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Voice of the Hosts

지구 철수 계획

by - phoenix - 2021. 4. 25.

 제 4장, 기록 #2 아슈타

1989년 9월 4일 월요일, 10:30 A.M. 3년 019일

 

......

 

행성 멸망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인간들로서 당신들은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들만을 이해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이 해야 할 일은 기본적으로 스스로로부터 스스로를 구원하는 것이며, 우리는 당신들에게 도움을 건네는 임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당신들은 현재 다양한 방식으로 행성을 멸망시킬 수 있는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고 있는데, 연쇄 반응을 일으키는 폭발은 물론이거니와 지구 자전 축을 움직여 행성의 궤도가 달라지도록 밀어 버릴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시간상으로 수 년 전 과거에 당신들의 핵 물리학자들은 “지식의 책[Book of Knowledge]”을 통해, 원자를 어떻게 폭발시킬 수 있는 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식은 끔찍한 결과를 야기하게 되었지만, 이것만으로 당신들의 비참한 몰락이 예고되는 건 아니었습니다.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행성 지구의 몰락은 수소 폭발로 인해 본격화되었습니다. 수소는 다른 다섯 가지 원소와 함께 당신들이 숨쉬는 공기 속에 들어 있고, 당신들이 마시는 물에도 들어 있으며, 당신 자신들의 육체를 구성하고 있기도 한 것으로 생명을 건네는 원소입니다. 물질의 행성 지구의 많은 부분이 바로 이 수소라고 불리는 생명을 건네는 원소로 구성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분야 과학에 있어서의 연구 노력은 가장 성공적이어서, 그 사용에 따른 파괴적인 힘을 알게 된 것에 그치지 않게 되었고, 도시 전체를 한꺼번에 완전히 파괴시키는 것에도 만족하지 못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보다 파괴적인 어떤 것을 가져야만 했습니다. 자, 이제 그들은 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당신들의 행성 위의 모든 생명체를 멸종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자신들이 제대로 이해하지도 못하는 ‘방식’을 알아 냈고, ‘창조적 지능체[the Creative Intelligence]’가 선사한 생명을 건네는 원소를 파괴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 션[Shan]에 살고 있는 인간들이 끝없는 전쟁을 바라는 것처럼 보였기에, 당신들의 정부에 우리의 목소리가 전달되고, 우리가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가운데, 인류를 멸종시키고 당신들의 행성을 완전히 연소시켜 가스 형태의 에너지 구체로 변화시키려고 드는 의도적인 노력이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은 실제로 다른 행성에서 발생해 왔습니다. 이에 우리는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 것입니다.

 

1940년대 후반부터 접촉

 

우리들의 임무는 평화적인 것으로 당신들의 연대상 1940년대 후반과 1950년대 초반 경에 착수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시기 이후로 접촉을 지속해 왔습니다. 당신들의 행성 위의 정부들은 우리가 보다 발달한 고도의 지능체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가 보다 높은 권위를 부여 받았다는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진행되고 있는 것들을 알아 내기 위해 당신들의 건물 안으로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나아가 우리는 그들이 사용하려는 ‘방식’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를 파괴의 목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현재 몇 가지 카테고리의 일들이 발생할 경우 개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당신들은 끝없는 위기 속에서 가장 위험한 순간들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은 이 우주의 아주 작은 부분으로 당신들이 지금 하려는 일이 정작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인식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 우주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놀라운 세상들이 있습니다. 실로 셀 수 없는 것이, 그러한 세상들은 끝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이 태양이라고 부르는 천체는 이 우주 안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별들 가운데 하나에 불과합니다. 당신들이 소속된 이 ‘특정의 우주’ 안에서만 국한해 보더라도 광활한 범위에 걸쳐 너무나도 많은 별들이 존재하고 그들의 빛이 당신들에게 닿는 데 만도 30만년 이상의 세월이 걸리기도 합니다.

 

당신들의 태양빛이 지구 션[Shan]에 닿는 데는 약 8분이 소요됩니다. 당신들의 달빛이 지구에 전달되는 데는 1.75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30만년 이라는 시간을 인식해 볼 수 있겠습니까? 이러한 별들 주위로는 큰 궤도 혹은 작은 궤도를 그리며 돌고 있는 무수히도 많은 행성들이 있으며, 그 곳에는 종종 당신 자신들과 동일한 존재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의 우주’만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이 소속된 우주 너머에도 더 큰 우주, 더 놀라운 우주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이 모든 놀라운 장소들과 행성들과 태양들을 창조한 전능한 근원체[the Almighty Source]가 얼마나 위대한 지를 짐작해 볼 수 있겠습니까? 나아가 이 모두는 창조[The Creation]의 웅장한 작업 속에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태양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별의 빛이 지구에 닿는 데 만도 약 4.5년이 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이 모두를 만든 그 분의 권능과 영광을 상상해 볼 수 있겠습니까? 친애하는 자들이여, 나는 창조[The Creation] 그 자체를 제외한 모든 다른 것들 너머에 있는 이 권능체[The Almighty]에 대해 기도하고 공경을 표하고 싶습니다. 그 분은 모든 것 중의 모든 것이며, 우리 모두에게 다 그 분의 조각을 건네 주셨듯이, 당신들 각자 각자에게도 그 분의 불꽃[A SPARK OF HIMSELF]을 건네 주셨습니다.

 

얼마나 위대하고, 얼마나 놀랍습니까! 그 분이 당신에게 건넨 이 불꽃을 놀라운 수준으로 발전시켜, 궁극적으로 이것이 ‘영원의 빛[Eternal Light]’으로 되돌려질 수 있게 만드는 것은 또 얼마나 소망스러운 일이 될 수 있겠습니까? 그 때 주기는 다시 한 번 완성되는 것입니다.

