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Truth in History

아메리카로 간 임마누엘

by - phoenix - 2023. 2. 5.

제 21장, 기록 #2 하톤

1990년 2월 1일 목요일, 2:41 P.M. 3년 169일

 

......

 

나는 아톤[Aton]입니다.

 

오늘 우리는 장시간 작업을 했고, 피곤하면 능률도 떨어지는 만큼, 이 장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떠나기 전에 한 가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그건 바로 인디언들과 그리스도와의 관계입니다. ‘창백한 예언자[Pale Prophet]’ 또는 ‘잃어버린 백색 형제[Lost White Brother]’와 같은 호칭들은 그들이 그리스도를 부르는 표현들입니다.

 

거의 모든 인디언 원주민들은 수 천 년 전에 그들에게 왔었던 ‘창백한 예언자’ 또는 ‘잃어버린 백색 형제’에 관한 전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그들에게 ‘위대한 정령(영혼)의 가르침[The Teaching of the Great Spirit]’을 전해 주었던 것입니다. 그는 인디언들에게 서로를 사랑하라고 가르쳤고, 또 자신의 가르침을 전하는 과정에서 종종 자연으로부터 그 사례를 들었던 것입니다. 그는 믿을 수 없는 기적을 행해 보이기도 했는데, 그 중 한 가지로 모뉴먼트 벨리[Monument Valley](유타주에 위치한 콜로라도 평원의 계곡 지역--역주)에 있는 거대한 바위를 일으켜 세우기도 했습니다--실제로 그 바위는 산 위에서 꺾여 떨어진 것으로 그 곳에 위치한 절벽의 절반 정도에 해당하는 크기였습니다. 또 다른 기적들로는 물질을 통제하거나, 기적적인 치료를 행해 보이거나, 심지어 죽은 자를 되살리는 일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사랑했고 그에게 모여 들었지만, 사제들은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자신들의 권위에 도전하는 것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턱수염에 긴 머리, 창백한 안색과 청록색의 눈을 가졌으며, 샌달을 신고 긴 백색의 토가[toga](헐렁한 겉옷--역주)를 입고, 가장자리에 수가 놓여있는 십자가를 상징처럼 가지고 다녔던 인물로 항상 묘사되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인사를 건넬 때면 평화롭게 손을 위로 들어 보였는데, 이로 인해 이후 인디언들 사이에서는 이러한 행동이 넓게 통용되는 인사법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피라미드 형태의 사찰을 짓게 했고, 자신을 기억하며 ‘평화의 파이프’[Peace Pipe](인디언들이 종교 행사에 사용하는 파이프로 다양한 명칭을 보유--역주)를 피울 것을 권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메스칼[Mescal]을 포함한 몇 가지 다른 식물들의 씨앗을 건네 주었으며, 앞으로 인디언들과 그들이 살고 있는 땅에 다가올 일들에 대해 예언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는, 스페인어로는 콩키스타도르[conquistadors]로 알려진, “정복자들[those who conquer]”이라 불리는 백인들이 오게 될 것이라는 예언도 있었는데, 그의 예언은 실제로 1,500년이 지난 후에 발생했던 것입니다! 나는 이 자리에서 그의 예언들에 대해서 길게 설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정확히 자신에 대한 호칭이 가리키는 것처럼 “창백한” “예언자”였던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에너지는 항상 인디언들이 보유한 지식의 한 부분을 이뤘으며, ‘성스러운 무한의 원[the Sacred Circle of Infinity]’과도 연계되어 있었습니다. 오늘 이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늦은 만큼, 내일 계속 이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받아 써준 서기에게 감사하고, 또 경청하며 글을 읽어 준 독자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저녁입니다. 평화와 기쁨 속에 머무십시오. 우리의 작업은 계속될 것입니다.

 

Salu, 하톤[Hatonn]

 

 

제 22장, 기록 #1 하톤

1990년 2월 2일 금요일, 7:45 A.M. 3년 170일

 

잃어버린 백색 형제 / 창백한 예언자

 

