시작될 때, 요구되었던 것 아닙니까? 우리는 악이 아니며, 악은 스스로를 “선”이라 부르고 우리를 “악”이라 부릅니다. 법정의 판사들은 수다스런 변호사들이 제시하는 거짓 너머를 보기 시작해야만 할 것입니다. 시민들은 판사들 모두가 바보나 얼간이들은 아니겠지만, 변호사들의 광대극의 졸들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판사들의 변화가 요구되는 것입니다.

 

다시 일상의 삶 속으로

 

하나의 하나님으로부터 진실과 지식을 추구하는 것이 당신들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도처에 희망이 있습니다. 이러한 희망을 갖는데 요구되는 것이라면 듣고 보는 것 밖에 없습니다. 외경심이 드는 다른 어떤 표현을 덧붙이든 상관없지만, 기도를 통해 ‘하나님’에게서 발견되는 사랑과 희망을 추구하십시오. 그러한 바람이 당신들에게 과도한 경고가 되지는 않겠지만, 나는 그것이 당신들에게 그렇게 인식되기를 바란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알람 소리지금 이 순간 울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이 당신과 함께 불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알람을 끄고 계속 더 자고 싶습니까 아니면 생명을 건질 수 있도록 얼른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가고 싶습니까?

 

왜 정치인들이 대중 앞에서 하나님께 기도하고, 온갖 종류의 선행을 베풀겠노라고 이야기하는 줄 아십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이러한 행동이 먹힌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행동이 당신들에게 통하는 이유는 온 인류가 그러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한 약속을 지키지 않습니다--그들이 실제로 약속을 지키던 가요? 그들은 약속하지만 늘 거짓말을 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에 대해 웃으면서, 얼마간 짜증은 나지만 “그래, 우리는 어쨌든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라고 말하곤 합니다. 당신의 태도가 이러한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다면 계속 그렇게 하십시오--이러한 게임에서 이득을 얻는 자가 왜 먼저 게임을 그만두겠습니까?

 

친구들이여, 이것은 신성한 교사와 메신저들이 전하는 유일한 메시지입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간단한 것입니다 : 만약 당신이 어떻게 그렇게 된 것인지를 어렴풋이라도 알게 되었다면, 이내 당신은 당신이 알게 된 것진실인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음을 인식할 것입니다. 모든 교사들이 여기 와서 이야기들을 공유함으로써, 당신들은 비록 육체를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존재할 수 있지만, 어쩌면 영적 영역의 성격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성경 또는 저 성경의 해석과 관련한 온갖 종류의 토론과 논쟁은 무익하고 어리석은 일입니다. 모든 개개인들은 옳음과 그름에 대한 내재한 지식을 갖고 태어납니다. 당신이 숨기고 있는 비밀 행동이나 비밀 장소는 대개 옳지 못한 것들입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모두가 볼 수 있도록 밝은 낮에 한 선행이라면, 당신은 이를 자랑스러워 하고 또 다른 사람들도 보고 알기를 바라는 일이 될 것입니다.

 

하나의 하나님을 알아 보는 유일한 방법이 있는데, 왜냐하면 그 분은 우리 각각에 내재한 영혼의 투영으로서 언젠가 놀라운 창조주 전체와 다시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당신 안에서 그 분을 발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마음의 인식을 통해, 그리고 완벽한 귀속 상태에 있는 영혼과 연계된 당신의 마음을 통해 발견해야 하는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이 남성인지 여성인지 논쟁이 되지만, 그 분은 남성도 여성도 아닙니다. “그[He]”라는 말은 단지 “종[species]”을 가리키는 언어적인 표현일 뿐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삶의 공간 속에 나타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분은 당신과 그 분이 최초에 가졌던 통신과 교신 상태로 되돌아 가는 초대장을 요구할 뿐입니다--만약 당신이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분과 교신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진정성과 또 하나님과 연결되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을 요청할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 분은 강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는 모든 경우에 있어서 자유 의지가 주어져 있습니다--그리고 그 분은 당신이 선행이든 악행이든 모두 다 행할 수 있도록 “허락”하십니다. 하나님은 억지나 강요를 하지 않습니다--그 분은 절대적인 사랑, 허용, 용서 그리고 구원의 존재인 것입니다. 그 분은 자신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그러한 조건들은 사실 몇 가지에 불과한데, 그 모두는 결국 진실, 영예, 고결, 그리고 사랑으로 압축됩니다.