 

당신들도 알다시피, 당신들의 태양은 믿기지 않을 만큼 거대한 힘과 에너지의 덩어리이며, 태양으로부터 발생되는 전기 또한 엄청납니다. 태양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전달되는 광선은 가장 큰 해가 될 수도 있는 것이지만, 전능체는 당신들의 행성을 “대기”라고 불리는 놀라운 외피로 감싸 위험한 태양 에너지의 광선이 뚫고 지나가지 못하게 만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처해 있는 상황 자체를 ‘탄생 과정’으로 묘사하고 싶습니다. 세상이라고 하는 태아가 탄생하기 임박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둘러싸고 있는 보호 막은 얇아지게 됩니다. 출산을 위한 압력이 자궁에 가해지면 자궁 경부가 얇아지고 소실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안전하게 머물 수는 없게 되는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은 생명을 지속시켜 주는 양막 속의 물질을 이제 막 모두 소진해 버린 것입니다--탄생이 임박한 것입니다!

 

인간은 빛과 어둠 중에 선택해야 합니다.

 

인류는 자신의 길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 이것은 각 개인이 스스로 해야 할 결정이며, 개인에 이어 인류 전체가 해야 할 결정입니다. 그리스도의 힘에 합류하거나 어둠의 힘에 합류해야 할 것입니다 ; 그 중간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인류는 다가올 일들에 대해 알아야만 합니다. 또한 이에 대해 이해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물리적인 감각 속에 발생하게 될 많은 일들은 인간들이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지, 그리고 자신의 에너지를 어디에 둘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백히 어둠의 후미진 곳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아주 신속하게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때 큰 안도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지구 상의 인간들의 마음 속에는 엄청난 전투가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에테르 영역[the etheric realms]으로부터 왔으며, 이렇게 온 이유가 있다면 당신들의 행성에 임박한 변화의 날에 대비하여 당신들을, 그리고 당신들과 유사한 다른 자들을 준비시키는 일을 돕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유대 관계는 지속되어야 하며 보다 강해져야만 합니다. 우주에서 온 우리들은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주 그리스도, 빛과 지혜와 사랑의 사령관과의 연대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을 둘러싼 인류 전체가 가진 모든 부정성[negativity]에 대해 알아야만 합니다 ; 이제 당신들은 4차원의 영역을 통해 방출되어, 3차원 상의 인간의 마음과 육체를 어리둥절하게 만들며, 결국 대면할 수 밖에 없는 부정성[negation]에 대해 알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대중은 이에 어떤 식으로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또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포와 두려움 속에 압도되어 버릴 자들에게 이를 설명해 주는 것도 당신 어깨에 달린 일이 될 것입니다.

 

나는 지금 낮은 아스트랄 영역[astral sphere](아스트랄 영역은 ‘영혼의 존재들(아스트랄 육체들 가진 자들)’이 머무는 영역인 데 반해, 에테르 영역은 물질적, 아스트랄적 육체를 넘어선 보다 발전된 존재들이 머무는 상위 영역--역주, 피닉스 저널 제 5권 pp.10-12 참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아스트랄 영역의 측면들보다 훨씬 더 끔찍한 삶의 측면들인 것입니다. ‘그리스도-빛[Christ-Light]’의 지식과 또 ‘그리스도-빛’이 건네는 보호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이것만이 3차원 상의 존재가 공격을 받았을 때,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유일한 보호막이 되는 것입니다. 자물쇠가 채워진 문을 당신이 요행히 열고 들어가 몸을 피할 수 있게 되더라도 이 횡행하는 악들 앞에서는 별 소용이 없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법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당신의 신조나 피부색이 무엇인지는 개의치 않습니다. 멀고 먼 고대 사람들 가운데 ‘그리스도의 길’을 아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 때는 이것이 어쩌면 다른 명칭으로 불렸을 것입니다. 당신은 몰랐다는 이유로 이 상황에서 탈출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이것이 기본 개념입니다.

 

하나님의 보호 요청

 

만약 당신은 필요하다면 ‘높은 빛의 근원[the Higher Light Source]’으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 보호해 줄 수 있는 플라즈마 방패를 통한 보호를 하루에 만 번이라도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실로 그러는 것이 요구됩니다!

 

우리의 도움은 당신 자신의 노력에 따라 직접 균형이 맞춰지는 것입니다--우리가 당신에게 닿을 수 없다면 지나칠 수 밖에 없습니다 ; 그러니 가급적이면 부디 잠들어 있지는 말기 바랍니다. 이것은 이 메시지를 접하게 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한 경고입니다. 나는 이 최고 수준의 전면적 대결의 시기에, 빛의 세력 편에 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긴급하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빈둥거릴 시간은 끝났습니다.

 

아스트랄 영역의 낮은 단계는 청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청소는 모든 종류의 범죄와 일탈 행위들의 갑작스런 증가를 야기할 것입니다. 혼동과 두려움이 지구 상의 인간들을 엄습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에너지 장을 재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본질적으로 어떻게 그렇게 하는 지를 알지 못하고, 심지어 재균형이 필요하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할 것입니다. 빛 속에 있어서 당신의 위치는 오직 당신이 그 속에 머물기를 바라는 만큼 안전할 것입니다 ; 그러니 부디 빛에 매달리십시오. 당신이 내일, 혹은 1년 뒤의 내일 어떠한 길을 걷든 간에, 당신의 목적이 영적 이해와 지혜와 진실 속에 있는 지식을 추구하는 것인 한, 우리가 당신 곁에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우리의 일에 대한 참여의 보상을 받기 위해서라도 당신의 상위 자아[your Higher Self]를 인식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수 백만 명의 사람들은 설령 당신이 그들에게 이미 알려줬다고 하더라도, 자신들의 곤경을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들의 자유 의지에 따른 선택일 뿐입니다. 요청하는 자들의 손을 잡으십시오 ; 부인하는 자들은 지나치십시오. 하지만 그들의 선택이 아닌 그들 자신들을 위해 눈물을 흘리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거절로 인한 상실에 직면하게 되더라도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자기 자신의 길을 걸어 가려는 자들을 놓아주는 법도 배워야만 합니다. 더 이상은 당신이 관여할 사안이 아닌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에 대한 추가 설명

 