하톤은 계속 이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구전되어 내려오는 위대한 가르침들에 대해 인디언들이 갖고 있는 개념들을 이 자리에서 단순히 한 번 살펴 보는 것 이상의 일을 할 생각은 없습니다. 이러한 가르침들은 위대한 적색 독수리[the Great Red Eagle], 리틀 크로우[Little Crow]로부터 전해져 내려 오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관련된 신화에 대해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가르침들 사이에는 아주 분명한 연계성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음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주 흥미롭게도 리틀 크로우는 사람들에게 백인들의 위스키는 입에도 대지 말라고 훈계했습니다. 그는 이를 “악마의 물[Devil-Water]”이라고 불렀습니다 ; 이는 성인 스르 다드지[saint Shr Dadji]가 한 편지에서 술은 “세상에서 가장 악마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표현한 이래로 거의 2,000년만에 대구를 이루는 표현이기도 했습니다. 창백한 예언자 또한 이 ‘악마의 물’ 또는 술은 사람의 이성을 불안하게 만들고, 말을 제대로 못하게 만들며, 어리석게 행동하도록 만든다고 했습니다. 나는 창백한 예언자의 지적은 오늘날에 있어서도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다는 사실을 당신들에게 알려 주고 싶습니다. 술과 약물(마약)은 지옥으로 향하는 문이며, 그 곳의 악마들을 당신들의 앞마당에 불러 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알코올에 관한 오늘날의 정보는 이에 대한 예수의 경고를 보다 분명히 입증해 보이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알코올이 재생불능의 송과체[the pineal gland]를 포함하여 뇌 세포들을 죽인하고 경고합니다. 알코올은 폐와 심장에도 해로운 영향을 미치며, 특히 회복 불가능한 수준으로 심장 근육을 손상시킵니다. 사교적인 음주가들 조차도 생체 조직의 퇴화를 막을 수 없습니다. 췌장에 염증을 일으키며, 내분비선의 기능을 망가뜨립니다. 성기능 장애를 포함하여 조기 노화를 야기합니다. 적혈구들이 엉겨 붙게 만들어 피의 순환을 느리게 만들며 신체내 모든 조직과 기관에 산소 공급을 저해합니다. 질병과 감염에 대한 신체의 저항력을 떨어뜨리며, 소위 “술 취한 세포들”을 만들어 내게 되는데, 이 세포들은 모든 종류의 암과 연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뼈가 쉽게 부러지게 만들고, 신경 조직에 염증을 일으킵니다. 또한 태아에게는 알코올 증후군을 일으키게 되는데, 산모가 수태 기간 동안 불과 몇 잔의 술을 마신다고 하더라도 아기의 정신적, 신체적 발육에 손상을 일으킵니다. 또한 알코올은 비정상적인 유전자를 만들어 내게 되며, 이러한 유전자는 후대에 전달되어 자손들이 알코올 의존증은 물론이고 다양한 질병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됩니다. 부모들은 자녀들 앞에 바람직한 사례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미국내 10쌍의 부모들 가운데 최소 1쌍의 부모들이 알코올 문제를 안고 있으며, 이러한 환경은 자녀들이 학업을 등한시하고 어둠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듭니다--부모가 알코올 문제를 안고 있으면, 4 또는 5명의 가족 구성원들이 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 자신부터가 모범적인 부모의 모습을 보이는 것이 자녀를 돕는 길인 것입니다.

 

알코올은 이에 별 의심을 갖지 않는 사람들을 덫에 가두는 데 사용되는 주요한 수단입니다. 우선 알코올이라는 물질을 받아들이고 이에 사로잡히게 되면, 신체의 파괴는 불가피하며, 당신은 두 번 다시 완벽한 상태로 되돌아갈 수 없게 됩니다. 비록 알코올 섭취를 중단한다고 하더라도, 기억력 상실, 사고 과정의 둔화, 완전한 노화, 또는 되돌릴 수 없는 신체 기관의 손상과 같은 인체에 미치는 해악들은 영원히 남게 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사탄은 이 독극물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기에 당신들이 이에 빠져들게 만들어 당신들을 완전히 통제하며, 궁극적으로 당신들의 의식을 죽여 당신들의 영혼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저널들을 다 끝내기 전에, 아주 분명코 악마로부터의 구원을 위한 “12 단계의 프로그램”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특별한 과정을 잘 마치게 되면, 당신은 스스로를 자유롭게 만들도록 마음을 열고, 공포와 두려움을 떠나가게 만들고, 낮은 자존감으로부터 벗어나, 당신의 육체를 재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어떻게 하면 손상되지 않은 잠재 의식에 도달하여, ‘감옥의 문’을 열 수 있는 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당신은 문제를 인정하고 이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이를 이해하며 변화를 추구해야만 할 것입니다--다른 무엇보다도 당신은 정말로 변화를 추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인간들은 여전히 자기 연민의 한 복판에서 다른 누군가가 자신을 구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아닙니다. 각자 각자는 저마다 스스로를 구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도울 수는 있습니다--하지만, 그 누구도 돈으로도 법으로도 징벌로도 당신 대신 이 일을 해낼 수는 없습니다--당신 스스로가 변화를 위한 불타는 욕구를 통해 성장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창백한 예언자의 출신 배경

 