 

하나님은 숭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하나님은 “숭배”를 혐오합니다--그 분은 존중과 경의를 요청할 뿐입니다.

 

이러한 설명은 세상 모든 사람들, 모든 국가들, 그리고 모든 종교들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여기서 쓰고 제시하는 것은 세상 전체를 위한 경고이지, 단순히 한 국가나 한 종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문명을 향해 나아가는 길을 잃었으며, 현재 자기-파괴로 나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은 날씨에서부터 생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들을 조작하는 기술과 역량을 개발해 왔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면, 이처럼 제작된 생명체들이 모든 진짜 생명체들을 파괴하도록 자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가오는 사건들에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떠한 강도의 사건들이 발생할 것인지를 미리 예언해도 믿기지 않을 것입니다. 다가오는 변화들에 영향을 받지 않는 사람은 지구 상에 단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판사든, 변호사든, 목사든, 교사든, 어른이든, 아이든, 배심원이든, 혹은 거리의 부랑아이든 다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나아가 부패가 당신들의 일상의 시스템들을 붕괴시켜 감에 따라, 당신들은 삶 속의 모든 것들이 완전히 조작되고 통제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자연 속에서 생겨나는 변화들은 거대할 것이며, 이미 전례가 없는 수준으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조작되고 통제된 채 제시되는 정보들을 두고 당신들은 그 속에 내포된 의미와 그 너머의 의미를 알아 볼 수 있어야만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은 사건들의 패턴을 알아 볼 수 있도록 이에 대해 범세계적인 시각을 갖고서 접근해야만 할 것입니다. 매일 같이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은 변화와 변이를 거치며, 존재하는 모든 것들에게 부정적이고 고통스러운 상처와 모욕을 남기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제 이러한 메시지들을 피할 수 없는 지점에 접근해가고 있으며, 심지어 당신들의 정부와 정치인들도 진실을 인정해야 될 때가 다가오고 있는데, 왜냐하면 국민들이 답변을 요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건들은 점차 더 규모가 커질 것이며, 검열은 더 이상 진실을 숨길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범죄자들은 스스로 모습을 드러내게 될 것입니다. 지금 실체적인 정의와 영예로운 진실로 되돌아 가는 편이, 국민들이 그들의 악행에 대항하여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더 낫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은 완전한 사랑입니다. 당신과 이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그 분의 위대한 사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내가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이 사랑은 너무나 놀랍고 너무나 확고한 것이라서 이것이 얼마나 위대한 지를 당신은 아마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사랑은 값을 매길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절대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진실과 의 경이와 아름다움 속에서, 그리고 그 분의 평화와 또 그 분이 계신 곳과의 연계 속에서 당신과 회합할 수 있도록 당신의 행동과 당신의 마음의 태도에 관한 “조건들”을 붙이십니다.

 