이제 나는 우리의 임무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은 자기장의 파열에 따른 대격변의 위기에 임박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진동 혼란[Vibration havoc] 속에 있습니다--이를 진동 테러[vibrational terrorism]라고 부르기로 합시다. 당신들은 대주기의 마지막에 관한 모든 예언적인 상황들을 겪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 사이에는 서로 간의 증오, 전쟁, 살인 등이 넘쳐 나고 있으며, 핵 실험들은 당신들의 보르텍스(소용돌이)[vortices]의 균형을 거의 제거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지구 자전 축은 이미 천천히 미끄러지기 시작했으며, 점점 더 기울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진, 해일, 화산 폭발, 전례없는 규모의 태풍 등을 통해 당신들의 행성의 지표면에 대규모의 변화와 파괴를 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행성이 다소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의 에너지 네트워크를 통해 이를 “지탱”하는 제한적인 중개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의 시간상 1988년 3월을 기점으로 우리는 당신들의 중앙 벨트 지대로부터 에너지 생성기들(우주선들--아슈타)의 고리를 철수시켜야 했습니다. 동시에 우리 사령부는 당신들의 주요 균열 시스템들의 지속적인 안정화 작업에서도 손을 떼야 했습니다. 샌 안드레아스 단층 지대나 다른 일부 미끄러지는 지점들에 있어서, 비상 상황에 국지적이고 개별적인 개입만이 허락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해안가 바깥에 생존 지대의 기반을 만들기 위한 정비 작업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실로 대단히 복잡한 일입니다. 나아가, 나는 이 글에서 이러한 것들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설명할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행성을 오랜 시간 동안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의 영역에 와 있는 우리의 함대는 수 백 대도 넘습니다. 그 중 일부는 ‘모선들[mother ships]’로 직경이 백 마일을 넘으며, 정원, 도시를 포함하여 문자 그대로 수 백 만명이 거주할 수 있는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은하간 위원회[the Intergalactic Council]’를 통한 ‘평화를 위한 대 동맹[great Alliance for Peace]’을 대표하며, 태양계 시스템의 ‘영적 위계질서[the Spiritual Hierarchy]’로부터 임무를 수행할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사난다[Sananda]가 이 동맹의 최고 사령관입니다.

 

우리는 행성들간의 연합[confederation of planets]을 대표하며, 이 행성들은 문제의 해결 방식으로 전쟁을 오래 전에 포기한 행성들입니다. 우리는 그 수가 매우 많고 다양하여, 당신들이 우리를 보게 되었을 때, 우리를 제대로 이해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영적 존재 방식[spiritual design]도 다양하며 많은 다른 차원들로부터 왔습니다. 당신들도 각 지역별로 구체적인 특징들이 다 다른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이를 우주적 차원으로 확장해 보십시오. 그럼 아마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가 당신들을 정복하기를 바란다면,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하지만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대단히 놀라운 수준”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표현도 어쩌면 크게 과소 평가된 표현이 될 것입니다.

 

‘은하간 위원회’의 ‘평화를 위한 동맹’의 모든 존재들은 진화 상태에 있는 영혼들이 거주하는 행성의 문제에 있어서, 해당 행성 정부의 승인이 없는 한, 개입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권한 없는 개입이 발생했을 때 부과되는 처벌은 개입한 종들의 즉각적인 소멸입니다. 나로서는 다소 과도한 징벌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일한 예외가 있다면, ‘우주의 법칙[THE LAWS OF THE UNIVERSE]’에 위배되었을 때이며, 이 때 우리는 이 우주의 다른 존재들의 문제에 개입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 한 가지 예가 바로 핵 전쟁입니다. 당신들의 거주 영역 안에서 발생하는 제한적인 사례를 제외하고 이러한 일은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핵 폭발은 단순히 인간의 육체를 죽이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영혼 에너지 물질[soul energy matter]’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게 되며, 해당 영혼의 개체에 심각한 트라우마를 남기게 됩니다. 사실상 당신들의 게임이 진행되어 감에 따라, 당신들은 이제 영혼의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수준에까지 도달한 것입니다. 핵 전쟁은 행성 지구로부터 당신들에 대한 철수 작업을 시작하게 만드는 세 가지 대격변 가운데 한 가지가 됩니다!

 

우리는 지구 상의 많은 다양한 개인들 앞에 우리의 모습을 드러내 왔습니다. 우리는 지구 상의 정상 회의에 참석합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들 사이에서 함께 걷고, 일하고, 살아가고 있는 수 천 명에 달하는 대표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들 가운데 일부는 그들을 알아 볼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 당신이 ‘회로의 하모니 상태[harmony of circuitry]’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정부들은 적대적입니다.

 

우리는 진보된 기술을 통해 당신들을 도우려는 노력 속에 당신들의 정부(들)와 함께 일해 왔지만, 끝없는 적대감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당신들은 종종 어리석은 미사일을 사용하여 우리를 격추시키려 하기도 했습니다--당신들이 확인해 볼 수도 있겠지만, 1987년 10월 29일 밤, 하톤 사령관이 탑승한 비행체가 반덴버그 공군 기지[Vandenberg Air Force Base] 상공에서 미사일의 표적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일은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우주의 우리의 영역, 즉 당신들의 지표로부터 150 마일이 넘는 상공을 대상으로 한 모든 핵 폭발 장치들에 대해서는 이를 중단시킬 권한을 부여 받았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당시 하톤의 비행체는 청색 돔 형태의 빛을 켜 둔 상태였으며, 솔라 크로스(원형 속에 십자가가 그려진 모양--역주)의 빔을 발하고 있었기에 비행체임을 충분히 식별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의 TV 방송과 정부는 이를 두고 “얼음 결정” 형태의 구름이라고 불렀으며, 미사일이 열 추적 장치에 의해 지그재그로 날아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사일이 완벽하게 발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톤은 이에 대해 생생한 설명을 제공한 적이 있으며, 당시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통신을 담당했던 장교도 진짜 일어났던 일을 일반에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곧 군부에 의해 제재를 받게 되었고, 우리는 이를 막기 위해 그를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켰던 것입니다. 소위 시민들을 보호한다고 자칭하는 당신들의 군부는 그가 두 번 다시 그러한 “헛소리”를 하지 못하도록 일종의 ‘마인드 컨트롤’을 하려 했던 것입니다--대부분의 경우에 이것은 살해를 의미합니다.