창백한 예언자는 한 번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출신 배경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바다 건너 동쪽에서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모든 남자들이 수염을 기르는 땅에서 태어났다고 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늘에 밝은 별이 등장했던 밤, 동정녀의 몸에서 태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그 날, 하늘이 열렸으며, 날개 달린 자들이 내려와 너무나도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 곳의 집들, 가축, 의복, 관습, 선박, 사찰, 그리고 갑옷을 입은 군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나아가 그는 그 곳에서 겪었던 자신의 삶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 사람들을 치유하고 가르쳤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사제들은 이 번에도 그가 자신들의 권위에 위협이 되었기에 그를 미워했던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받았던 재판과 감옥에 갇혀서 매질을 당했던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지고 갔던 십자가에 못박혔지만, 다시 살아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이름으로 불렸지만, 그의 설명에 따르자면, 이름은 큰 의미나 가치를 갖는 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 그는 자신이 가르쳤던 진실들이야말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각각의 부족들이 그들이 원하는 대로 자신을 부르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어떤 부족들은 그를 ‘물고기 신[Fish God]’이라고 불렀는데, 그 부족의 상징이 물고기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어떤 부족은 그를 ‘바람과 물의 주님[the Lord of the Wind and Water]’이라 불렀습니다--‘후루칸[Hurukan]’이라 불렀는데, 바로 이 표현으로부터 오늘날 “허리케인[hurricane]”이라는 단어가 유래되기도 했습니다. 어떤 부족은 ‘날개달린 뱀[the Plumed Serpent]’ 또는 ‘케찰-코아틀[Quetzal-Coatl]’이라 불렀습니다--케찰[Quetzal]은 톨텍족[Toltecs], 마야족[Mayans], 아즈텍족[Aztecs]이 신성시하는 새로, 바람 또는 공기를 상징하고(즉, 영혼[the Spirit]을 상징하고), 휘황찬란한 색상의 긴 꼬리 날개를 가졌으며, 죽기 전 마지막 단계에 나무에 둥지를 트는 새로서, 오늘날 멸종 위기에 처한 새로 알려져 있습니다. “틀[tl]”은 ‘주님[Lord]’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 방식으로 어떤 부족들은 천둥 새[Thunder Bird] 또는 천둥 인간[Thunder People] 또는 피닉스(불사조)[Phoenix]라 불렀습니다. 정의는 조금씩 달랐지만, 그 기본적인 개념은 실로 아주 유사했습니다 ; 케이트-찰[Kate-Zahl], 케인[Kane], 창백한 자[the Pale One], 치유자[the Healer], 또는 단순히 예언자[the Prophet]로 불렀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를 따르던 부족들 가운데 누군가는 그가 동쪽의 고향에서 살 때 불리던 그의 원래 이름은 무엇이었는지를 물었고, 이에 그는 “제-주스[Chee-Zoos], 새벽 빛의 신[God of the Dawn Light]”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고향 사람들은 신(하나님)을 “위대한 예-호-바[Great Yeh-ho-vah]”라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자 이제 스스로 모든 지식을 섭렵했다고 주장하며, 타 인종들에 대해서는 회의론으로 가득 차 있는 ‘위대한 백인들’은 어쩌면 아메리카 인디언들의 전설을 믿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인디언들이 기독교 선교사들로부터 예수[Jesus] 또는 임마누엘[Emmanuel]에 대한 설명을 전해 듣고서는, 그 특징들을 단순히 “차용”했을 뿐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의 친구들이여, 이는 그럴 수가 없는 것이, 이러한 전설들은 거의 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마누엘[Emmanuel]은 자신이 돌보아야 할 다른 무리가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나는 선량한 목자이니라. 나는 이 무리가 아닌 다른 양떼도 돌봐야 하느니라. 나는 그들 또한 이끌어야 하며, 그들도 나의 목소리를 듣게 될 것이니라. 하나의 양떼에 하나의 목자가 있게 되리라.”

 

이들,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임마누엘[Jmmanuel]이 이야기한 다른 양떼였던 것입니다. 나아가, 스페인 정복자들은 인디언들인 신성시했던 도시인 코룰루아[Colulua]로 전진해 나아가면서 끝없는 살육을 저질렀습니다. 그러다가 그들은 이집트 쿠푸왕[Egypt’s Cheops](Cheops는 Khufu의 그리스식 표현--역주)의 피라미드 보다 기저가 더 컸던 대 피라미드 신전[Great Pyramid Temple]—케찰-코아틀의 신전[The Temple of Quetzal-Coatl]--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케찰-코아틀은, 금속으로 끝이 장식된 부츠를 신고,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철 막대기를 들고, 먼 거리에서도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이들 수염을 기른 백인들의 도래를 예언했던 것입니다. 케찰-코아틀은 또한 자신의 거대한 신전이 무력에 의해 신성모독을 당할 것이며, 심지어 신전의 꼭대기로 향하는 계단 위에서도 싸움이 벌어질 것이라는 예언을 남겼던 것입니다.

 

실로 가장 처참한 전투가 멕시코 전역에서 펼쳐졌고, 스페인 정복자들은 신전의 계단을 오르면서도 살육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신전의 꼭대기에 도달했을 때, 그들은 마침내 멈출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였을까요? 신전의 꼭대기에는 밝은 대리석으로 만든 실물 크기의 그리스도처럼 보이는 남자의 조각상이 자신들을 맞이하듯 두 팔을 벌리고 서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이 있다면, 최근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거주지였던 스피로 언덕[spiro mounds](미 오클라호마주 동부에 위치--역주)에서는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손으로 십자가 모양--창백한 예언자의 표시였습니다--을 그리고 있는 새로운 조각상 하나를 찾아내게 되었는데, 탄소 동위원소 연대측정 결과 A.D. 1세기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 다른 유물로는 현재 하버드 대학에 보관되어 있는 양피지 조각이 있는데, 그 위에는 고대 헤브루어[Archaic Hebrew]로 쓰여진 구약 성경에서 따온 구절들이 적혀 있었던 것입니다! 그럼 그런 것이지요. 놀라움은 당신들의 주의를 끌기에 알맞은 것입니다.

