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Truth in History

비밀 정부

by - phoenix - 2021. 10. 15.

[‘스페이스 게이트’, ‘미국-오리온 외계인간 협정’에 이어지는 내용--phoenix]

 

 

제 5장, 기록 #3 하톤

1989년 8월 19일 토요일, 6:45 P.M. 3년 003일

 

하톤은 돌아왔습니다. 계속 진행하도록 합시다.

 

논쟁이 아닌 대결

 

외계인들과 과학자들 간의 지하 세계에서의 협업은 1969년에 접어 들자, 초기에 가졌던 낭만적인 분위기가 점점 옅어지게 되었습니다. “둘세[Dulce]” 지하 실험실에서는 마침내 인간 과학자들과 외계인들간의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외계인들은 당신들의 과학자들을 인질로 삼았던 것입니다. (악한 자들을 결코 신뢰하지 마십시오.) 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델타 포스가 투입되었지만, 외계인들의 무기 앞에서는 전혀 상대가 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소동이 벌어지는 동안 당신들 쪽의 사망자 수는 66명에 달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양쪽 간의 “합동” 프로젝트들은 몇 년 간에 걸쳐서 중단되고 말았습니다.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이 당신들 없이 느긋하게 작업하게 되어 기뻤을 것이라고 추정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러는 동안 양쪽 모두는 수많은 거짓 약속들을 주고 받았으며, 마침내 화해가 성립되어 다시 한 번 공동 작업에 착수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협력 관계는 지금 이 시간까지도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국 최초 군사 쿠데타

 

그런데, 그 무렵 닉슨 대통령은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커다란 패배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스캔들이 불거졌을 때, 닉슨 대통령은 자신이 탄핵 당하지 않고 난국을 벗어나기를 바랐습니다. 하지만 MJ-12는 다른 어젠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정보기관 공동체는 탄핵 심판이 진행되면 관련 파일들이 공개될 것이고, 결국 엄청난 비밀들이 대중에게 알려지고 말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따라 닉슨에게는 사임하라는 명령이 하달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이를 거부하자 미국 최초 군사 쿠데타가 발생했던 것입니다. 합참의장[The Joint Chiefs of Staff]은 전 세계에 걸친 모든 미군 부대 사령관들에게 일급 비밀[TOP SECRET]을 전파했습니다. 거기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었습니다: “이 메시지를 접수하는 순간부터 백악관으로부터의 어떠한 명령도 수행치 말 것. 수신 확인할 것.” 이러한 메시지는 닉슨이 명령을 수용하고 공개적으로 사임을 발표하기 5일 전부터 발송되었던 것입니다.

 

은폐

 

이러한 일들이 펼쳐졌던 여러 해들에 걸쳐, 의회와 미국 국민들은 본능적으로 뭔가가 잘못되어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는 것 같았습니다. 워터게이트 사건이 발생했을 때, 그들은 우세한 편을 들었고, 모두가 정보 기관들이 이제는 깨끗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포드 대통령은 이러한 청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록펠러 위원회[the Rockefeller Commission]’를 구성했습니다. (하지만, 여우에게 닭장을 맡긴 셈이었습니다.) 물론 그 진짜 임무는 은폐를 위한 베일이 찢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었습니다. 넬슨 록펠러[Nelson Rockefeller]가 정보기관 공동체들에 대한 조사 위원회의 수장을 맡았지만, 그는 외교관계 위원회의 멤버였으며, 아이젠하워가 MJ-12라는 권력 기관을 만들도록 지원하기도 했던 인물이었습니다. 따라서 그가 스스로를 교수대에 매달 일은 결코 없었습니다. 그는 단지 관련 정보들을 적당히 흘려서 ‘사나운 개들’이 더 다가오지 못하도록만 했던 것입니다. 그는 뼈다귀 몇 개를 던져 주었고, 진짜 비밀들은 안전한 곳에 보관될 수 있었습니다.

 

불쌍한 처치 상원의원[Senator Church]은 이후 유명한 처치 청문회를 주도하기도 했습니다. (처치 의원은 1975년 정보기관들의 권력 남용 실태 조사를 위한 처치 위원회를 구성--역주). 그렇지만, 그 역시 이제는 외교관계 위원회의 주요 멤버 가운데 한 명이 되었으며, 그가 한 일이란 “우리가(정보기관들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록펠러 위원회의 조사 결과를 받아들이고, 이를 재확인하는 것에 불과했습니다. 은폐는 다시 한 번 어떠한 흠도 없이 완수될 수 있었습니다.

 

이란-콘트라 사건이 발생했을 때, “이번에야 말로” 눈먼 어린이들과 같은 모든 국민들에게 진실이 밝혀질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또 다시 실패했습니다! 비록 올리버 노스[Oliver North](국가정보위[NSC] 소속으로 대이란 무기 밀매 자금의 나카라과 콘트라 반군 지원을 주도한 인물이었으나, 의회에서 사건 전말을 밝히고 국가를 위한 활동이었다고 항변--역주)가 영웅으로 추켜세워 지기는 했지만, 당시 마약 거래, 밀수, 그 밖에도 끔찍하면서도 너무나 거대한 활동들의 실체를 밝혀주는 파일들이 쌓이고 쌓여 있었으나, 은폐 공작은 이를 유유히 빠져 나갔던 것입니다. 지구가 빅뱅으로 무너져 내렸을 때, 의회 의원들은 화성 식민지로 향하는 선택된 사람들 사이에 포함될 수 있을까요? 그들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지만, 당신들의 표현처럼 “털끝 하나도” 건드리지 않기를 원하는 것일까요?