 

자, 우리가 당신들의 밀도 수준에 맞춰서 우리의 모습을 드러내게 되면, 대부분의 경우에 우리는 보통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당신들 사이를 활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진실을 말하자면, 우리들 대부분은 그 모양이나 외관에 있어서 당신들과 정확히 똑같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는 영겁의 세월에 걸쳐 동일한 원천으로부터 진화해 온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 지구인들과는 달리, 우리는 평화롭게 사는 법을 배우고, 또 우리의 에너지와 기술을 형제애 속에 우주로 향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 온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계속해서 원시적인 바보들처럼 행동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우주의 자연 물리학의 법칙들에 기초해 있으며, 여기에는 창조주 하나님으로부터 유래된 빛[the Light]과 자기 에너지[the energy of magnetism]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주의 법칙에 관한 지식으로 인해, 우리들의 몸은 지구 션의 인간들 보다 높은 수준의 “진동[vibration]” 속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당신들도 알다시피, 우주의 모든 입자들은 중심에 원자가 있고, 원자 주위로 전자와 양성자가 돌고 있는 분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분자들은 또한 저마다 다른 진동수에 맞춰 “진동하는” 다른 분자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많은 것들에 대해 몇 가지 주요한 잘못된 개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이 어떤 주어진 “장소”로 “끄집어 내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당신들은 압축되고 봉쇄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들이 피부와 근육이라는 ‘당신의 캡슐’을 제거하거나 뚫고 나올 수 있다면, 당신들은 온 사방으로 흩어져 날아 다니게 될 것입니다. 나아가 모든 것은 바깥으로 움직이는 동시에 맥동하는 곳으로 다시 되돌아 가는 시퀀스에 있는 사이클입니다. 그렇지만, 이에 대해서는 또 다른 설명, 어쩌면 3천 번에 걸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할 것입니다.

 

분자 그 자체는 우주의 구성과 동일하다고 가정해 봅시다. 행성들은 중심 태양들을 돕니다. 태양계들은 은하들 주위를 돌며, 은하들은 하나의 중심 태양 주위를 돕니다. 각각의 분자들은 어떤 진동수가 되었든 간에, 그 입자의 존재에 적합한 진동수에서 “진동”합니다.

 

한 존재가 그 성격상 보다 “영적인” 존재가 될 때, 당신은 당신 자신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대신에, 당신 자신 바깥으로 밀려 나려는 경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할 때, 그러한 존재를 구성하는 분자들은 엄청난 고속으로 진동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차원에 대해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데, 이 때 이러한 분자들은 너무나 빨리 진동하여, 그 진동수가 거의 순수한 빛에 가까워지는 것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존재 자체가 전적으로 근원[the Source]--창조주, 하나님[The Creator, God]--의 빛[the Light]에 의존해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빛과 색깔의 진동수에 관한 요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빨간색 빛을 갖고 싶다면, 빛 위에 빨간색 필터를 올려 둘 수도 있을 것이고, 혹은 처음부터 빨간색 빛을 내는 전구를 사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잠시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생각해 보십시오. 빛이 반사될 때, 혹은 빛이 결정의 표면을 통하거나 이에 꺾여서 굴절될 때, 그 색깔이 변화됩니다--다이아몬드 자체의 색깔은 변하지 않지만, 완전한 순수의 빛은 다양하게 인식되는 색깔들로 분류되는 것입니다--당신이 이것을 꼭 집어 낼 수는 없지만, 아주 분명히 볼 수는 있습니다--나아가 적절한 도구를 이용하면, 당신은 그 각각의 진동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것은 미스터리나 마술이 아니라, 물리학의 법칙일 뿐인 것입니다.

 

정화의 시기에 철수

 

우리는 이 행성이 맞이하게 될 운명이 완수되는 일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이 행성은 짧은 “정화[cleansing]”의 시기를 갖게 되며, 그런 다음 새로운 존재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정화의 시기 동안 지표면에서 그리고 내부 세계에서, 빛 속을 걷고 있는 영혼들, 이 전환의 시대에 우리와 함께 움직이기를 선택하는 영혼들을 끌어 올리기[lift off] 위해 왔습니다. 내가 말하는 이 시기는 임박했습니다--거의 밤 12시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 변화의 순간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어둠의 형제단[the Dark Brotherhood]’에 대해 먼저 설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가 파괴자들이라고 부르는 낮은 영역으로부터 온 존재들이 있습니다. 악에게는 “창조”할 능력이 부여되어 있지 않습니다. 악은 오직 파괴할 뿐입니다. 이 자들은 반드시 피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나는 악에 대해 나중에 더 길게 설명할 것입니다.

 

다르마여,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그런 다음 나는 지구 변화에 대해 그리고 당신들이 착수해야 할 것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이에 대한 설명은 어쩌면 아주 낯익게 여겨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약 4년 전에 똑같은 설명을 ‘시파푸 오딧세이[SIPAPU ODYSSEY]’(피닉스 저널 제 1권--역주)를 쓸 때 이미 건넸기 때문입니다--물론 그 때는 당신들이 나에 대해서도 나의 형제들에 대해서도 들어 본 적이 없었을 때입니다. 물은 다리 밑을 아주 빠르게 흘러 갑니다--당신이 여기 휩쓸려 떠내려가지 않도록 최대한 주의하십시오.

 

아슈타는 대기 중에 있습니다. Salu.