나는 당신 자신의 선함의 가정과 관련하여 생각해 볼 것 한 가지를 제시할까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당신이 어떤 사람이라고 가정하는 것보다 더 나은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렇게 선한 사람이 아닌 것입니다. 이에 대해 아주 주의깊게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당신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할까요? 당신은 선함을 보여왔습니까 아니면 일탈된 행동을 보여 왔습니까? 당신은 열린 마음으로 선했던 것입니까 아니면 숨겨진 진실 속에 교활했던 것입니까? 당신은 항상 당신이 바라는 것을 타인에게 행하고, 그런 연후에 그들도 당신에게 그렇게 해 주기를 요구했습니까?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친구라고 불리는 자로부터 아주 사소한 것이라고 할지라도 무언가를 훔친 적이 있습니까? 진실 속에서의 우정모든 관계들 가운데서도 가장 위대한 것입니다. 당신은 우정을 영예롭게 여겼습니까 아니면 단지 “친구”라고 불리는 별 볼 일 없는 자를 상대로 도둑이나 갈취자처럼 행동했습니까? 친구를 상대로 한 어떠한 종류의 잘못이든 간에 그것이 정당화될 수 있거나 혹은 변명으로 넘어가도 좋을 만한 것이었습니까? 그렇다고 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부당한 행위 이후 그러한 잘못된 행동을 다른 사람 탓으로 돌렸습니까? 이러한 행동은 선과 정의에 심하게 어긋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친구에게 잘못을 저질렀다면, 당신은 하나님께 잘못을 저지른 것입니다. 이러한 잘못된 행동은 그 자의 생이 다하는 날까지 고통 속에 그의 마음과 영혼을 아프게 만드는 것입니다.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수는 없겠습니까? 만약 잘못을 저질렀다면 진실 속에서 그러한 잘못이나 부당한 행위, 그리고 그 원인에 직면해 볼 수는 없겠습니까? 얼마나 자주 당신은 한 때 당신이 친구라고 불렀던 자나, 안내자, 교사, 또는 지도자를 악의적으로 묘사했습니까? 설령 그러지 않았더라도, 만약 당신이 마음 속으로 완전한 의도를 갖고서 그렇게 생각했다면, 이 또한 당신은 하나님께 잘못을 저지른 것입니다. 덧없는 환상 속에 자신에게 “소중한 것”으로 여겨지는 순간을 위해 영원한 평화와 기쁨을 희생시키겠습니까? “죄”를 범하는 순간 더 이상의 평화, 기쁨 또는 당신의 삶 속에서의 진실은 없으며, 이는 그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자기 자신에게 있어서 더 나쁜 것이 있다면, 그간 당신을 신뢰했던 사람, 당신을 사랑했던 사람, 그리고 당신이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라고 불렀던 사람, 또는 심지어 사업상의 이유로 유대를 가졌던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그들로부터의 신뢰, 존중, 또는 존경을 결코 두 번 다시 얻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잘못을 저지르고 나서 이를 숨기고, 은폐하고, 당신의 잘못을 다른 누군가의 탓으로 돌리는 것은 사건을 보다 악화시킬 뿐입니다.--신뢰라는 측면에 있어서 당신은 스스로 자신의 관 뚜껑에 못을 박은 셈이며,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고 할지라도 결코 더 이상 당신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진실, 하나의 메시지만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이것은 한 사람, 한 명의 교사 또는 하나의 종교에 국한될 수 없습니다. 사실상 종교는 인간들이 만든 교리와 도그마로 형성된 것으로 모든 족쇄들 가운데서도 가장 단단한 족쇄에 불과합니다.

 