 

금융 제국

 

나는 이미 CIA, NSA, 외교관계 위원회, 삼변회, IMF, 빌더버그 그룹 기타 등등의 단체들에 의해 통제되는 금융 제국에 대한 요점을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여기 이 글과 관련한 추가 사항으로 오디오 테이프의 전문을 추가해 줄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부록 I을 참고할 것--회색 인간)

(부록I은 글로벌리스트들이 금융을 통해 제3세계 국가들을 수탈하는 방식을 설명--역주)

 

이 그룹, 특히 CIA, NSA 그리고 외교관계 위원회는 마약 거래와 다른 정보기관 공동체 소유의 사업체들로부터 생기는 자금을 관리하고 세탁합니다. 그렇지만, 나는 지난해 내가 제공했던 정보에 한 두가지를 추가할까 합니다.

 

이러한 자금들은 당신들의 가장 거친 상상도 훨씬 초과합니다. (당신이 아무리 큰 액수를 제시하더라도 그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금들은 은행과 지주 회사들[holding companies]의 거대한 네트워크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헨리 슈로더 은행 법인[Henry Shroder Banking Corporation], 슈로더 트러스트 컴파니[The Shroder Trust Company], (런던 소재) 슈로더 유한회사[Shroders Limited], 헬버트 웨그 유한 지주 회사[Helbert Wagg Holdings Limited], 헨리 슈로더/웨그 주식회사[Henry Shroder/Wagg & Co. Ltd.], (독일 소재) 슈로더 게브루더 주식회사[Schroder Gerbruder and Co.], 슈로더 뮌허마이어 헹스트 주식회사[Schroder Munchmeyer Hengst and Co.], 캐슬 밴드와 지주 회사들[Castle Band and its Holding Companies], 아시아 개발 은행[Asian Development Bank], 누간 한 은행과 지주 회사들[Nugan Han banks and holding companies] 등을 살펴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들은 소수에 불과합니다--체이스 맨하탄 은행[Chase Manhattan], 연방 준비 위원회[Federal Reserve], 케미칼 은행[Chemical] 등은 어떠할 것 같습니까?

 

마제스틱[Majestic]” 은폐

 

이제 행정 명령들이 어떻게 작성되고 번호가 매겨져 당신들 앞에 독점적인 권한을 갖게 되는 지를 아는 것은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마조리티-12[Majority-12]”의 창설을 공식화했던 행정 명령인 ‘컨틴전시 플랜(우발 계획)[contingency plan]’은 이를 추적하는 누구라도 길을 잃게 만들지만, 진실은 그 추악한 모습을 드러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마조리티-12는 마제스틱-12[Majestic Twelve]로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마조리티-12는  “아이젠하워 브리핑 문서”로도 알려진 완전한 위조 문서의 발행과 함께 구동되었던 것입니다. 이 문서는 무어[Moore], 샌드라[Shandera], 프리드만[Friedman]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었습니다. 이 문서의 행정 명령 번호는 092447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번호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도 오랜 동안은 결코 존재할 수가 없는 번호였던 것입니다. 행정 명령들은 누가 백악관에 있든 간에, 연속되는 번호로 매겨집니다. (누군가 혼동을 만들어 내도록 하늘이 도왔던 모양입니다.) 연속성, 기록 유지, 그리고 혼동 방지를 위해서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트루먼 대통령 재임기 행정 명령들은 9,000번대가 주를 이뤘으며, 아이젠하워 시기에는 10,000번대, 포드 시기에는 11,000번대, 그리고 레이건 시기에 이르러서도 겨우 12,000번대에 머물렀습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은 092447이라는 번호를 가질 수 있는 겁니까??

 

행정 명령 번호는 이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 많은 치명적인 오류들 가운데 한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 ‘컨틴전시 플랜’은 행정 명령에 대해 연구하는 단체들 모두를 수년 간에 걸쳐 길 잃게 만들었으며, 존재하지 않는 문서들을 추적하는 데 수 백만 달러의 비용이 낭비되기도 했습니다.

 

여기 이 상황과 관련하여 자칭 UFO 전문가라는 스탠튼 프리드만 박사[Dr. Stanton Freidman]를 주목해 봅시다. 프리드만 박사는 이에 대해 연구하는 데에만 16,000 달러의 보조금을 지원받기도 했지만 그는 이 돈을 다 날리고 말았습니다. 혹은 다 날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외계인 접촉 준비

 

그런데 오늘날 또 다른 ‘컨틴전시 플랜’ 하나가 시행 중에 있습니다. 이 계획은 일반 대중과 외계 종족간의 궁극적인 대면 접촉을 준비하는 것입니다--그들은 이러한 일이 곧 닥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외계인의 존재와 관련한 거의 모든 가능한 측면들을 묘사한 영화, 라디오, 광고, TV 프로그램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내용들은 가끔씩 외계인들을 멋진 모습으로 그리기도 하지만, 대개 두렵고 끔찍하게 무시무시하며, 사악한 존재들로 묘사하는 것입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주목해 보십시오--우리도, 그리고 우리의 적들도, 모두 향후 언제든 우리의 존재를 알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러한 글은 우리 쪽에서 당신들을 준비시키는 방법 가운데 하나인 것입니다.

 

정부는 외계인들의 착륙과 접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포와 두려움을 조장하고 있지만 당신들이 완전한 패닉에 빠지지 않도록 과도하게 몰아 부치지는 않고 있는 것입니다.

 

준비된 계엄령

 

소중한 자들이여, 끔찍한 사실들과 컨틴전시 플랜은 모두 현재 본 궤도를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안전 벨트를 단단히 매시기 바랍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서 “그들은” 사람들에게 마약을 공급해 왔습니다. 주로 가난한 사람들, 소수자들, 그리고 세상을 경험하고 소위 어른들이 하는 것을 따라해 보고 싶어 하는 젊은이들이 그 대상이었습니다.