 

한 인디언 전설의 기록자는 자신의 부친이 발견한 돌에 대한 기록을 남긴 적이 있는데 그 돌 위에는 흰색 옷을 입고 가르침을 베푸는 인물이 그려져 있었던 것입니다. (기록자는 H. H. 벤크로프트[H. H. Bancroft]였습니다.) 그림 속의 인물은 머리가 길고 턱수염을 기르고 토가를 입은 자로, “그의 머리 위에는 고대 헤브루어로 십계명이 쓰여 있었습니다.”

 

왜일까요?

 

창백한 예언자였던 임마누엘은 아메리카 인디언들에게 이 시대의 끝에 자신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가 아메리카로 여행을 간 의미는 무엇입니까? 또 그는 ‘성 이사의 전설[the Legend of St. Issa]’(‘인도로 간 임마누엘’ 참조--역주)과 다른 글들을 통해 입증된 것처럼 왜 동쪽으로도 여행을 떠났던 것일까요? 파라마한사 요가난다[Paramahansa Yogananda](1893-1952, 인도의 구루--역주)의 답변을 인용해 보겠습니다 :

 

“하나님은 그리스도를 동양과 서양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동양인으로 만드셨습니다. 그리스도는 동양과 서양의 형제애를 통해 ‘신성한 의식[the Divine Consciousness]’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는 자신의 삶에서 약 18년에 달하는 설명할 수 없는 시간의 대부분을 인도에서 보냈으며, 인도의 위대한 스승들로부터 배움을 얻었습니다. 그러한 사실이 그의 신성함과 유일성을 훼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모든 성인들과 아바타들(화신들)의 하나됨과 형제 의식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임마누엘(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아바타들이 그러했듯이 유일한 존재였습니다. 그들은 각각의 눈 결정[snow-flake]이 그러하듯 유일한 존재들입니다 ; 어떠한 두 개의 눈 결정도 정확히 똑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같은 근원으로부터 왔고, 같은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서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들 제 각각은 모두 유일한 존재들이지만, 하나님의 부성과 모성, 인간의 형제애와 자매애의 진실 속에서 모두 하나로 뭉쳐지는 것입니다. 그들 모두는, 무수히도 많은 모습을 현현해 보이지만, 단 한 분이신 하나님의 뿌리로부터 온 하나입니다--하나의 영혼, 하나의 사랑, 하나의 진실인 것입니다. 단일성’이 ‘똑같은 모습’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코끼리의 여러 부위들을 점검하고 나서 잘못된 결론을 내리고 마는 당신들의 ‘눈먼 위원회’를 만들려는 노력은 그만두십시오. 혼동만을 야기하는 눈가리개를 치우고, 당신 앞에 놓여 있는 것을 그저 바라 보십시오!

 

당신들은 편견과 무지라는 눈가리개를 치우고, 주님의 전체적인 특성을 살펴봐야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믿고 있듯이, 모든 진실을 담고 있는 종교는 단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 각각의 종교는 하나님의 특성을 이해하려는 시도일 뿐이며, 현실적으로 동일한 목표에 도달하는 다른 길들일 뿐인 것입니다--단 하나의 위대한 영혼은 모든 것들 속에 충만하여, 모든 것 안에도 있고 모든 것 밖에도 있으며, 이 세상의 모든 이원성들, 모든 개성들, 모든 물질적 특성들 너머에도 존재합니다 ; 이는 영원한 존재[the eternal Being]--삿-칫-아난다[Sat-chit-anada](‘사난다[Sananda]’를 말하는 것입니까?)이자 의식-행복의 존재[Being-Conscious-ness-Bliss]이며, 여기서는 영원한 사랑[Love Eternal]이 궁극적으로 통치하게 됩니다.

 

영원한 존재--개성을 초월하는 하나님, 모든 창조물 너머에 있는 위대한 영혼--에 대한 깨달음 그리고 영원한 존재와의 하나됨이 바로, 모든 아바타들과 참된 예언자들이 당신들에게 안내하는 목적지인 것입니다. 스리 라마크리슈나[Sri Ramakrishna](1836-1886, 인도의 종교가--역주)의 삶 그리고 세 가지 다른 길을 통한 주님에 대한 그의 깨달음은 하나님이 한 분이심을 입증하는 좋은 사례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이르는 길은 여러가지인 것입니다. 라마크리슈나의 경험이 보여준 유일한 차이가 있다면, 그는 세 가지 다른 문을 통해 주님과 하나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 힌두교의 어머니, 이슬람교의 예언자, 그리고 기독교의 임마누엘. 라마크리슈나가, ‘분명한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주님’, ‘위대한 영혼’, 그리고 가사 경험을 가진 자들이 흔히 이야기하는 ‘빛의 존재’를 깨닫고 이와 하나됨을 이루는 것은 이들 명백한 형태의 주님들과 결합을 통한 것이었습니다.

