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
Truth in History

복제 인간의 등장 배경

by - phoenix - 2024. 6. 2.

제 28장, 기록 #1 하톤

1991년 1월 28일 월요일, 9:19 A.M. 4년 165일

 

......

 

휴머노이드 로보토이드[Humanoid Robotoids]

/ RNA, DNA (유전적) 더블[Doubles (Genetic)]

 

조지는 플로리다에서 가질 회합을 앞두고 내게 이 주제에 관한 더 많은 설명을 요청해 왔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미 충분히 많이 언급했습니다--아주 최근에는 더블들이 어떻게 홀로그래픽 투사와 DNA 세포 재생산으로 만들어질 수 있는 지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다르마에게 이를 되풀이해 달라고 요구하진 말기 바랍니다. 이 글들을 매일 읽는 사람이 14명이라면, 적어도 그 중에 한 명 정도는 이러한 설명이 어디 나와 있었던 건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어쩔 수 없겠지요!

 

어쨌거나 내가 당신들에게 이야기해 줄 수 있는 것은 볼셰비키들이 이러한 “더블들”을 사용하게 된 것은, 점차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되었으며, 그 사용은 보다 확대되어 갔다는 것입니다. 이 주제와 함께 당신들이 항상 궁금해하는 대상으로는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도 있습니다--좋습니다.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실은 이들로부터 로보토이드 제작 기술이 유래된 것이기도 합니다. 이는 UFO “무리”의 출현이나 비밀 마제스틱 12[Majestic 12]에 관한 진실들(완전히 위조된 내용의 글들도 있습니다)과는 다른 성격의 문제입니다.

 

내가 지금 “작은 그레이 외계인”에 대해 언급한다고 할 때, 오늘날 이들은 우주로부터 날아오는 것이 아닙니다--믿어주기 바랍니다. 이들은 당신들과 같은 공간 속에 머물러 있는 악의 무리들입니다--이들은 현재 지구 밀도 속에 갇혀 있는데, 이건 당신들의 문제인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당신들에게 직접적으로 범죄와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자들은 시오니스트들로서 이 자들은 세계 도처의 정부들과 금융 공동체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물론 과학계에도 퍼져 있습니다.

 

보다 최근에 “등장한”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자주 목격되고 있으며 결코 부인할 수 없는 사실로 여겨지지만, 대부분 재생산된 존재들입니다. 당신들이 보고 있는 외계인들은 생명체인 것처럼 보이겠지만, 사탄 자신의 필요에 따라 복제된 외계인들인 것입니다. 이는 창조주가 영혼을 선물함으로써 얻게 되는 “생명”과는 같은 종류가 아닙니다. 사탄은 결코 “창조”할 수 없으며, 그는 오직 물질과 현현된 것들, 육체적인 대상들을 이용할 뿐입니다. 따라서 다음 사실을 알기 바랍니다. 사탄은 유전자 청사진을 가지고 지겹도록 복제하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지만, 그가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오직 로보토이드들일 뿐입니다. 로보토이드들은 사탄에게 엄청난 문제들을 안겨주는데, 이들은 사람들이 그러한 것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기면 한다면 너무나 쉽게 식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사실에 대한 무지 때문에 비밀이 유지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들은 부시 대통령이 이런 저런 방식으로 행동하며 특별히 젊어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 주가 지나고 보면, 그는 좀 변해 있고 더 젊어 보이거나 더 늙어 보인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런데 실상 이 둘은 완전히 “다른” 자들인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간밤에 잠을 잘 못 잤거나 너무 생각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며, 혹은 다른 여러가지 변명거리를 찾게 됩니다. 심지어 당신들의 잡지나 신문 조차도 이러한 변화를 주목하지만, 여느 사람들이나 다를 바 없는 설명을 늘어 놓을 뿐입니다. 아닙니다. 당신들은 지금 조지 부시 복제인간 29호[29th replica of George Bush]를 목격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쇼를 망치지 않기 위해서는 그와 함께 새로운 바바라 부시[Barbara Bush]도 복제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들 복제인간들은 스트레스와 긴장에 취약하여, 긴장된 상황에 놓이게 되면 신속하게 무기력해집니다.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도 주의깊게 살펴 보아야 할 또 하나의 대상으로 그 역시도 종종 복제되어 왔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신세계 질서 플랜을 총지휘하는 책임을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키신저와 같은 중요한 인물마저도 로보토이드라고 한다면, 도대체 누가 꼭두각시들의 주인이라는 것일까요? 맞춰 보십시오! 그는 속임수의 왕자, 바로 자신입니다. 당신들은 종말의 시기에는 사탄이 행성 전체를 완전히 지배하게 될 것이라는 말을 들어왔을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당신들은 실제처럼 보이는 존재가 당신들, 행성 전체의 사람들을 속이는 세상 속에 살고 있는 것입니다.