 

사회 복지 프로그램들은 일하지 않으면서 사회에 의존하는 사람들을 만들어 내기 위해 시행되어 왔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러한 사회 복지 프로그램을 서서히 제거하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예컨대 이번 주에 있었던 사례를 볼 것 같으면, 복지 혜택을 받는 누군가가 코카인을 복용하게 되면 그들에게 제공되어 온 혜택을 즉각 철회시키기로 했습니다--적어도 지금까지는 제공되어 온 것들이었습니다 ; 이러한 일들이 펼쳐지는 상황을 지켜 보십시오.) 자, 그럼 어떠한 지원도 받지 못하는 자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지겠습니까? 답은 범죄입니다! 오늘날에는 1950년대나 6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존재하지 않던 범죄 행위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당신들의 면밀한 “연구” 계획에 따른 것입니다. 국민을 상대로 한 ‘대규모 마약 실험’은 바로 1950년대와 60년대부터 착수되었습니다.

 

“그들은” 범죄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치명적인 군사용 무기들이 제조되고 수입되도록 조장해 왔습니다. 그 목적은 미국 국민들 사이에서 안전에 대한 불안감 증대로,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총기 휴대 금지 법안들을 통과시킬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 였던 것입니다. (이러한 일은 지금까지 잘 시행되어 오지 않았습니까? 당신은 지금 내 이야기를 잘 따라 오고 있습니까?) 이러한 과정에 속도를 내기 위해 주요 사건들을 위한 무대가 일부러 설정되기도 했습니다. 마치 당신들에게만 맡겨 두었다가는 ‘충분한 사건, 사고들’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인 듯 했습니다.

 

CIA는 정신 질환자들을 대상으로 마약과 환각 상태(의료 목적과 감정 치유용으로 사용될 수 있는 놀라운 도구에 대한 가장 슬프고도 끔찍한 활용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를 이용하여, 이들이 학교 운동장에서 총을 난사하고 싶은 욕망을 주입시켜 왔으며(관련 연구들은 아주 우연히도 ‘오리온[ORION]’(과다 복용 위험 정보[Overdose Risk InfOrmationN]--역주)이라 불리기도 합니다)(‘미국-오리온 외계인간 협정’ 참조--역주), 결국 총기 제한 여론에 불을 붙여 왔던 것입니다. 이제 하톤이 당신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이러한 방식은 지금껏 멋지게 작동해 왔습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이러한 계획들이 성공하는 것을 계속 허락할 생각입니까? 물론 당신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국민 전체로서 당신들은 이와 같은 절대적인 공포에 대해서도 ‘생각’이라는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을 완전한 무방비 상태로 몰고 가게 될 것임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제재 법률과 규제들을 만들기를 기꺼이 바라고 요청하게 될 것입니다.

 

범죄가 전국을 휩쓸게 되었을 때, 그들은 당신들 국민들을 상대로 주요 도시가 무정부 상태 속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현재 거의 밤낮으로 TV를 통해 그리고 뉴스와 여타 방송 매체들을 통해 이러한 사례들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여론이 여기 속아 넘어가게 되면 그들은 핵으로 무장한 테러리스트 그룹이 미국에 입국해 있으며 그들이 미국의 주요 도시들 가운데 한 군데에 핵 폭탄을 터뜨릴 계획이라고 언급할 예정입니다. 그 때 정부는 헌정을 중단시키고 계엄령을 선포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인들과 반정부주의자들 사이에 침투해 있는 비밀 외인 부대원들은 모두 체포되겠지만, 이는 사실상 “그들이 원하는 누구나” 체포하겠다는 의미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강제 수용소로 보내질 예정인데, 친구들이여, 이러한 강제 수용소들은 미 전역에 걸쳐 이미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러한 수감자들이 우주 식민지에 노예로 보내질 운명에 처해질지 누가 알겠습니까.

 

미디어, 신문, 컴퓨터 네트워크는 국유화되고 국가가 장악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저항하는 자들은 체포되거나 살해될 것입니다. 이러한 작전 전체는 1984년 정부와 군대에 의해 리허설을 마쳤으며 어떠한 착오도 없이 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이 발생했을 때, 비밀 정부 그리고/또는 외계인들의 지구 지배는 완수될 것입니다. 그 때, 당신들은 자유를 결코 되찾지 못할 것이며, 남은 여생을 노예로 살다가 죽게 될 것입니다--짧은 여생동안 가장 불쾌한 경험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내가 이 전에 수 천 번도 넘게 이야기한 말을 다시 하려고 합니다 : 깨어나십시오! 지금 당장 깨어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UFO 연구 단체 침투

 

UFO 전문가들 가운데는 제이미 샌드라[Jaimie Shandera], 빌 무어[Bill Moore], 그리고 스탠튼 프리드만[Stanton Friedman]과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의도치 않게 관련된 인물로 브루스 맥커비[Bruce Maccabee]로 불리는 존경받는 인물도 있습니다. 그 나머지 사람들은 별 의심을 갖지 않는 당신들에게 있어 믿을 수 없을 만큼 위험한 자들입니다. 나는 방금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스탠튼 프리드만은 자신이 “비행선을 움직이는 동력원으로, 깨끗하고 수소를 배출하며, 꿈과 같이 작동하는 야구공 크기 만한 핵 반응 장치 개발을 도왔다”고 주장합니다. 그의 언급을 직접 인용한 것입니다. 그러한 엔진에 사용될 수 있고, 부산물로 수소만을 배출하는 유일한 원료는 물이며, 이것은 정확히 핵 에너지와 물로 작동하는, 최소한 한 가지 외계인 비행체가 구동되는 방식입니다.

 

그가 이러한 언급을 했을 당시, 이 우주에서 그러한 기술력을 입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깥 우주에 기원을 둔 외계인들을 통하는 수 밖에는 없었습니다. 프리드먼은 ‘무어, 샌드라, 프리드만 연구팀’의 일원이었으며, 마제스틱-12 컨틴전시 플랜을 만들어 낸 것도 그들이었습니다. 가짜 뼈를 물고 있는 개들을 조심하십시오!