 

 

제 5장, 기록 #3 아슈타

1989년 9월 4일 월요일, 1:30 P.M. 3년 019일

 

아슈타는 설명을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철수[EVACUATION]

 

나로서는 지금도 여전히 정확한 설명들을 보다 완벽하게 바꾼다거나 다시 써야 할 필요성을 발견하지는 못하겠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갖추고 있는 장비들은 우리가 철수에 관한 첫번째 메시지를 쓸 당시에 상정하고 있던 것에 부합되지는 않기에 나는 당신들에게 이에 관한 설명을 다시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르마여, 나는 당신이 핵심적인 내용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보다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행성 축이 기울기 시작한다는 첫번째 경고가 나오는 대로 즉각 당신들을 끄집어 올릴 수 있도록, 행성의 하늘 위에 수 백 만 대에 달하는 비행선들을 정박시켜 놓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할 때, 거대한 해일이 당신들의 해안가를 덮치기 전에 우리가 당신들을 지표로부터 끌어 올리기 까지는 아주 짧은 시간만이 주어질 뿐입니다. 이러한 해일들의 크기는 5마일 혹은 그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이내 당신들의 대륙의 대부분을 덮쳐 버릴 것입니다. 녹아 내리는 극지방의 얼음들은 행성 궤도의 불균형을 크게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한 단층선에서 다음 단층선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규모의 지진들이 발생할 것이고 이는 거대한 지각판 전체의 대규모 이동을 야기할 것입니다. 이러한 균열과 마찰이 생겨나는 동시에 과거 휴화산이던 곳을 포함하여 도처에서 대규모 화산 폭발이 발생할 것입니다. 핵실험 장소 인근 지역의 경우는 대기 중으로 방사능 물질들이 쏟아져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지각 변동으로 원자력 발전소들이 붕괴됨에 따라 마찬가지의 방사능 물질 유출이 있을 것입니다. 대륙의 일부 지역들은 쪼개지거나 가라앉을 것이며, 다른 지역에서는 땅덩어리가 솟아 오르기도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태풍에 관한 뉴스를 들어 왔는데, 지각의 융기와 함께 이러한 일들도 다시 발생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각의 융기나 지진 만으로는 곧바로 철수에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말하자면 나는 촉매가 되는 현상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에서 거주민들을 철수시키는 작업에 아주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실제로 발생할 필요가 없다면 좋겠지만, 슬프게도 많은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이것은 아주 특별한 현상도 아닌 것입니다. 우리의 작업은 당신들에게 또 당신들이 기대하는 것에 맞아 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 수가 몇 명이든 간에, 약 15분 안에 지구로부터 ‘빛의 영혼들[the souls of Light]’을 완전히 철수시키는 연습을 해 왔고, 준비되어 있으며, 또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빛의 영혼들을 먼저 구조할 것입니다. (빛의 영혼을 가진 자들의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는 것은 나쁜 아이디어가 아닐 것입니다.--아슈타) 우리의 컴퓨터들은 엄청난 규모이며 자체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각각의 개인들은 이 시스템에 등록되고 모두 분단위로 바뀌며 끝없이 업데이트됩니다. 컴퓨터들은 당신의 그리드[grid] 라인과 보르텍스[vortex]의 조합에 따라 지정된 좌표에 고정됩니다. 철수가 필요한 대상으로 지정되면, 컴퓨터는 그 사람이 어떤 곳에 위치해 있더라도, 각각의 에너지 개체를 즉각적으로 식별해 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마십시오 ; 단지 당신이 기준에 맞는 시그널을 계속 보낼 수 있도록만 하십시오.

 

모든 아이들은 끌어 올려질 것입니다.

 

빛의 영혼들이 철수되고 난 다음에, 아이들은 모두 다 끌어 올려질 것입니다. 아이들은 책임을 물을 대상으로 고려되지 않기에, 부모들과 다시 만날 수 있을 때까지 혹은 계속적인 보호와 보살핌을 받는 곳에 안착할 때까지, 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특별한 비행선으로 철수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돌보고 이들의 트라우마를 치유할 수 있는 특별한 임무에 잘 훈련된 인력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들의 공포와 불안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상당 기간 동안 잠들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컴퓨터 시스템은, 이 시대 지구에서 사용되어 온 그 어떠한 컴퓨터라 하더라도 이를 훨씬, 훨씬 능가하는 수준으로, 특정 아이들의 부모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 내고, 각각의 안전과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철수가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은 안전하게 끌어올려 질 것이므로, 그들에 대한 과도한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끌어올려 지기 전에 그들을 만나려고 찾아 나서지 않아도 됩니다.--스스로를 돌보십시오. 그럼 우리는 모든 혼란 상황을 관리할 것입니다.

 

아이들에 대한 철수가 끝난 후에, 지구 상에 남아 있는 모든 영혼들 가운데 우리에 합류할 자들을 대상으로 초대가 확장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것 또한 아주 아주 짧은 시간 동안만 가능할 것이고, 어쩌면 약 15분 남짓만이 더 할애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영역이 너무 광대할 것이고, 또한 일정 시간이 지체된 상태의 지구 대기는, 불, 날아다니는 물체들, 유독성 연기로 채워져 있는 데다, 지구 자기장도 교란 상태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신속하게 대기를 떠나야만 하고,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우리의 비행체도 파국을 맞이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주저하는 자는..

 

따라서 우리의 ‘상승 빔[Levitation Beams]’에 먼저 발을 들여 놓는 자가 먼저 끌어올려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꾸물거리게 된다면 이는 곧 물리적 육체라고 부르는 당신의 3차원 공간 상의 존재의 끝을 의미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때의 철수 작업은 우리에게 있어서도 가장 어렵고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 앞서 언급했다시피, 빛의 영혼들은, 지구에 가깝게 “밀착되어” 있는 자들, 즉 지구의 개념과 지구상의 행동 패턴에 더 익숙한 자들에 비해, 보다 높은 진동수[higher vibration frequency]를 갖습니다.

 