 

“자, 그렇다면, 빛의 존재라고 주장하는 하톤 당신은 이러한 상황에 맞서 왜 아무런 일도 하지 않는 것입니까?” 우리는 당신들이 최대한 빨리 진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러한 진실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이 진실을 알고, 진실을 받아들이게 된다면, 당신들 또한 복제인간과 같은 문제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생명을 모방한 존재”가 아니라 ‘하나님의 원천[God Source]’으로부터 창조된 자들이자 ‘창조주 자신[Creator’s Self]’의 조각들로서 경험을 겪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의 군대는 현재 이 땅에 갇혀 있습니다 ; 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이 갇힌 이 땅은 하나님의 창조물들이 경험을 겪어 나가는 곳과 동일한 공간인 것입니다. 결국 이 곳은 영혼의 성장을 위한 학교인 것입니다. 당신들은 현재 지금껏 예언이라고 여겨왔던 그 ‘예언’ 속을 살아가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은 현재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보다 뚜렷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말하자면, 푸른 터번을 쓴 몽골인들이란 “터번”(과거에는 색깔 또는 깃발을 의미했습니다)으로 대표되는 푸른 색 깃발을 든 적-그리스도 하자르인들이기도 합니다. 소련은 살해된 것처럼 보이지만, 과거보다 더 끔찍하게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로마 교황도 사람들을 속이는 역할을 하고 있는 복제인간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언제부터 대중 앞에 더블들을 등장시키는 것이 필요하게 되었다는 말일까요? 데이비드 록펠러[David Rockefeller]의 사망 시점부터입니다.

 

짧은 배경 설명

 

미국은 100년이 훌쩍 넘는 과거부터 록펠러 가문의 권력 아래 종속되기 시작했습니다. (부디 앞선 저널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록펠러 카르텔의 기원과 배후 세력’, ‘록펠러 카르텔의 활동과 영향력’ 참조--역주) 처음에는 천천히,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보다 빠른 속도로 존 D. 록펠러 시니어[John D. Rockefeller, Sr.]는 미국을 강탈한 귀족 가문들 가운데서도 선두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19세기에 이미 록펠러 가문은 단지 미국뿐만 아니라 해외의 권력 그룹들과도 동맹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미국의 지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통해, 미국이 조지 워싱턴이 칭송해온 미덕으로부터 벗어나 마키아벨리적 권모술수를 지향하는 국가로 나아가도록 만들었습니다.

 

90여년전 발발한 미국-스페인 전쟁은 다가올 일들의 서막을 알리는 전쟁이었습니다. 이 전쟁은 스페인이 아니라 미국에 의해 촉발된 전쟁이었습니다. (당신들은 미국과 미국의 권력자들에 관한 진실을 직시해야만 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오늘날까지도 당시 미국이 저지른 부끄러운 행위를 지지하도록 유도되어 왔습니다. 미국은 세계의 강대국이라는 명성을 얻기 위해 국가의 명예를 팔아 치우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20세기를 위한 무대가 설정되었던 것입니다. 20세기는 석유 정치[Oil Politics]의 시대이자 전쟁에 이은 전쟁이 연속되는 시대였습니다--각각의 전쟁은 그 직전의 전쟁보다 더 나빴습니다--그리고 이러한 가운데 록펠러의 권력은 끝없이 확대되어 갔던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 속에서 미국이라는 나라는 록펠러 가문이 궁극적으로 지향했던 세계 지배라는 계획으로 나아가는 발판 역할을 할 뿐이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록펠러의 권력이 점점 더 커져만 가면서 미국이라는 나라의 행동 패턴은 당신 자신들의 전통과 가치와 비교해 볼 때 계속적으로 더 낯선 모습만을 보였던 것입니다. 하나의 국가로서 당신들은 동맹국들은 엄벌하는 반면, 적국에게는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기회의 땅은 점점 더 규제의 땅으로 변모되어 갔습니다. “모든 인간은 법 앞에 평등하다”는 원래의 미국적 개념은 서서히 “모든 인간은 모든 측면에서 동일하다”는 개념으로 왜곡되어 갔습니다.