 

모든 UFO 연구 단체들은, NICAP(대기 중 현상에 관한 국가 조사 위원회[The National Investigations Committee On Aerial Phenomena], ‘히틀러의 탈출 경로’ 참조--역주)의 사례가 그러했던 것처럼, 단지 재미삼아 연구하는 단체를 포함하여 모두 비밀 정부의 침투와 통제의 대상이 됩니다. 심지어 나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이 조그마한 그룹 조차도 침입자들과 스파이들의 공격 세례를 받아 왔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단지 그들이 그런 노력을 들일만한 가치가 있는 일들은 하지 않을 뿐입니다. 나는 과거 다른 데서 전혀 출판된 적이 없는 내용을 언급하여, 나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내 친구들을 결코 위험에 빠뜨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요청이 있을 경우에만, 사회 건설 그리고 철수를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시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다시 한 번 나의 적들에게 공식적으로 알리는 바입니다--우리 쪽 사람들에게 접근하지 마십시오 ; 그들을 내버려 두십시오. 그렇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그리스도와 하나님께 정면으로 도전하는 셈이 될 것입니다. 용서는 없을 것이니 주의하십시오! UFO 관련 잡지들로부터 지식과 정보를 얻는다고 생각하는 많은 순진한 사람들에게도 알립니다--모두 잊어 버리십시오. 그러한 정보들은 의도적으로 주입된 것이며, 그러한 내용과 출판물들은 모두 완전히 통제됩니다. UFO 연구 단체들은, 침입자들 그리고 두려움을 조장하는 자들에 의해 통제되는 모든 단체들 가운데서도 선두를 달리는 단체들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침입자들은 외계인들의 진짜 의도에 대해, 그리고 균형과 진실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 정말로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의도적으로 당신들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스꽝스러운 복장을 하고 앉아 어떤 것들에 대해 명상을 하거나, 수정 구슬을 앞에 두고 노래하며 주문을 외우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 한 분 만이 그 실체를 아십니다--이러한 행동들은 당신의 건강과 영원한 삶의 존재에 있어서 매우 해로운 것입니다. 이러한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현실을 직시하십시오--이 자들을 잘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내적 지식으로부터 두뇌로 전달되기 위해 애쓰는 진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비밀 정부[The Secret Government]

 

오늘날 MJ-12는 완전히 구동되고 있습니다. 이 조직은 늘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내 동일한 직위를 담당하는 6명, 외교관계 위원회[the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그리고/또는 삼변회[The Trilateral Commission]의 집행 위원들 가운데 6명으로 구성됩니다. 마조리티 합동 정보 기관[the Majority Agency for Joint Intelligence]은 대외적으로 ‘고위 부처간 그룹(SIG)[The Senior Interagency Group]’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디 이러한 조직들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는 현명해지십시오. 그렇지 못하다면, 최소한 이들에 대해 찾아라도 보십시오--나는 당신들이 이러한 조직들에 대해 스스로 연구해 보고 그 존재를 입증해 보이기를 탄원하는 바입니다.

 

외교관계 위원회와 그 파생 기관인 삼변회는 단순히 미국이라는 나라를 통제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 나라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사실상 그들은 이 세계를 소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방대한 정보들 가운데 그저 한 방울씩 떨어지는 정보만을 다룰 수 있을 따름입니다.

 

제 2차 세계 대전 이후로 이들은 미 정부의 정책 결정에 도구로 활용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실상 2차 대전 이후 이들은 미 정부 정책 결정의 유일한 소스 역할을 해 왔던 것입니다. 외교관계 위원회, 삼변회 그리고 그들과 연계되어 있는 외국의 카운트파트 기관들은 모두 빌더버그 그룹에게 보고합니다. 대통령을 포함한, 2차 대전 이후 거의 대부분의 정부 및 군부 고위 관료들은 외교관계 위원회 그리고/또는 삼변회 회원들이었습니다--부시 대통령이 그 예가 될 것입니다--그는 핵심 인물입니다. 이는 아주 오래 전부터 늘 그래 왔던 사실입니다. 삼변회의 미국 출신 회원들은 모두 외교관계 위원회의 구 멤버들이었거나 현 멤버들이기도 합니다.

 

비중있는 모든 다른 나라들도 외교관계 위원회의 자국내 파생 기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각국의 회원들은 빌더버그 그룹을 통해 서로 연락을 취하며, 자신들의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삼변회에 소속된 다른 나라 회원들도 모두 자국의 연계 기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가장 경험없는 연구자가 그저 피상적인 조사를 해보기만 해도, 외교관계 위원회와 삼변회 소속 회원들이 주요 재단, 모든 주요 언론사와 출판사, 대형 은행, 모든 대기업, 정부 고위직, 그 밖에도 다른 핵심적인 이익이 걸려 있는 단체들을 모조리 다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멤버들은 모든 돈을 다 가지고 있고, 자신들 배후의 모든 특수 이익들도 다 소유하고 있기에, 자신들의 뜻에 따라 새로운 멤버들을 선출하고 임명하는 것입니다. 물론 각국의 일반 국민들(시민들)은 당연히 모두 제외됩니다. 그들은 민주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더라도 그들이 국민의 다수를 대표하지도 않습니다. 그렇지만, 다가오는 홀로코스트에서 누가 살아남고 누가 죽을 것인지를 결정하게 될 자들은 바로 그들입니다!!!

 

빌더버그 그룹, 외교관계 위원회, 그리고 삼변회가 바로 비밀 정부입니다. 이들은 MJ-12, 제이슨 소사이어티[The Jason Society]로 알려진 연구 그룹 그리고 대부분 자신들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 정부내 최고위층 인사들을 통해 이 나라를 통치합니다.

 

외교관계 위원회와 삼변회는 기본적으로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로부터 얻은 외계의 기술들을 완전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스스로 파괴되도록 맞춰져 있고, 언제라도 붕괴될 수 있는 이 나라의 경제도 완전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다시 반복하는데, 나는 “언제라도”라고 했습니다. 당신들은 파괴적인 공황과 궁극적이고 완전한 화폐 시스템의 붕괴를 맞이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그 때 당신들은 바로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당신들을 완전히 통제하게 될 ‘컨틴전시 플랜’이 구동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건 또 다른 형태의 배움의 과정이 될 것입니다.