따라서, 당신을 지표로부터 끌어올리게 될 우리의 상승 빔은 당신이 인식하는 ‘당신 자신의 전기적 충전 상태’와 동일하거나 이에 매우 가깝습니다. 그렇지만, 낮은 진동수에 머무는 자들은 3차원상의 육체를 떠나지 않고서는 상승 빔의 높은 진동을 견뎌내지 못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급적이면 빔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일 것입니다만, 사실 그렇게 하려면 구조되는 사람이 처음부터 꽤나 높은 고도에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빔 우주선이 “정상적인” 시기에 내려와서 사람들이 탑승할 수 있도록 초대한다고 한다면, 관습적으로 아예 착륙을 하거나 혹은 지표에서 꽤나 가까운 곳에 떠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때 우리들은 누구라도 우주선에 태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철수 상황에서 끌어올리는 일은 그런 식으로 진행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영혼의 에너지가 3차원상의 육체를 떠난다 하더라도, 경우에 따라 다시 회복되거나 재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그 영혼은 하나님과의 계약에 따라 적절한 곳에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완전히 육체를 떠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되든 간에, 당신은 행성 지표에서 벌어지는 대소동을 경험하지는 않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끌어 올리는 상승 빔에 발을 들여 놓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어쩌면 당신은 “정화”와 변화 속에서 살아 남는 극소수의 사람들 가운데 한 명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정화의 시기에는 기후와 땅덩어리에 엄청난 변화가 있을 것이고, 행성의 지축도 새로운 설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생존자들은 전례가 없는 고난을 겪게 될 것입니다. 다만, 특정 지역의 특정 영역에서는 돌아온 안내자들과 지원자들이 있을 수도 있으며, 또 어떤 경우에는 지원 시스템이 남아 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침착하게 행동하고 패닉에 빠지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상승에 있어서 가장 결정적인 사항이 무엇인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경우는 우리가 무의식 상태를 유도하여 단순히 하모닉 시스템[the harmonics system]에 동조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의사대로 행동할 수 있는 성인들은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두려움”의 반응은 당신의 진동수를 낮추게 되고, 상승 빔의 진동에 덜 적합하도록 만들게 됩니다. 따라서 다른 무엇보다도 침착함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빔에 도달할 수 없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침착하게 있으면, 우리가 빔을 당신이 있는 쪽으로 이동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패닉에 빠지지 마십시오. 우리가 전문가들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이미 여러 행성들에 걸쳐서 철수 작전을 펼쳐 온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이 일이 어떤 일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다음 사항을 다시 한 번 강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침착하십시오! 여유를 가지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상승 빔 안으로 발을 들여 놓을 때나 혹은 이것이 당신에게 포커스를 맞추게 될 때 패닉에 빠지지 마십시오. 몸을 흔들거나 요동치지 마십시오--연결은 에너지 단계에서 이뤄집니다. 신체의 움직임은 커다란 방해 요소가 되는 것입니다.

 

상승이 이뤄지고 나면 당신은 셔틀(상승) 비행체를 통해 우리의 “모선들[mother ships]”로 이동될 것이며, 이 모선들은 행성보다 훨씬 높은 곳에 정박해 있습니다. 그 곳에서 당신은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보살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의학적 치료가 필요할 것입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우선 매우 놀라겠지만, 과도하게 흥분하여 안절부절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가족 구성원에 대한 우려나 여타의 문제로 미친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고도로 발달된 장비를 이용해 이러한 사람들을 치유할 것입니다--몇몇 사람들은 생체 신호가 정상을 회복할 때까지 수면 상태에 놓이기도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식사와 주거지를 제공받게 될 것이며, 다른 곳으로의 이동을 권장받기 전까지는 이 곳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 가운데 몇몇은 행성 지구의 재건을 위해 다시 되돌아 가기 전까지, 진보된 기술을 익히기 위해 다른 행성들의 도시들을 방문하기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혹은 사전에 이미 정해진 바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부모와 가족과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놀랍도록 아름다운 행성은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행성 가운데 하나가 될 운명입니다. 어머니 지구는 자신의 영광스러운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지구는 아름다운 빛의 행성이 될 것입니다. 이 곳에서 당신들은 하나님과 창조주와 빛의 형제단의 형제애과 우정 속에 이 우주의 일부로 다시 합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의 시민들이여, 부디 이러한 설명에 대해 비웃지 말기 바랍니다. 우리는 이 곳에 보내졌고, 지금의 이 커다란 고통의 시기에 우리의 형제들로서 당신들에 대한 사랑 속에 기꺼이 온 것입니다. 태양이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듯이 아주 분명히 이러한 일들은 곧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부디 우리가 함께 준비되어 있었으면 합니다.

 

경고 없음

 

격변은 어떠한 경고도 없이 갑자기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일들이 너무나 빨리 벌어져서 당신들은 생각할 시간조차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니 이러한 문제들을 지금 미리 주의깊게 생각해 보기 바라며, 너무 늦은 선택이 되지 않도록 지금 균형을 잡는 노력을 해 나가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완전한 혼란과 고통과 부상 속에 도처를 뛰어 다니게 될 것입니다--마치 온 우주가 자신을 향해 무너져 내리는 것처럼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장담컨대, 당신의 우주라고 여겨 왔던 대부분의 것들이 그렇게 보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이상적인 경우라면, 당신은 지금 계획을 짜야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완전한 안정 속에 머무르고 두려움 없이 빛의 빔을 기다리면 될 것입니다. 이후 상승 빔에 발을 들여 놓거나 혹은 가만히 있으면 우리가 당신을 포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체의 중심부 아래에서 흘러 나오는 빔은 솔직히 말해, 마치 ‘거대한 진공 청소기’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모든 일들은 아주 신속히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어떤 조치를 취하든 상관없지만, 우리에 대한 적대감 없이 우리가 당신들의 영역 안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허락해 줄 것을 제안합니다. 이 같은 적대적인 반응에 직면할 가능성은 낮다고 봅니다. 하지만, 구조 작업의 순서를 바꿀 수도 있는 그러한 사건들이 발생할 가능성 자체는 늘 남아 있습니다. 그럼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조건에서 부지런히 조치를 취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관리

 