 

나아가, 모든 하나님의 메신저들의 가르침은 너무나도 유사해서, 누군가 어느 성인이 남긴 글을 읽게 될 때, 이것이 정확히 누가 한 말인지를 분간해 내기는 무척 어려운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독교 그노시스파의 복음[the Christian Gnostic Gospels]은 동양의 가르침과 실로 너무나도 유사한 것입니다 :

 

“... 신성과 인간성의 일치, 환상에 대한 우려 그리고 계몽, 단순한 주님이 아닌 영적 안내자로 오신 창설자--어떤 학자들은 도마 복음[the Gospel of Thomas]에서 ‘살아있는 예수’를 ‘살아있는 부처’로 바꾼다고 하더라도 그 특징들이 대체로 고스란히 적용된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인디언들 곁을 떠나기 전에

 

이번 생애 라코타 시우스족[Lakota Sioux]의 인디언으로 태어났던 리틀 크로우[Little Crow]는 곧 ‘내 안에 계신 신성한 언덕[The Sacred Hill Within]’(피닉스 저널 35권이자 플레이아데스 커넥션 시리즈 6권으로 간행시에는 ‘내 안에 계신 신성한 영혼[The Sacred Spirit Within]’이라는 제목으로 변경. 미타쿠예 오야신[Mitakuye Oyasin]이라는 부제가 붙어 있으며, 이는 라코타 시우스 인디언의 언어로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역주)이라는 책을 내놓을 것입니다. 나는 이 놀라운 책에 대해 어떤 식으로도 참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장황한 설명들은 다른 저자들과 인디언 지도자들이 이미 언급한 내용이 될 것입니다. 예수의 제자들의 복음서와 마찬가지로, 말은 변할 수 있겠지만, 결코 그 개념은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기록을 남긴 호피족[the Hopi]에게 영예를 돌립시다.

 

호피족의 땅 한 가운데에 위치한 애리조나주 오라이비[Oraibi, Arizona] 마을 근처에는 위대한 정령(영혼)[the Great Spirit]이 자신의 귀환을 예언한 기록이 암각화로 새겨져 있습니다.

 

위대한 정령의 왼팔 아랫부분 구석에는 활과 화살이 묘사되어 있는데, 이는 그림 오른편에 서 있는 위대한 정령이 호피족에게 건네는 도구를 상징합니다.

 

위대한 정령은 일직선으로 나 있는 자신의 길을 가리킵니다. 위대한 정령의 오른쪽 상단으로 나 있는 통로가 백인의 길입니다. 두 명의 백인 남자와 한 명의 호피족 인디언--이 인디언은 자신들의 오랜 전통을 포기하고 다른 길을 선택한 호피족을 상징합니다--이 이 길을 따라 걷습니다. 수직으로 그어진 선은 백인의 길과 호피족 인디언의 길이 합류되는 것으로 묘사되는데, 이는 호피족이 낮은 세상[the Lower World]으로부터 나온 이후 백인과 접촉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호피족의 길은 백인의 길보다 낮지만 보다 영적입니다.

 

커다란 원은 제 1차 세계 대전을 상징하며, 또 다른 큰 원은 제 2차 세계 대전을 상징합니다. 세번째 원은 대 정화[the Great Purification]를 상징하며, 수 세기 전에 만들어진 시간표에 따르자면, 대 정화의 시기는 호피족들이 느끼기에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 전환의 시기가 끝나고 나면, 위대한 정령이 돌아오고, 식량과 물은 풍부해지며, 세상은 다시 제대로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백인의 길은 점차적인 점들의 연속이 되었다가 마침내 소멸될 때까지 점점 더 이상하게 변합니다. 부디 이에 주목하십시오. 당신들이 그렇게도 계속해서 애원해 온 것들을 당신들은 마침내 얻게 되는 것입니다.

 

오른손 아랫부분 암각화 구석에 약 4분의 1만 그려진 원은 북미 대륙의 영적 중심을 상징하는 것으로 호피족들은 이 곳이 미국의 남서쪽, 특히 오라이비 주변 지역을 나타낸다고 믿습니다.

 

한 때는 체로키 인디언들[the Cherokee]이 그 답을 알고 있다고 믿었지만(물론 그들 또한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알려진 바에 따르자면, 가장 분명한 비밀들은 호피족의 전통 속에 드러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사실로 인해 당신들이 주의력을 잃지 않았으면 하는데, 왜냐하면 이것이 이 논의의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호피족의 신화에 따르자면, 그들은 한 세상에서 다른 세상으로 옮겨 왔다는 것입니다.(시파푸를 통해[Through Sipapu](시파푸[Sipapu]는 키바[Kiva](의식 행사를 진행하는 커다란 방) 바닥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호피족의 조상들이 현 세상으로 처음 나오게 된 포털을 상징--역주). 어쩌면 당신들은 인간의 지적, 영적 진화에 대한 서사적 설명을 들었을 수도 있을 것이고, 혹은 호피족의 전설에서 주장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 선사 시대에 이미 주요한 고도의 문명들이 나타났다 사라져 왔다는 것에 관한 기록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문명들을 뮤[Mu], 르뮤리아[Lemuria], 아틀란티스[Atlantis]라고 부르지만, 그 명칭들이 큰 차이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 하지만, 호피족의 신화에 따르자면, 인간 종족들은 이 세 개의 문명들을 거쳐 왔으나, 인간들의 타락과 물질주의 때문에 위대한 정령이 이 문명들을 끝내고 정화시켜 왔다는 것입니다. (실로 이러한 기록들을 몰래 남겨온 일은 당신들의 행성이 시작된 이래로 계속되어 왔습니다. 어떤 기록들은 당신들의 행성의 시작 이전을 다루기도 합니다!)