 

희망은 있는 것인가?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은 한 세트의 거대한 난국 속에 처해 있습니다. 당신들은 홀로 이 엄청난 괴물에 맞서 싸울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희망이라도 걸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면, 이들의 상대가 될 만한 적절한 역량을 보유하는 것입니다--그런데 이러한 역량은 당신들의 우주의 형제들이 제공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정확히 아마겟돈[Armageddon]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중인데, 왜냐하면 길이 이것 밖에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스터 이수 예수 사난다[Master Esu Jesus Sananda]가 올 것입니다. 엄청난 싸움이 있을 것입니다. 나로서는 이를 묘사할만한 적절한 표현이 생각나지 않습니다--하지만,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은 당신들이 이를 믿든 안 믿든 간에, 그리스도와 사탄의 대결인 것입니다.

 

그럼 그렇게 되겠지요. 다르마여, 당신은 지금 문자 그대로 “기진맥진”할 정도로 지쳐 있습니다. 소중한 자여, 내가 당신을 너무 몰아 부치고 있는 건 맞지만, ‘다크 포스[the Dark Forces]’의 타겟이 되어 공개적인 위험에 처해 있는 다른 저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우리는 이 정보들을 제 시간에 맞춰 전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내 생각에 당신들의 프로젝트가 지금껏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인지에 대한 이유는 명확해진 것 같습니다--적들은 당신들에게 접근하지 못하며, 관련 자금들도 무사히 제공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이 프로젝트는 미리 정해진 합의에 따른 것입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합시다. 하지만, 나는 소중한 빌리 마이어[Billy Meier]의 신뢰를 깎아 내리기 위해 취해졌던 끔찍한 조치들에 대해, 그리고 당신들의 정부의 어리석은 둠스데이 계획[Doomsday Plans]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커다란 사랑과 감사 속에 나는 자리를 떠나지만, 계속 대기 중에 있을 것입니다. 학생들이여, 우리는 항상 당신들의 안전에 신경 쓰고 있으니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다만 모든 상황에 있어서 극도의 주의를 기울이고, 가급적이면 대중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너무 오래 있지는 마십시오.

 

SALU, SALU, SALU,

 

 

제 6장, 기록 #1 하톤

1989년 8월 20일 일요일, 6:45 A.M. 3년 004일

 

좋은 아침입니다. 하톤은 여기 와 있습니다. 나를 받아들여 줘서 감사합니다. 창조주가 당신들에게 다시 한 번 선사하는 이 영광스러운 날을 기쁘게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중동에서의 대결

 

당신들을 행성 지구 위에 더 오랫동안 머물도록 만드는 것들은 사실 좋은 일들이 아닙니다. 주요 정부들, 군 사령부들 그리고 여타 기관들은 지금껏 많은 일들을 어설프게 다뤄 왔는데, 이는 그들이 감히 “마지막 한 방”을 날리지 못했기 때문일 뿐인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중동에서는 흥미로운 상황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 곳의 많은 나라들은 종교적으로 광신적인 태도를 보이는 지도자들과 국민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들은 육체의 죽음이 자신들을 보다 나은 상태로 이동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적어도 최면에 걸린 상태에서는 그러한 것입니다--그들에게는 죽음이 오직 영광이 될 뿐인 것입니다. 물론 육체를 가진 자아는 죽음을 두려워 할 수 밖에 없지만, 이러한 두려움이 테러나 여타의 행동들을 중단시키지는 못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이 사람들이 또 다른 광적인 부류의 사람들, 타인의 생명을 구하기 보다는 자신들의 사업의 성공과 지배력 구축에 더 혈안이 되어 있는 사람들과 대결 국면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잣대로 평가해 보기에, 이 후자들은 최고위층의 “빅 보이들”이 원하는 한, 어떠한 것도 기다리지 않을 것처럼 보입니다. 아랍 국가들은 이스라엘을 상대로 맞서려 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이른 시기에 조치를 취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들 가운데 어떤 나라들은 삼변회, 그리고 오직 부만을 추구할 뿐인 다른 자들에 의해 지금껏 철저히 이용당해 왔습니다. 이 자들은 아랍 국가들의 부를 훔쳐 왔지만, 이러한 행위들은 통제 불가능한 수준에 도달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모래성은 곧 무너져 내릴 것이며, “빅 보이들”은 도피처를 향해 달아나게 될 것입니다.

 

COG와 둠스데이 프로젝트

 

내가 “정부 연속성[Continuity of Government](COG)” 계획, 행위, 그리고 착오 사례 등을 언급할 때, 부디 그 너머를 보시기 바랍니다--여기 내가 앞서 설명한 것들로부터 당신들이 무엇을 배웠는지를 알아보는 멋진 테스트가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알고 있는 것들’이 시시각각 어떻게 진행되어 가고 있는지를 잘 체크해 보십시오.

 

내 설명이 꽤나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당신들이 정말로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정부는 이 엄청나면서도 어리석은 계획을 실제로 수행해 왔습니다--톤 단위로 돈을 투입하여, 단 하나의 정확한 사업이 일급 비밀[TOP SECRET]이라는 명목 하에, 지하 통로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 그런데 그들은 분명히 일급 비밀로 지정했음에도, 당신들에게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숨기려는 목적으로, 일부 내용들은 의도적으로 누설하고 전파하기도 합니다.