이러한 프로그램을 총 관리하는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했으면 합니다. 이 태양계 시스템과 우주의 많은 영역으로부터 온 다양한 자원 봉사자들의 사령관으로서, 나는 지구 션[Shan]의 미션에 참여하는 많은 비행체들이 취해 나갈 노력을 총괄 조정하는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이 일에 다양한 자들이 관여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면, 저마다 자기 규율을 따르고 자신들의 감독자의 가이드를 따르면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행성에 대한 전반적인 위계질서에 따른 임무와 연계된 이 특별한 임무를 띠고 여기에 온 이상, 이들은 행성간 연합[Interplanetary Confederation]의 법규들을 준수해야 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이야기의 신빙성에 관한 의심들을 충분히 이해합니다--그러한 태도는 이런 설명에 대해 조롱하거나 모욕적인 기사를 만들어 내는 어둠의 세력들의 엄청난 성공이기도 한 것입니다. 또한 스스로 여신이라 칭하거나, 무지개빛 카페트 위에 앉아 고도의 인격체임을 주장하지만 정신 분열적인 괴짜들에 불과한 자들도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이는 것 너머로부터 진실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 달린 문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와 함께 일하는 자들은 전문가들이나 신뢰할만한 자들이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입니다. 태도를 바꿀 생각이 없다면, 계속 하던대로 해 나가십시오. 그렇지만, “단지 그런 식으로 머무는 것”은 당신을 어디로도 인도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의 바쁜 일꾼들 가운데 그 누구도 이러한 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감도 갖지 않을 것입니다--스스로 알아서 돌보십시오. 어리석은 게임은 그만 두십시오. 바람에 날리는 자주빛 망토를 걸치고, 여기 저기 자주빛으로 물든 머리를 하고, 비이성적인 주문을 외우는 자에 대해 누가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을까요? 우리에 관한 한 이해하기 힘든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오직 당신과 하나님만을 필요로 합니다. 모든 다른 것들은 어떤 상황에서든 뒤에 남겨 둬도 무방한 방해물들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공급할 것입니다. 당신이 애완 동물을 기른다면 이들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위한 장소를 준비하실 때, 그 분은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십니다. “뉴 에이지”와 관련된 넌센스들은 정확히 넌센스일 뿐입니다. 그리고 이는 아주 분명히 당신의 성장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이 우주의 다른 곳에서 온 많은 자들 가운데는 순전히 자신들의 결정에 따라, 자신들만의 목적을 가지고 온 자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도 환대하지만 이들과는 협정을 맺게 됩니다. 별도의 목적을 가지고 온 자들이라고 하더라도 만약 이들에게 규칙의 예외가 허용된다면, 이는 행성에게도 행성의 거주자들에게도 해로운 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자들은 주의깊게 관리되며, 만약 일탈적 행동을 보이게 된다면, 시스템 바깥으로 호송되어 내쫓기게 되는 것입니다. 철수 명령이 떨어졌을 때, 필요하다면 이들도 참여할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이들은 전혀 개입하지 않은 채로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우리 사령부에는 종종 앞서 파견된 자들의 임무 교대를 위해 오는 함대들도 있습니다. 우리의 형제들 가운데 일부는 지구 영역에 너무나 오랜 시간동안 경계 태세를 유지한 채 기다려 왔기에, 지친 상태로 고향으로 되돌아 가게 되는 자들도 있는 것입니다. 순찰 임무에 참여하고 있는 자들도 계속 교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교대를 위한 함대들이 오고 가는 것은 불명확하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며, 시작하고 끝나는 주기가 있습니다. 다수의 자원 봉사 함대들에게 주어지는 임무들은 “필요한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구 기반 지상 조직

 

지상에서 우리를 대표하는 조직들은 함대 및 함대 사령관들과 진동수를 유지하며 접촉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지상에 파견된 자들은 주로 항상 자신들의 행성 사령부[its own interstellar Command]와 접촉하며, 승무원들이 때때로 교대된다고 하더라도, 항상 자신들의 멤버들과 교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른 형태의 지상 기반 요원들도 있는데, 이들은 보다 “광범위한” 대표자들로 소속된 지역에서 어떠한 사령부들과도 접촉할 수 있는 자들인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이 지역과 교신이 필요하다면, 다르마가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요원들이 사령부 함대와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지시를 받거나 일련의 정보를 전달받아야 할 필요는 거의 없습니다.

 

단위 조직이나 단위 기지는 항상 그 보르텍스 범위 안에서 상공에 떠 있는 개별 비행체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즉각적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게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정거장 혹은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 비행체는 결코 변하지 않으며, 단지 관련 인력들만 일시적으로 휴식을 위해 자리를 비웠다가 다시 되돌아오곤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메신저들에게 보내는 시그널이나 빔, 또는 여타의 접촉들은 이 개별 플랫폼들을 통해 이루어지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메시지의 종착점이 멀리 떨어져 있는 사령부 본부가 될 때도 있습니다.

 

“대기” 중에서는(지구 대기권 안에 있는 비행체나 플랫폼을 생각해 보십시오--아슈타) 비행체들의 운항 경로를 순찰하는 자들을 위한 식별용 빔이 투사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빔 투사는 단위 기지를 지원하는 사령부들의 위치를 알려 주는 것입니다. 또한 이 특별한 영역에는 ‘크리스탈 통신 센터[the crystal communication center]’가 위치해 있기에, 당신들의 하늘 위에서는 늘 끝없는 작업들이 펼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어떤 이유에서든 내가 추가적인 지원 단위가 필요하다고 판단하게 되면, 나는 ‘행성간 연합’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어떠한 지원이라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악[Evil]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나로서는 당신들이 마스터 교사[The Master Teacher]에 대한 나의 헌신에 대해서 알게 되었을 것 같고, 또 지구는 종들의 생존을 위해 균형을 되찾아야만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게 되었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빛의 세력[the Light Forces]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서는 악의 세력[the evil forces]에 대해서도 알아야만 합니다. 나로서는 “선[good]”과 “악[bad]”의 대결이라기 보다는 “신성[Godness]”과 “악[evil]”의 대결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들 가운데 이러한 개념에 대해 고민해 본 사람들 중에는 악과 같은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만, 나는 그러한 당신의 가정은 틀린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악과 그 존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오벌리[Oberli](피닉스 저널 관계자--역주), 이 주제에 대해 이 전에 설명했던 내용들도 함께 묶어서 이 저널에 포함시켜 줄 것을 부탁합니다.