 

마지막 대 파괴[the Last Great Destruction]는 홍수로 이루어졌으며, 소수의 믿음을 가진 자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소멸되었습니다. 대홍수[the Great Deluge]에 관한 이야기는 거의 모든 문화권의 신화 속에 남겨져 있습니다. 살아 남게 된 호피족과 믿음을 가진 모든 다른 종족들은 위대한 정령과 계약을 맺었으며, 계약 상에서 그들은 그 분이 제시한 길을 결코 이탈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한 것으로 전해 집니다. 그렇지만, 호피족에 따르자면, 네번째 세상이 끝날 시기가 가까워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들은 위대한 정령과 맺은 계약을 저버리고 만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대 정화[a Great Purification]가 필요한 시기가 도래한 것입니다.

 

호피족은 위대한 정령이 첫번째 인간들과 교류했으며 그들에게 어떻게 살아가고 또 어떻게 경배해야 하는 지에 대해 가르쳤다고 믿습니다. 그는 사람들로부터 자취를 감추기 전에, 자신의 가르침, 예언 그리고 경고들을 돌판 위에 불어(새겨) 넣었습니다. 위대한 정령의 조력자들이었던 거미 여인[Spider Woman]과 그녀의 두 손자들이 다른 정령들과 함께 남겨졌습니다. 호피족이 이 대륙에 도착했을 때, 정령 마소[Spirit Massau]에 의해 이 돌판은 둘로 쪼개졌습니다. 오늘날 전통을 지켜온 호피족은 그 사건 이후로 피부가 하얗게 변한 손위 형제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가진 절반의 돌판은 자신의 손아래 형제가 가진 신성한 돌판과 딱 맞아 떨어지는 것입니다. 신성한 돌판의 재결합은 정화의 날의 도래를 알리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돌은 정말로 어떤 상징일 뿐일까요, 아니면 말씀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다르마여, 계속 글을 써내려 가십시오!

 

호피족은 별에 의해 애리조나에 있는 자신들의 현재 거처로 인도되었습니다. 아브라함[Abraham]이 롯[Lot]을 대했던 것처럼, 호피족도 다른 부족들이 보다 푸르고 비옥한 계곡을 고르도록 허락한 다음, 자신들은 황량하고 메마른 땅을 골랐던 것입니다. 어쩌면 탐욕을 가진 자들의 눈에는 비옥한 땅이 더 좋아 보였을 것입니다. 호피족은 특별한 지역에 정착했는데, 그 이유는 그 곳이 바로 위대한 정령의 땅이기 때문이었습니다. 호피족의 거처는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그들은 언젠가 낯선 자들이 나타나 그들에게서 이 땅을 훔쳐가려 할 것이라는 경고를 들었습니다. 만약 자신들이 위대한 정령이 건넨 물질적, 영적 선물들을 잘 통제해 나갈 수 있게 된다면, 그리고 “평화로운 길을 따르는 자”라는 자신들의 부족 명칭을 잘 따라 살아간다면, 호피족의 땅은 언젠가 영적 중심이 되어, 이 곳으로부터 모든 인디언들이 오랜 전통의 가르침을 다시 깨닫게 되고, 낯선 침략자들의 심금을 울려 그들의 영혼 또한 구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호피족의 영적 중심지에는 성소가 있는데, 이 곳은 영적 길을 알려주는 표지판과도 같은 장소로, 이 곳으로부터 퍼져 나가는 영적 가르침은 대륙 전체의 가장자리에 이르기까지 온 사방으로 확장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영적 의식[ceremonies]을 통해, 자연의 힘이 함께 뭉쳐지도록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영적 중심지에서 행하는 자신들의 기도는 지구 상의 모든 곳으로도 전달되는 것입니다. 그들의 기도는 모든 것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균형’을 바라는 기도입니다. 이 곳은 신성한 장소로 결코 훼손되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물이 어떻게 생장하는 지를 아는 자들만이 살아 남게 될 것입니다. 호피족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기도를 통해 자신들의 길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잠깐 동안 ‘어머니 자연[the Natural Mother]’을 십자가에 못박게 된 일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합시다.

 

블랙 메사[Black Mesa]

 