 

나는 다음 기사를 신뢰할만한 소스로 제시합니다 ; U.S. 뉴스 & 월드 리포트[U.S. NEWS AND WORLD REPORT], 1989년 8월 7일자, “둠스데이 프로젝트[DOOMSDAY PROJECT]”. 나는 이처럼 적절한 사례를 제공해 준 자들에게 커다란 감사를 표합니다. 이 글은 당신들 독자들에게도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을 만한 것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기사는 다음과 같이 시작됩니다 (강조는 내가 넣은 것입니다) : “이것은 미국의 ‘가장 깊이 파묻혀 있는 공식 비밀들’ 가운데 하나로, ‘비밀’ 탈출 계획, 영리하게 숨겨져 있는 벙커들, 우주 시대에 걸맞는 통신 시스템들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준비 상황은 불시 핵 공격 사태가 발생할 경우, 정부가 재조직될 수 있도록 만들어, 타격 지점 시민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격자들을 상대로는 효과적인 군사 보복을 감행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어쩌면 이 한 단락만을 두고도 몇 일에 걸쳐서 설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불시” 핵 공격 같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그들은 그 전에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그러한 공격이 있기 훨씬 이전에 준비된 벙커 속에 들어가 있을 것입니다.)

 

“COG는 아마겟돈이 도래했을 경우(아마겟돈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준비는 대단한 계획이 아닙니다), 궁극적으로 정부의 역할을 보장하는 정책으로, 프로그램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구동된다.(진정한 일급 비밀인 진짜 “탈출[get-out-of-here]” 작전은 펼쳐지지 않고, 정부내 다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그렇다는 뜻입니까?)”

 

우주에 있는 선한 자들

 

하톤은 여기서 잠시 주제를 벗어나 몇 가지 개인적인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왜 우주 사령관이 당신들에게 신경쓰는 것일까요? 자, 당신들은 머지않아 파괴될 것이고 그렇게 될 때, 이는 우주 시스템에 카오스적인 충격파를 남기게 됩니다. 지금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대상은 우리의 영역입니다--“저 바깥 어딘가”를 가리킵니다. 그렇지만, 그것만이 중요한 이유인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당신들의 장난감들이 연쇄 효과를 일으켰을 때, 플라즈마 방패로 당신들을 봉쇄하여, 이 가스 풍선 속에 가둬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인간들(각각의 개개인들 전체로서의 인간들)은 가장 거만하게 또 동시에 가장 겸허하게 이 절망적인 시기에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하나님이 그러한 기도에 답변하신 것입니다. 당신들의 기도에 대한 답변의 일환으로 그 분은 이 우주에 있는 자신의 다른 자녀들을 보내 당신들을 돕도록 하셨습니다. 그 분은 우주적 진실인 하나님과 창조의 법칙을 따르고 있는 우리를 보내신 것입니다.

 

아마겟돈 : 그리스도 vs. 사탄

 

임마누엘(예수 그리스도)은 루시퍼(사탄)라 불리는 아주 거대한 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말” 이전의 일정 기간 동안 지구를 통치할 것이라고 예언되었던 바로 그 루시퍼입니다. 정말 그런 것 같습니까?

 

임마누엘은 지난 2,000년의 세월동안 모든 시험들을 통과했으며, 새로운 상을 부여받게 되었습니다. “학점을 따서” 학위를 취득하게 되었다고 가정해 봅시다--이것은 ‘사난다 석좌[THE SANANDA CHAIR]’라고 불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들의 성경에는 무수한 오류들이 있지만, 그 성경에 조차도 “그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쓰여 있습니다--그렇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그것이 바로 “사난다[SANANDA]”입니다.

 

이제 당신들 모두는 사난다(예수)가 나타나서 당신들을 구름 위로 데리고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가 어떻게 그러한 일을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당신들은 정말로 핵폭발 홀로코스트 속에서 지표로부터 1,500피트 상공에 있는 대기의 한계 지점으로 올라가고 싶습니까? 나는 당신들이 이에 대해 잘 생각해 본다면, 적어도 그렇게 추정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봅니다--인간은 그렇게 할 수도 없습니다--생각을 해 보십시오!

 

친애하는 자들이여, 행성 지구는 보다 높은 곳으로 차원 상승을 일으키고 있는 중입니다. 거대하고 엄청난 변화입니다--자, 당신들도 보고 있겠지만, 나는 당신들과 다른 방식으로 날짜를 세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지구는 현재 3년 4일차(1989년 8월 20일--역주)인 것입니다. 거칠게 설명하자면,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들은 지금 마지막 예언들이 진행중인 시기에 있다는 뜻입니다. 이수 예수 임마누엘 사난다는 나의 사령선에 탑승해 있으며, 우리와 함께(그와 함께) 가기를 원하는 자는 누구라도 모두 철수시키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 우리는 전적으로 완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지구 철수 계획’ 참조--역주) 어떠한 강요도 강제도 억지도 없을 것입니다--아주 단순하고 고전적으로 “당신은 우리와 가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남기를 원하십니까?”라는 질문만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함께 가게 될 것인지, 남게 될 것인지는 당신이 지금 현재 선한 상태에 있는 ‘그리스도적인 존재’인지 여부가 판가름할 것입니다--그리스도의 길이 당신을 하나님의 집으로 데려가는 유일한 길이 될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우리는 사탄의 무리들은 단 한 명도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그 어느 누구도.