 

우리에게 헌신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며, 그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은 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목적을 갖고서 관찰자로서 와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고도로 과학이 발달해 있고, 그들 사이에서 사용되는 기기들도 대단히 놀라운 수준입니다--실로 거의 항상 가장 놀랄만한 수준입니다. 그렇지만, 부디 주의하십시오. 그 만큼 값비싼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목적에 맞는 데이터를 수집하러 온 것이지, 이 행성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영적 진보에 대해 거의 관심이 없습니다--그들은 당신들이 이렇게 되든 저렇게 되든 거의 관심 갖지 않습니다--그들에게 있어 당신들은 원시 생명체들로서 그저 호기심의 대상이 될 뿐인 것입니다. 이 자들은 별도의 충성심을 가진 ‘악의 세력’의 일부로도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원칙과 규율 속에 지구인들을 지원하고 지구인들의 영적 성장에 기여한다는 측면에서 보았을 때, 이 자들은 그저 중립 세력일 뿐인 것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저 바깥에는 많은 세상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태양계들을 가진 많은 은하계들이 존재하고 또 전혀 다른 형태의 우주들도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종과 가장 유사한 종족들과의 접촉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와 다른 자들도 별들과 행성들 사이의 통로를 따라 여행합니다. 그러나 그들도 우주적 법칙의 구속을 받기에 당신들의 전환[transition]에 간섭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만, 많은 자들이 그러한 간섭에 유혹을 느끼기는 할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어둠의 세력[DARK FORCES]’은 공공연히 ‘빛의 형제단[the Brotherhood of Light]’에 반대하고, 빛의 형제단이 가진 인류와 행성 지구를 위한 원칙과 기준과 목표에 대해서도 반대하는 자들로서 우리 은하계로부터 온 자들입니다. 그들은 가능하다면 행성 지구를 장악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목적에 따라 행성을 통제하길 바라는데, 이는 인간들의 자유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지구 영역을 순회하는 변절자들의 무리가 불법적인 행위를 하게 되면, 즉각적으로 그에 걸맞는 조치가 취해집니다. 천상의 사령부의 함대들은 그러한 침입자들을 즉시 다른 곳으로 추방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적들을 만나야만 하고, 물리적인 측면에서 이들을 상대해야만 하는 곳이 있다면, 그건 바로 당신들 행성 위의, 당신들의 차원[Your Octave] 속인 것입니다.

 

의도 자체가 악한 어둠의 세력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을 면밀히 감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지구 대기권에서 이미 제거되었지만, 행성 지구가 활동을 완전히 멈추었을 때, 어둠의 에너지는 대규모로 다시 재배분될 것이기에, 우리는 이들과 강화된 협정을 맺었습니다.

 

나로서는 악과 같은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는 자들을 보면 가장 난감해 집니다. 이러한 추론은 하나님은 존재하지 않으며 사탄 또한 일종의 거짓 신화에 불과하다는 사고로부터 기인하는 것 같습니다.

 

형제들이여, 경험 법칙에 근거하십시오 : 다른 누군가를 의도적으로 해치거나 방해하는 행위는 악입니다. 나아가, 고의적이고 악의적인 방식으로 그렇게 행동한다면 더 큰 악이 되는 것입니다. 행성간 연합의 우리들은 가능한 한 지구를 둘러싸고 보호하고 있지만, 당신들은 스스로를 파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사난다[Sananda]가 함대를 보유하고 있듯이, ‘악의 제국[the Satanian empire]’ 또한 그러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주의 형제들을 접촉하게 된다면 주의깊게 살펴 보십시오. “선”의 존재들은 항상 신속하게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빛과 선의의 생각들을 내보냅니다. 당신은 그 자가 ‘빛의 하나님의 존재[God-Lighted man]’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악의 존재들은 자신의 신분을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밝히지 않거나 혹은 전혀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그를 향해 ‘빛’을 비추며 떠날 것을 요구하면, 그는 이내 달아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류의 편에 서 있는 비행체라고 확신하지 못한다면, 결코 가까이 접근하지 마십시오. 인사를 건넬 때 항상 “빛”을 사용하십시오. 선한 존재들은 이를 환영할 것입니다. 그러나 악한 존재들은 ‘빛 속에서 건네는 인사’로부터 피해 달아날 것입니다.

 

나아가, 어느 쪽도 당신을 강제적으로 데려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이를 수용할지 거부할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한 동의 여부는 항상 탑승이 이루어지는 차원 보다 훨씬 고차원에서 이루어집니다. 빛의 이름으로 함께 가기를 거부한다면, 당신은 남겨질 것입니다. 이것은 깨어지지 않는 불변의 법칙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주의해야 할 비행체들의 모습을 묘사하지는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전환[transition]의 시기가 임박해 옴에 따라 지구로부터 너무나도 멀리 떨어져 있는 은하들로부터 온 자들도 있고, 그들의 비행체들은 정말로 너무나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빛의 은하계의 비행체들은 구체에 가까우며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하톤의 플레이아데스 사령부의 비행체들 대부분, 그리고 나의 명령 체계 아래에 있는 비행체들 거의 전부는 적색, 녹색, 노란색, 흰색의 빛들이 밝게 회전하는 듯한 모습을 띠고 있습니다. 우리는 밤에 쉽게 식별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우리들은 지구를 계속 지켜봐야 하기에, 당신들과 궤도를 도는 별들 혹은 다른 행성들 사이에 머물러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단순히 밤 하늘에 떠 있는 별들과 외관상 아무런 차이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상 요원들에게 우리의 존재를 확신시켜 주기 위해 우리가 와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머지않아 당신들이 시각적으로도 인식할 수 있을 정도로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다르마여, 오늘은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당신은 지난 몇 주에 걸쳐 지금 이 속도로 작업해 왔기에 지쳐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방전되거나 “번 아웃”되는 일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가서 평화 속에 머무르고 회복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왜냐하면 우리는 아직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감사와 사랑 속에 인사를 건넵니다.

 

아도나이[ADONAI]

 

아슈타는 대기 중에 있습니다. 접속을 해제합니다.

 

 

Antheose Xandeau Ashtar, 안테오즈 산도 아슈타

 

 

피닉스 저널 제 5권, “From Here To Armageddon : I Am Ashtar”, 제 4-5장, pp. 26-46.

 

 

http://phoenixarchives.com

 

https://truthinlight.tistory.com

 

 

'Voice of the Hos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법칙과 영혼에 대한 이해  (3) 2023.12.31
진실의 힘  (0) 2021.02.28
영혼의 구성, 그리고 빛의 하나님  (0) 2019.03.10
기도의 이해  (0) 2012.01.14
진실이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