계속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는 “시간” 속에서의 경험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만약 당신이 위대한 스승이나 마스터들로부터 진실의 말씀을 듣게 되고 또 그 힘을 발견하게 된다면, 그리고 당신이 그리스도적이라고 여겼던 분들이 당신에게 “나는 당신을 친구로 생각하오”라고 이야기하는 것을 듣게 된다면, 당신이 느끼게 될 경이와 기쁨은 더 커질 것입니다. 이러한 말씀들은 그러한 표현과 의미 자체가 신뢰, 사랑, 기쁨, 진실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영혼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친구”라는 표현은 거리감의 장벽을 무너뜨리고, 그 자의 존재 속에서 선의를 발견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그러한 표현이 불신과 거짓 속에서 제시된다면, 이는 엄청나고 완전한 사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은 배신하지 않으십니다. 그러하기에 우리의 마음은 그 분의 사랑과 만날 수 있도록 사랑 속에 열리고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설령 우리가 기대하는 모든 것들이 실패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그 분의 우정과 사랑은 결코 조금도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여러가지 목표들을 검토하고, 당신이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목표를 세운다고 한다면, 모든 다른 것들그 최고의 목표를 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 때, 당신이 그 어떠한 상황에 있든 간에 성공이나 실패로 여기는 것들, 혹은 얻음과 잃음이라고 여기는 것들은 모두 지나가는 의미만을 가질 뿐일 것입니다.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모든 것이 이야기되고 끝났을 때, 창조주가 결국 승리하실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왜냐하면 그 분이 창조주이시기 때문입니다. 모든 다른 것들은 의식적인 물리적 표현으로 인식되는 단지 지나가는 경험과 환상일 뿐인 것입니다. 기껏해야 지나가는 경험에 대한 기억이 될 뿐입니다. 당신의 행동들을 심판하고 당신의 영혼의 운명을 결정하게 되는 순간에 직면하여 당신이 다시 되새기게 될 기억들이 당신에게 커다란 기쁨을 줄 것 같습니까? 나로서는 미심쩍게 여겨집니다! 그렇지만 나는 당신들에게 다음 한 가지는 약속할 수 있습니다 : 그 기억들은 완전히 구체적인 부분까지 모두 다 고스란히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논쟁적인 사건에 휘말려 법정에 서게 되었을 때, 만약 진실과 선의가 당신의 “입장”을 대표하고, 당신이 이에 근거해 있다면, “평결”이 어떠하든 당신은 아무것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빛의 하나님이 그러하듯 진실과 사실들은 결국 알려질 것이며, 그 속에서 당신은 기쁨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모든 다른 것들은 진실에 근거한 당신의 입장 앞에 스쳐 지나가는 인식들에 불과한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은 왜 그리고 어떻게 “일이 지금처럼 되었던 것인지”를 알게 되고 이해하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교훈을 얻을 수가 없고 또 메시지의 의미도 알 수가 없기 때문인 것입니다. 드러나 있는 무대 이면에 그리고 무대 밑에 빛이 비춰지게 될 때, 기본적인 의도 자체가 이기적이며, 거짓에 근거하고 또 타인에게 속한 것을 통해 잘도 사안을 모면해온 자들을 마침내 ‘분류’해 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독자들이여, 당신들도 보게 되겠지만 모든 것창조주 하나님의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심지어 당신 자신으로부터라도 무언가를 훔치게 된다면,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무언가를 훔친 셈이 됩니다--이를 깨닫게 될 때, 당신은 결코 지금 이 순간으로부터도 영원으로부터도 자유로워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영혼에게는 영원한 삶”이 있으며, 당신이 이 사실을 믿든 믿지 않든, 이 당면한 현실이 갖는 실체적 진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선택하고 행동할 수 있는 상태로 육체를 가진 여행을 해 나가는 것은 존재의 우주적 무한성 속에서 영혼을 특정 공간 속에 표현해 내는 기초가 됩니다. “공정과 정직”이라는 척도에서 1점에서 10점까지 점수를 매긴다고 한다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몇 점을 주겠습니까? 그렇다고 한다면, 당신의 현실 속의 하나님의 왕국 속에서 스스로를 “천국같은” 장소에 위치시킬 수 있겠습니까?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이 있는지도 잘 알아보지 못하도록 뒤쪽 열에 가서 앉아 있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앞 줄에 앉아서 그 분이 당신을 신뢰하고 받아들이며, 그 분이 제시하는 임무를, 어쩌면 값을 헤아릴 수 없지만 위험하기도 한 임무를 당신이 맡게 되기를 원합니까?