23개의 전력 회사들이 컨소시엄(서부 에너지 공급 연합[Western Energy Supply and Transmission Association])을 구성해 노천 채광 작업을 벌이고 있는 블랙 메사(애리조나주 북부의 분지 지역으로 일부는 호피족, 일부는 나바호족[the Navajo]의 영역으로 이루어진 지역--역주)에 엄청난 위기가 도래했습니다. 넓고 조용한 사막과 깊고 푸른 하늘을 가진 이 놀라운 땅에는 조만간 에너지 공급망의 중심이 될 6개의 거대 발전소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총 6개의 발전소는 약 14,000 메가와트의 전기를 생산하게 되겠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한 것입니다. 유명한 이집트 아스완 댐의 발전량의 17배에 달하는 36,000 메가와트가 넘는 수준으로 발전소의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인 것입니다. 당신들 독자들 가운데 몇 명이나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호피족들에게 있어서 블랙 메사는 이 대륙의 영적 중심지로 간주되고 있기에, 전통을 중시하는 자들은 이러한 방식의 신성 모독이 예정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공포에 빠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들은 위대한 정령을 위해 이 땅을 보존해 왔습니다. 위대한 정령 또한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자들에게 이 땅을 건넸습니다 ; 그들은 위대한 정령의 심장과도 같은 이 고귀한 땅을 그동안 잘 지켜왔던 것입니다. 호피족은 이 땅을 자신들의 땅으로 여겨왔습니다. 호피족 부족 위원회와 나바호족 부족 위원회 모두는 광산 회사에 이 땅을 임대해 주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형제들이여, 라코타족[the Lakotas]의 놀랍고도 신성한 산들인 블랙 힐스[the Black Hills]에서 벌어지는 완전한 신성 모독 행위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사악한 백인들은 어떻게 감히 자신들의 악한 지도자들의 모습을 하나님의 얼굴 위에 새겨 넣을 수 있는 것입니까? 당신들은 하나님의 얼굴을 파괴하고 그 위에 신성 모독 행위를 하는 것을 얼마나 오랫동안 감히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까? 그렇게 길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의 자녀들이여, 그렇게 길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호피족의 전통주의자들은 그들의 예언을 인용하여, 손위 형제가 신성한 돌판의 나머지 절반을 가지고 곧 돌아올 것이라는 사실에 동의하고 있습니다(다르마여, 글을 좀더 빨리 쓰는 건 어떻겠습니까?). 예언에 따르자면, 사람들이 영적인 것보다 물질적인 것에 집착할 때, 대 정화가 오게 되는 것입니다 ; 악한 자들이 호피족과 다른 인디언 부족들의 땅과 삶을 파괴하게 될 때 ; 인간의 지도자들이 위대한 정령이 아닌 악의 편으로 돌아서게 될 때 ; 거대한 지역의 모든 것을 태우고,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재로 땅을 뒤덮어 버릴 수 있는 무언가를 인간들이 발명하게 될 때, 그 때 대 정화가 올 것이라고 호피족은 이야기합니다. 내게는 이 모든 것들이 이미 벌어져 온 일들과 잘 들어 맞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친애하는 자들이여, 대 정화에 대해 예견하고 있는 것은 호피족만이 아닙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스럽게 유지해 온 메스쿼키족[the Mesquakie]도 “모든 것을 재배열”하기 위한 거대한 재앙이 곧 발생할 것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증거와 확인을 요구하고 또 요구하는 당신들과 함께 나는 다음 언급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일종의 거대한 불이 있을 것이며, 새롭게 지구의 거주민이 될 소수의 남자와 여자들만 남게 될 것이다. 이것은 메스쿼키족의 예언에 따른 것이다. 메스쿼키족은 많은 다양한 언어들을 사용하는130개 부족만이 자신들의 전통의 종교로 되돌아 가길 원하게 될 것이라고 말해 왔다. 이 종족들은 전통주의로 회귀하기를 원할 것이다. 멕시코와 미국에 전통주의를 따르는 사람들이 아직 남아 있다. 여기 아이오와[Iowa]에 사는 사람들은 우리를 이교도들이라고 부른다. 그렇지만, 결국 우리는 모두가 다 형제들임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종말이 매우 가까웠다고 생각한다. 나는 비관주의자로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메스쿼키족의 예언을 믿는 사람으로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수 백 년 전 메스쿼키족은 한 곳에 놓여 있던 상자를 통해 먼 미래의 일들을 들여다 보고, 미래의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그들은 하늘에 남겨지는 거대한 자취에 대해 예언했다. 그들은 동물들이 죽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많은 동물들이 점차 멸종되어 갈 때, 사람들은 특이한 현상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홍수와 지진들. 그러한 일들은 마치 지구가 자신에 대한 ‘비인간적인 대우’에 대해 저항하는 것과 비슷한 일이 될 것이다.”

 

“이 땅의 다른 인디언 종족들도 이러한 일들이 다가오는 것을 내다 보기 시작했다. 많은 자들은 절망 속에서 ‘전통을 되살리기 위해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우리가 전통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가?’라고 묻곤 한다. 자, 물론 그들이 전통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짧다. 그들은 지금 당장 전통으로 되돌아가는 일을 시작해야 할 것이다. 그러지 못한다면, 그들은 기차가 떠난 후 역에 남겨진 자들처럼 될 것이다. 당신들도 알다시피, 그 때는 모든 것이 끝날 것이다.”

 

모든 인디언 부족들은 다가오는 대 정화의 시기에 대비해 식량과 물을 비축해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머지않은 시점에 끔찍한 기근이 있을 것이라고 들어 왔습니다--당신들의 계산 상 앞으로 몇 년도 남지 않은 것입니다. 그들은 램프를 채울 기름과 등유, 그리고 지방을 확보하기 전까지 불을 밝혀줄 수 있는 다량의 초는 물론이고, 통조림과 건조 식품, 씨앗, 등유 램프, 통에 든 생수, 정수용 정제약 등을 은신처에 주의깊에 저장해 두고 있습니다. 호피족들은 손위의 백색 형제에 대해 그리고 다가올 일들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명상을 하고 위대한 정령으로부터 답을 구하고 있으며, 비밀 저장고에 이미 3년치 식량을 비축해 두고 있습니다.