 

마지막 가르침들

 

당신들에게는 지금 마지막 가르침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국면 전환을 위한 변화의 시기는 이미 모두 지나갔습니다--당신은 마지막 선택을 해야 할 시기에 도래했습니다. 당신들에게는 진실을 알 수 있는 많은 정보들과 기회들이 주어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형제들이여, 당신들은 기도부터 시작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은 진실을 이야기하는 모든 것들을 붙잡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피닉스 소스 디스트리뷰터 출판사(‘피닉스 저널 출판사’--역주)로부터 간행되는 모든 것들에 손과 눈과 귀와 마음을 열고 접근하기를 권고하는 바입니다.[이 저널의 끝에 나와 있는 (피닉스 저널) 책자 목록을 참고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캘리포니아 가든 그로브[GARDEN GROVE, CALIFORNIA]의 인디언 원주민인 리틀 크로우[LITTLE CROW]가 도표로 제시한 기본적인 ‘생명의 길’을 따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고대 중에서도 고대로부터 구전되어 오던 내용들을 묶어 당신들이 볼 수 있도록 제시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가든 그로브의 ‘아메리칸 인디언 통합 교회’에 문의해 보십시오.) 나는 당신들이 수 세대에 걸쳐 억지로 강요되어 왔던 허튼소리들을 받아들이는 대신에, 정말로 이러한 진실의 말씀들을 배우기를 선택하든 그렇지 않든 사실 그다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철수시킬 자들은 오직 이러한 진실을 받아들이는 자들이며, 나는 그러한 진실을 어디서 발견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도 이제 이야기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이 진실을 구할 수 있는 곳은 오직 두 세 군데 밖에 없으며, 이들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통로들을 통해 당신들의 장소에서 벌어지는 많은 일들에 관한 진실을 전달합니다--엄청난 스케일과 계획입니다--그렇지만 현재 이 저널은 한 명의 서기를 통해 전달되고 있으며, 다른 활동들도 이 서기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익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기들의 보호

 

나는 이런 방식으로 나의 목소리를 전하는 데 있어서 대단히 진지합니다 ; 이 서기는 보호 속에 있습니다. 그녀는 세 차례나 목숨을 잃을 뻔 했습니다. 하지만, 내 말 잘 듣기 바랍니다. 그녀는 “죽지” 않을 것이며, 우리가 이를 보장할 것입니다. 그녀는 CIA, 정부, 군부 등 적들로부터 끊임없는 감시 속에 있습니다--당신은 이런 상황에서 얼마나 용감하게 맞설 수 있겠습니까? 그녀 역시도 자신이 그렇게 용감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헌신을 다해 왔고, 그 끝도 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나의 공식적인 경고를 되풀이합니다--“물러 서시오.” 만약 그렇지 않고 나의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자들은 역풍을 맞게 될 것입니다.

 

이수 예수 사난다는 더 이상 일요일 아침 예배를 위해 혹은 당신들의 이기적인 도움 요청에 응하기 위해 당신들의 땅 위에 나타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아버지의 왕국을 주장하기 위해 올 것입니다. 갈릴리 시절의 경건한 예수는 잊는 게 좋을 것입니다--그는 완전한 명령권을 갖고 올 것입니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걸맞는 대우를 받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 현명하다고 여기는 자는 실로 어리석은 자입니다. 어리석음의 대가는 정말로 클 것입니다. 스스로 교사나 마스터를 자칭해 왔지만, 실상 다른 형제들을 곤경에 빠뜨려 온 자들이 받게 될 대가는 더 클 것입니다.

 

지금으로서는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내가 말하는 바를 확인시켜 주고, 또 내가 누구인지를 확인시켜 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서 당신들의 부시 대통령에게 물어 보십시오!

 

물론 이는 어쩌면 “일급 비밀 그 이상[ABOVE TOP SECRET](ATS)”이 될 것입니다 ; 의심할 나위도 없이 “백색 빛의 형제단[WHITE LIGHTED BROTHERHOOD]”을 감추기 위한 무수한 행정 명령들이 있어 왔습니다. 당신들로부터 진실을 감추는 데에만 수 조 달러가 쓰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그렇게 하는 것이지요.

 

둠스데이와 관련한 문제점들

 

“둠스데이 프로젝트”로 되돌아가겠습니다. 봅시다. 나는 “프로그램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라는 인용 문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 U.S. 뉴스지는 COG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관료들이 프로그램의 일부분들에 걸쳐 상당한 결함이 있음을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프로그램의 기술적인 문제, 프로그램이 관리되는 방식, 그리고 몇 가지 명백한 계약상의 부정 의혹 등에 대해 우려했다. 국방부, 법무부, 그리고 하원 군사위원회에 의한 조사가 진행 중이며, 연방 대배심원단은 프로그램에 대한 증언들을 듣고 있다. 조사는 다음 사항들과 관련되어 있다 :”

 

“우선적으로 최첨단 통신 시스템은 수십억 달러를 들였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다.”

 

“프로그램의 ‘비밀성’으로 인해 종종 ‘단독 계약’이 요구되지만, 이 계약을 따낸 사업체는 부적절한 수혜를 받게 되었으며, 그 결과로 수 백만 달러의 지출은 그 정당성이 입증되지 못할 수도 있다.”

 

“또한 몇몇 벙커와 저장 시설의 안전성도 문제가 되고 있다. 엄청난 양의 식량, 약품, 화학 물질 등이 저장되어 있지만, 무수한 곳에서 균열이 발생하기도 했다.”

 

하톤은 분명코 당신들이 지난 교훈들을 잘 되새기며 이 글을 읽기를 희망합니다.

 

“미 정부가 핵 공격을 받은 이후에도 제대로 작동하게 만들려는 이러한 계획의 기원 그리고 그 필요성 자체는 전혀 놀라운 것이 아니다. 1949년 소련이 핵실험에 성공한 이후, 워싱턴의 국방 계획 입안자들은 핵 공격의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조치들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1951년 해리 트루먼 대통령은 ‘민간 방위 행정 기구[the Civil Defense Administration]’를 창설했으며, 이 기구는 최초로 수도 철수 계획을 수립했다. 한 해 뒤, 육군 공병대[the Army Corp of Engineers]가 워싱턴으로부터 그다지 멀지 않은 버지니아 시골 지역의 산 속에 거대한 벙커를 만드는 작업에 착수했다. 이 장소는 마운트 웨더[Mount Weather]라고 불리며, 완성되기까지 10억 달러가 넘는 예산이 소요되었다. 1974년 TWA사(Trans World Airlines, 1930년부터 2001년까지 운영되었던 민간 항공사--역주) 제트 여객기가 인근에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하기 전까지 마운트 웨더는 그 존재가 “공식적으로” 인정되지 않았지만, 미국 최대이자 최고의 방사능 낙진 대피처가 되었던 것이다.”