 

개개인으로서 당신들의 가치는 당신들의 마음 속에서 퇴색되기 시작했으며, 각자 각자가 한 사회 속에서 완벽한 노예의 모습에 보다 어울리게 바뀌어 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수 백만명의 미국인들은 최소한 어렴풋하게나마 무언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지만, 이러한 모든 불안정한 트렌드의 진짜 원인과 배경은 항상 감춰졌기에 아무도 록펠러 가문의 정복 프로그램에 도전하거나 저항할 수 없었습니다. 보다 최근에 와서 미국은 핵 전쟁을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점점 더 명백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 또한 록펠러 기획가들이 당신들을 핵 전쟁에 점점 더 가까이 끌고 가더라도 모든 미국인들은 마비된 채로 가만히 있게 된 것입니다. 수 십년에 걸쳐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크게 두 부류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대체로 보다 큰 그룹은 소위 말하는 “조용한 다수”를 구성합니다. 이들은 록펠러의 권력과 음모에 대해 침묵을 지켜 왔는데, 실제로 이에 대해 아는 것이 없기 때문인 것입니다. 다른 주요 그룹은 훨씬 작은 그룹이지만 록펠러의 권력에 대해 아는 자들로 구성됩니다. 하지만 이들 또한 록펠러의 권력이, 이에 대해 도전하기에는 지나치게 크다는 것을 느껴온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오직 진실을 아는 개인들만이 산발적으로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해 감히 나서서 적극적인 반대 활동을 펼쳐왔지만, 이들은 손쉽게 격리되고 다양한 방식으로 무력화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때, 백 년 만에 최초로 상황이 바뀌었던 것입니다.

 

거의 하루 아침에 제 3세대 록펠러 4형제가 보유한 전 세계에 걸친 중앙집권화된 권력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된 것입니다. (내가 지금 무엇에 대해 쓰고 있는지를 나 자신이 잘 알고 있다는 점을 부디 이해해 주십시오--지금 당장은 이를 받아들여 주십시오.) 그런데, 이 역할을 대신할 수 있는 자들은 실제로 아무도 없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없는 당신들의 통치자들을 대신해 그들의 자리를 차지하기를 갈망했던 4명의 새로운 갱단은 브레진스키[Brezinski](즈비그뉴 브레진스키, 카터 행정부 국가안보보좌관--역주), 브라운[Brown](헤롤드 브라운, 카터 행정부 국방장관--역주), 블루멘탈[Blumenthal](마이크 블루멘탈, 카터 행정부 재무장관--역주), 그리고 슐레진저[Schlesinger](제임스 슐레진저, 카터 행정부 에너지장관--역주)였습니다. 이들 4명은 완전한 권력을 손에 넣기 위해 핵 전쟁이라는 국가 자살 행위로 미국을 몰고 가려 했습니다. 그렇지만, 록펠러 4형제를 대신하겠다는 그들의 꿈은 완전히 미친 꿈이었으며, 적어도 그렇게 보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전 세계 권력의 배후에 있는 자들 사이에서 데이비드 록펠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알려진다고 할 때, 이들 4명은 과연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록펠러가 없다면, 그가 지금껏 ‘동일한 트랙’ 위에 올려다 놓고 관리해 온 미국과 해외의 권력자들을 상대로 이제 누가 친밀하고 사적인 저녁 식사 자리를 만들 수 있겠습니까?

 

“높은 곳”에서 하달되는 커다란 정책 변화 지시를 이제 누가 대신할 수 있겠습니까?

 

삼변회[THE TRI-LATERAL COMMISSION], 외교관계 위원회[THE COUNCIL OF FOREIGN RELATIONS](CFR), 그리고 아메리카 위원회[THE COUNCIL OF THE AMERICAS]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돌아가도록 만드는 일을 데이비드 록펠러가 아닌 누가 대신할 수 있겠습니까? 데이비드 록펠러의 죽음은 당신들의 엘리트들 사이에서는 이라크에서 사담 후세인이 제거되는 것만큼이나 재앙적인 일이었습니다. 잘 계획되어 온 세계 지배라는 계획 전체가 갑자기 무너질 위험에 처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세계 200대 기업들과 은행들의 활동을 누가 데이비드 록펠러처럼 조율해 나갈 수 있겠습니까?