 

호피족의 연장자들은 “아스트랄 여행”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호피족들은 자신들이 보트를 타고 물 위로 나아가는 모습을 연상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다가올” 대 정화에 대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식량을 저장해 두고 있는 것입니다. 엄청난 재난이 있을 것이지만, 그들은 남서쪽에 위치한 자신들의 거처는 안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들이 주의를 기울여 듣기만 한다면, 몇몇 안전한 장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에게는 준비를 위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서로 분열되거나 이러한 이야기에 대해 조소하며 보내는 시간을 아끼는 편이 더 나을 것입니다.

 

UFO는 어떻습니까?

 

대소동을 일으키기도 하고, 또 허튼소리에 불과할 수도 있지만, 어쩌면 진실일 가능성도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나는 카우보이와 인디언들 간의 싸움의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고 싶진 않습니다. 항상 진실의 한 복판에 서 있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들이야말로 양탄자 속 무늬와 딱 들어 맞는다는 사실을 당신들은 결국 알게 될 것입니다.

 

인디언 출신도 아닌 P.S.는 언론을 통해 자신은 호피 보호 구역을 위해 보내진 인물이라고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스스로가 어딘가로 보내졌다거나, 어떤 사명을 띠고 왔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항상 타인의 일에 끼어들기 좋아하는 자일 뿐임을 아시기 바랍니다). 다르마여, 이 사람의 이름은 이니셜만 남겨주기 바랍니다. 나는 이 이야기에 관한 논란이나 불필요한 혼란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호피족들 앞에 일종의 징표로서 UFO를 “불러 내기” 위해 갔던 것입니다. 그리고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던 일로, 의심많은 언론들조차 “비행 접시”라고 부를 수 있을 만한 현상을 만들어 냈습니다. 거의 별처럼 보였고 또 그렇게 주장할 수도 있을 만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하늘에 떠 올라 멈춘 채로 있다가 한 쪽으로 흔들리더니 공중을 가로질러 나아갔으며, 계속 비슷한 패턴의 모습을 되풀이했습니다. 이것은 1970년 8월에 있었던 일로, 전통의 호피족들 사이에서도 분열을 야기했습니다. 호피족의 연장자 가운데 한 명이었던 단 카충바 족장[Chief Dan Katchongva](당시 109세였습니다)은 사람들 간의 분열 그리고 UFO의 출현은 모두 대 정화에 관한 오랜 예언의 실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위 위에 새겨진 전설

 

세컨드 메사[Second Mesa](애리조나주에 위치한 호피족 보호지역--역주)에 있는 미숑노비[Mishongnovi] 근처의 암각화에는 하늘을 나는 “비행 접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돔처럼 생긴 물체 위에 뾰족한 화살이 그려져 있는 이 비행 접시는 우주를 가로지르는 여행을 상징합니다. 돔처럼 생긴 물체 위로는 순수를 상징하는 처녀도 그려져 있습니다. 대 정화의 시기에 살아 남게 될 이들 호피족들은 자신들이 다른 행성으로 옮겨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믿음이 강한 호피족들은 비행체를 이미 보았으며, 비행 접시들이 진짜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믿음 속의 우리 호피족들은 정말로 비행체들을 보았다. 하지만, 우리는 전통의 가르침에 대한 신뢰를 저버린 거의 대부분의 형제들이 자신들의 경로를 이탈해 버리고 마는 것 또한 지켜봐 왔다. 오라이비 인근의 암각화는 생명의 계획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진짜 백색 형제를 기다리기 위해 여기 모인 것이다.” 어떤 호피족들은 자신들의 전통의 춤에서 카치나스[Kachinas]로 묘사되는 존재들이 비행체를 타고 있다고 말합니다 ; 그렇지만 나는 아주 솔직히 내가 (카치나스처럼) 그렇게 무섭게 보이지는 않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당신들의 정통 교리는 물론이거니와 인디언들의 이야기에 대해서도 이보다 더 길게 다루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나는 엄청난 진실을 담고 있는 몇 가지 전설들을 공유하고 싶으며, 당신들도 이러한 설명으로부터 기쁨과 통찰력을 얻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르마여, 잠시 쉬도록 합시다. 그런 다음 우리는 도래하는 “때[the times]”와 관련된 흰 곰[White Bear]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아마 당신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쉽게 접해 보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하톤은 대기중입니다. Salu.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2권, “Crucifixion of The Phoenix”, 21-20장, pp. 176-185.

 

 

http://www.phoenixarchives.com

 

https://truthinlight.tistory.com

 

 

'Truth in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로 간 임마누엘  (2) 2022.12.03
록펠러 카르텔의 활동과 영향력  (0) 2022.10.09
록펠러 카르텔의 기원과 배후 세력  (0) 2022.08.07
임마누엘의 고난과 탈출  (0) 2022.02.05
유다에 관한 진실  (0) 202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