 

영예롭게 그리고 정의 속에서 살아나갈 수 있을 만큼 당신은 하나님을 신뢰합니까? 진실과 하나님을 위해 살아갈 뜻이 있습니까 아니면 단지 어떤 “대의”를 위해 기꺼이 죽겠다는 의지만을 갖고 있는 것입니까? 의도는 모든 것을 말해 줍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이 의도를 보십니다. 행동은 의도를 입증해 보여줄 따름입니다. 그리고 아주 종종 행동의 과정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바깥으로 드러나는 행동은, 타인의 눈에 그리고 그들의 인식상에 당신의 의도가 가려져 있든 그렇지 않든 간에, 당신이라는 존재를 반영해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행동과 그러한 행동의 실제 의도 만큼은 그 존재의 영혼 속에 그리고 하나님의 마음 속에 영원히 불타 오를 것입니다.

 

당신은 빛의 진실 속에 계신 하나님/창조주를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고도 당신의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자기 자신에게 그리고 당신이 접하게 되는 모든 다른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뿐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나님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이야기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하나님에 있어서 이러저러한 행동은 괜찮다”는 주장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타인 앞에 당신의 행동을 숨기거나 은폐하지 않을 수 없다면, 그리고 당신의 의견을 타인들에게도 관철시킴에 있어서 강력히 저항하지 않을 수 없다면, 이 역시 거짓말을 하는 셈이 됩니다.

 

하나님은 존재하십니다. 그리고 당신 인식 상의 어떠한 선호들을 갖고 있든 단 한 치의, 단 한 조각의, 단 한 점의 진실[ONE IOTA, ONE ATOM, ONE ION OF THAT TRUTH]도 변경시킬 수 없습니다. 부디 하나님의 사랑 속에서 함께 걸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 분의 사랑 속에서 당신은 안전할 것이며, 길을 잃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하나님을 알게 되면 그것이 ‘하나님’처럼 살아가는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하나님을 아는 척하는 것은 어리석고 위선적인 술래잡기와 같은 것으로 결국 당신 자신을 파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몰락에 대해 모든 다른 사람들과 환경을 탓할 수 있습니다--그렇지만 진실은 항상 그것이 당신 탓이라는 것을 입증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한 거짓말에 대한 진실을 공개한 자를 영원히 비난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태도는 오직 당신의 ‘병든-행동들’을 더 잘 부각시켜 줄 뿐입니다. 당신이 그러한 거짓 속에 계속 남아, 스스로를 가리기 위한 더 큰 거짓말들을 꾸며내는 이상, 보다 주목은 받겠지만 더 큰 불명예를 떠안게 될 뿐인 것입니다. 그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이 거짓’으로 전락하게 될 것이며, 이것은 오롯이 당신의 책임이 될 것입니다. ‘스스로가 자신의 거짓’이 되는 것보다 더 나쁜 건 없습니다. 이에 대한 깨어남이 스스로에게 더 많은 족쇄를 채우며 보낸 시간을 보상해 주지는 못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누군가의 거짓말의 희생자가 된다면, 당신은 진실을 지지하며 이 거짓으로부터 벗어나기를 선택할 수 있고, 또는 그 거짓 속에 계속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모든 선택은 당신에게 달린 문제입니다. 하지만 진실 속에 머무는 자들은 항상 진실과 함께 할 것입니다--어떠한 상황이 펼쳐지든 간에.

 

위대한 지혜가 담긴 경구 하나를 다시 이야기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정직하지 못한 것은 자기-파괴이다”--왜냐하면 진실이 “내쫓긴” 이상, 거짓은 언젠가 분명히 자신을 파괴하려고 덤벼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르마의 사례를 보자면, 그녀는 오직 문제가 더 커지고 거짓이 확대되기만 해 보이는 기간을 수 년이나 보냈습니다--그렇지만 동전의 양면도 있었습니다 : 진실이 행동으로 나타나고 눈에 띄는 의도 속에 입증된 지도 이제 8년이 지난 것입니다. 정의롭지 못한 자들은 숨거나 달아나지 않았습니까? 사람들이 주장하는 바대로 다르마가 정말로 명백한 악이라고 한다면, 지금까지 160권도 넘는 피닉스 저널을 계속해서 써 내려 갈 수가 있었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훔치고 달아나고 거짓말을 하고 속여왔던 자산들(피닉스 저널들--역주)을, 스스로는 손해를 보면서까지 보호해 올 수 있었겠습니까? 진실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 진실은 남의 것을 더 많이 빼앗는 것이 아닙니다--그리고 진실은 타인에게 손해를 떠 넘기고 달아나는 것이 아닙니다.