 

“미소간 긴장은 냉전이 정점이던 시기 이후로 상당히 완화되었다. 오늘날 온건한 소련 정부와 미하일 고르바초프는 재래식 무기와 핵 전력을 대폭 축소시키려는 명백한 의지를 보이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둠스데이에 대비한 계획은 계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단단한 콘크리트의 낙진 대피처를 만드는 것보다 최첨단 통신 시설을 갖추는 데 보다 중점을 두고 있다. 군사 은어로 ‘3C[C-cubed]’로 불리는 명령[Command], 통제[Control], 그리고 통신[Communications]은 새로운 ‘삼위일체[Trinity]’가 된 것이다. 국방 전문가인 윌리엄 아킨[William Arkin]은 ‘컴퓨터, 위성, 그리고 레이더는 미사일, 폭격기, 그리고 잠수함들과 우선 순위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한다.”

 

“로날드 레이건 대통령이 집권 초기에 언급하기도 했지만, 그는 핵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지만, 오직 워싱턴 정부의 생존이 보장될 때에만 그러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레이건 행정부 관료들이 COG 프로그램을 검토했을 때, 그들은 많은 문제점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앞선 정부들이 관심을 기울여 왔음에도 불구하고, COG 기술의 상당 부분이 1950년대와 60년대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았던 것이다. 즉각적인 개선이 필요했다. 이에 따라 1982년 새로운 비밀 기구가 창설되었던 것이다. 이 기구는 방어 동원 계획 시스템청[the Defense Mobilization Planning Systems Agency]으로 불렸으며, 소속 관료들은 부통령인 조지 부시에게 보고하도록 되어 있었다. 부시가 레이건에 이어 대통령직을 맡기 전까지 명령, 통제, 통신간 연계성 구축에 30억 달러가 넘는 예산이 사용되었다.”

 

지휘 계통[The Chain of Command]

 

“서류상의 결과는 놀라운 것이었다. 대통령 유고시 지휘를 승계하게 되는 관료들은 일 단위 기준으로 관리된다. 백악관 통신청[the White House Communications Agency], 연방 비상 관리청(FEMA)[the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그리고 국방부[the Pentagon]는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관료들의 일정을 유지하고 공유한다.”

 

“그럼, 지휘 계통에 있는 핵심 인물들의 명단을 살펴 보기로 하자 :”

 

“부통령, 댄 퀘일[Dan Quayle]

하원의장, 토마스 폴리[Thomas Foley]

임시 상원의장, 로버트 버드[Robert Byrd]

국무장관, 제임스 베이커 3세[James Baker III]

재무장관, 니콜라스 브래디[Nicholas Brady]

국방장관, 리처드 체니[Richard Cheney]

법무장관, 딕 손버그[Dick Thornburgh]

내무장관, 매뉴얼 루한 주니어[Manuel Lujan, Jr.]

농업장관, 클레이튼 유터[Clayton Yeutter]

상무장관, 로버트 모스바처[Robert Mosbacher]

노동장관, 엘리자베스 돌[Elizabeth Dole]

보건복지장관, 루이스 설리번[Louis Sullivan]

주택도시개발장관, 잭 켐프[Jack Kemp]

교통장관, 사무엘 스키너[Samuel Skinner]

에너지장관, 제임스 왓킨스[James Watkins]

교육장관, 라우로 카바조스[Lauro Cavazos]

보훈장관, 에드워드 드윈스키[Edward Dewinski]”

 

“당신은 이러한 인물들의 배우자들, 예를 들자면, 밥 돌[Mr. Dole]이나 캠프 부인[Mrs. Kemp] 나아가 그들의 가족 구성원들은 관리 대상에서 배제될 것이라고 보는가?” [하톤: 당신의 날카로운 지적에 감사드립니다.]

 

“내규에 따르면, 어느 때이든, 권한 대행으로 지정된 이 17명 가운데 한 명은 워싱턴을 떠나 있어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정보기관 자료에 따르자면, 지난 7년 동안 17명의 관료 모두가 수도 내 반경 2마일 안에 있었던 사례가 12회도 넘었던 것이다.”

 

“‘트리탑[Treetop]’으로도 알려진 COG 핵심 계획에 따르자면, 핵 공격을 받게 되었을 때, 전쟁 계획, 군사 코드 그리고 다른 핵심 자료를 보유한 특별팀이 권한 대행의 역할을 맡게 되는 17명 각각을 수행하여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비밀 군사 기지로 이동하게 된다. 대통령 본인은 최첨단 헬기 사령부이기도 한 크라운 헬리오[Crown Helio]를 이용해 백악관을 떠나, 전파 방해 통신 기능을 갖춘 특별 제작 보잉 747기(일반적인 보잉 747기보다는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겠는가?)인 ‘국가 비상 공수 사령부[National Emergency Airborne Command Post](NEACP, “니캡[kneecap]”으로도 불린다--원저자)’로 이동하게 된다.” 실제로는 4대의 “니캡[kneecaps]”이 있다. 그 중 한 대는 항상 하늘 위에 떠 있다 ; 또 다른 한 대는 백악관에서 헬기로 10분 미만의 거리에 있는 앤드류 공군 기지[Andrew Air Force Base]에서 대기하고 있는 것이다.”

 

다르마여, 잠시 쉬도록 합시다. 하톤은 대기 중입니다. SALU.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사령관[Commander Gyeorgos Ceres Hatonn]

은하간 연합[Intergalactic Federation]

플레이아데스 사령부, 섹터 7251-3[Pleiades Command, Sector 7251-3]

대기중, 접속 해제.

 

 

피닉스 저널 제 3권, “Space Gate, The Veil Removed” 제 5-6장, pp. 45-63

 

 

http://phoenixarchives.com

 

https://truthinl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