 

범죄를 저지르는 자들이 무슨 소리를 하든 간에, 혹은 14박스가 넘는 소송 자료들을 두고 법정에서 뭐라고 판결을 내리든 간에, 진실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더 널리 퍼져 나가지 않겠습니까? 진실은 거짓에 짓눌린 가운데서도 초점을 잃지 않고 영예를 지켜 퍼져 나가야만 하는 것입니다--또한 진실을 전하는 사람들은 어떠한 난관에 직면하더라도 이를 잘 이겨내 진실이 알려질 수 있도록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거짓 주장 속에서도 진실만이 전적으로 유효하며 진실만이 홀로 남습니다. 거짓의 증거들은 결국 거짓말쟁이들을 파괴시키게 될 것입니다--지금 당장이든 혹은 나중이든 간에. 거짓말쟁이들을 자신들의 함정 속에 걸려들게 하기까지 “시간” 그 자체는 오래 걸렸습니다. 그렇지만, 진실은 단 한 치도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거짓은 진실과 거짓이 혼재하는 무수한 파일과 사건들 속에 뒤엉켜 있습니다--그러나 거짓은 그 수많은 이야기들 속에서도 결국 표면 위로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반면, 진실은 위엄을 지닌 채, 가치 있고 정확한 자신의 이야기를 항상 되풀이합니다.

 

조지 그린은 네바다주 대법원으로부터 “신뢰할 수 없는” 당사자로 판정되었습니다--이는 이 세상의 어떤 법정이라도 모순되는 거짓말을 일삼는 자는 불신하게 되고 만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그의 증언을 듣는 그 어떤 변호사나 판사라도 그를 신뢰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소중한 친구들이여, 좋은 하루를 보내십시오. 그리고 하나님께 영원한 지혜를 요청하고 그 분이 제시하는 길을 받아들이며, 그 분이 우리에게 선사하신 무기를 잘 사용하십시오. 그리하면, 쓰레기가 모두 소거되고 났을 때 진실이 승리하듯, 당신도 결국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소송의 상대방이 어리석게도 조지 그린과 같은 자를 증인으로 채택하게 된다면, 진실의 편에 서고 진실의 대의 속에 있는 당신들에게는 가장 놀라운 도움이 제시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출두하는 모든 법정에서 거짓말을 했으며, 자신의 변호사들에게도 스스로 만들어 낸 거짓을 지지하도록 유도해 왔습니다--주 대법원에서도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변호사 호튼에게 그러했듯, 연방 파산 법원에서도 거짓말을 했습니다. 조지 에보트[George Abbott]는 단순히 거짓말을 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고객들을 약탈했습니다. 그는 거짓말을 하고, 자신의 거짓말 속에 휘말려 든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 것입니다. 결국 충분한 시간이 흐르고 사실 관계가 확인된 후에야, 사건의 실체에 관한 진실이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이 모든 것은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도둑들과 사기꾼들과 거짓말쟁이들에 반하는 결과가 나오게 될 때, 당신들, 축복받은 자들은 마침내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요? 악한 의도와 행동을 극복하여 기쁨을 되찾게 되었을 때, 그 때 비로소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에게 허락될 것입니다. 이는 진실로 궁극의 대결인 셈입니다--의 대결. 당신들의 세상은 선한 의도와 행동에 초점을 맞추지 못하고, 이로부터 벗어나 악에 깊게 물들어 있습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이것은 행위와 인식에 있어서 아주 단순한 것입니다--옳은 행동이든 나쁜 행동이든, 각각의 행위는 개인의 선택 사항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악을 행하고 거짓에 사로잡혀 있는 누군가를 잃어버려야 한다면 슬퍼 하십시오. 그렇지만, 나는 당신이 왜 슬퍼해야 하는 것인지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볼 것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선이 이긴 것에 대해서 당신은 오히려 기뻐해야 하지 않을까요? 왜 당신은 하나님을 저버리는 겁니까? 왜 당신은 부도덕하고, 로보트나 마찬가지인, 악한 자를 위해 눈물을 흘리고 시간을 허비하는 것입니까? 지금은 “죽음”이 “죽은 자들”을 땅에 묻도록 놔두고, 진실 속에 기뻐해야 할 때입니다! 진실이 마침내 승리하고, 악한 의도와 악한 존재들로부터 모든 것들이 영원히 바로 잡히게 되는 날을 기쁘게 맞이 하십시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여 “용서”는 고려할 가치가 없는 것입니다--용서는 어떤 식으로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항상 진실의 편에 서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하게 되었을 때, 스스로에게 연민이나 동정을 건네기 보다는 자기 자신을 용서하는 편이 나은 것입니다--사악한 자들은 스스로의 더러운 술수에 걸려든 것일 뿐입니다.

 

진실의 편에 서서 증언하는 자들을 살펴 보고, 거짓말쟁이들을 위해 일하는 자들을 알아 차리기 바랍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모든 팩트들은 진실과 영예와 정직의 편에 서서 스스로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진실의 빛[the LIGHT OF TRUTH]이 악을 주장하는 자들 앞에 완전히 비춰지게 되었을 때, 그들은 거짓을 밝히는 장엄한 빛 속에 녹아 내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진실 속에 그러한 일들이 펼쳐 지기를 기다릴 만한 인내심이 없는 것입니까? 진실의 하나님으로부터 실패를 기대할 만큼 그 분에 대한 신뢰가 없는 것입니까? 결국 악은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진실이 이길 것입니다!

 

이 메시지를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부디 이것이 잘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글들에 대한 거짓말들이 어리석게도 널리 퍼져 있는 법조계에도 이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랍니다. 그들은 우리의 진실성과 의도를 지지해 줄 수 있는 약 150권의 추가적인 책들을 증거 자료로 받아들였는데, 그들에게는 터무니없이 많은 분량이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우리는 이 사건에 관한 우리 측의 무결함의도입증해 줄 수 있는 160권에 달하는 저널들과 수 천 시간 분량의 테잎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그린과 호튼 측의 대법원 심리 결과를 정리해서 기록으로 남겨줄 것을 요청합니다. 여기서의 평결에는 어떠한 차이도 없겠지만, 최종적인 판단 결과는 배심원들 앞에서의 공개 심리에서 나올 것입니다! 그 때, 이 소송의 상대방들은 자신들의 지나온 나날들을 후회하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원래부터 그들과 함께 했던 판사들과 함께 자기 자신들을 파괴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자들은 지치고 “불같이 화가” 나 있지만 사건을 더 이상 끌 수는 없을 것이며, 또 이것은 우리가 관여할 바도 아닙니다. 우리는 앞서 제시한 가르침 이상의 것을 요구하지는 않으며, 또한 하나님은 이러한 이해 속에 있는 우리를 인도하고 보호해 주실 것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우리가 함께 이 여행을 해 나가면서, 얼마간의 시간을 우리와 공유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Salu.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60권(미간행 저널), 제 4장, pp. 30-38

 

 

http://fourwinds10.com/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s://truthinlight.tistory.com

 

 

'Voice of the Hos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법칙과 영혼에 대한 이해  (3) 2023.12.31
지구 철수 계획  (0) 2021.04.25
영혼의 구성, 그리고 빛의 하나님  (0) 2019.03.10
기도의 이해  (0) 2012.01.14
진실이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