 

비즈니스 위원회[the Business Council] 또는 비즈니스 라운드 테이블[the Business Round-Table]의 정책을 누가 데이비드 록펠러가 해온 것처럼 가이드해 나갈 수 있겠습니까?

 

한 때 데이비드 록펠러 자신의 사적인 탐정 기관이기도 했던 CIA에게 이제 누가 업무 지시를 할 수 있겠습니까?

 

누가 그를 대신해 글로벌 이슈들을 결정할 수 있겠습니까? 누가 이러한 결정들에 대한 단일화된 행동을 강제해 나갈 수 있겠습니까? 브레진스키가? 블루멘탈이? 브라운이? 슐레진저가?

 

특정 정책을 받아들이거나 수용하도록 강제되지 않는 한, 인간은 자신의 뜻대로 행동하기 마련입니다. 장막 너머에 있는 모든 행위자들이 이내 저마다 원하는 대로 행동하기 시작하는 상황을 상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산업 공동체 안에서 새로운 환경에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해 각각의 업체들이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는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조정자 역할을 하는 데이비드 록펠러가 없어진 이상, 이러한 차이들은 이제 고스란히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산업계의 리더들은 조금씩 다른 정책에 기반한 파벌들로 나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데이비드 록펠러가 없는 한, 어떠한 파벌도 다른 파벌에게 자신들의 의지를 강제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존 D. 록펠러 시니어가 “죄[Sin]”로 규정했던 현상이 불가피하게 다시 드러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경쟁입니다. 만약 당신이 재앙과도 같은 자살 행위인 제 1차 핵전쟁을 피할 수 있다면, 인간들의 삶의 모든 영역--즉 은행, 산업, 정치, 심지어 종교에 이르기까지--에서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시 상황에서 만약 러시아와 미국 사이의 전쟁을 막을 수 있다면, 독립적인 사고에 바탕한 새로운 자유의 시대가 재개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내 불가피한 내부 갈등이 물밑에서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한 쪽에는 수장을 잃어버린 록펠러 카르텔[Rockefeller cartel], 조합 사회주의자들[the Corporate Socialists]이 있었습니다. 다른 한 쪽에는 당시 미국 정부를 통제하고 있던 볼셰비키 국가 사회주의자들[the Bolshevik State Socialists](아메리칸 볼셰비키--역주)이 있었습니다. 그 때 당시 록펠러 조합 사회주의자들의 제국이 아직은 미국 정부보다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제 때 깨어났더라면, 자신들을 겨냥했던 볼셰비키들의 계획을 미리 차단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국민들이 깨어났더라면, 필수불가결한 기업간 경쟁의 재개는 서구 사회를 서서히 새로운 자유와 번영의 시대로 인도해 나갈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제 4세대 록펠러 형제들이 당시 벌어졌던 일들에 대한 침묵을 깼더라면, 그들은 사건들을 반전시킬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조합 사회주의자들과 볼셰비키들간의 충돌 속에 지미 카터[Jimmy Carter]는 가운데 끼여 있었습니다. 당시 그는 이미 백혈병에 걸려 있었고, 머리와 대장에 암이 있었으며, 암세포는 폐와 방광으로도 퍼져 나가고 있었습니다. 만약 그가 먼저 죽지 않았더라면(원래의 카터는 1979년 4월 21일 총격으로 사망--역주), 그는 이같은 압력을 못 이겨 대통령직을 버리고 달아났을 것입니다. 만약 그런 일이 실제로 벌어졌더라면, 당신들은 피할 수 없는 선택에 직면했을 것입니다. 카터 대통령의 조기 사임은 미국에서 볼셰비키들의 패배가 시작되었음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첫번째 시그널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 때 당신들은 행동하거나 행동하지 않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했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볼셰비키의 악몽으로부터 미국을 구해내기 위해 행동에 나서는 쪽을 선택했다면, 자유, 생명, 그리고 기독교의 생존을 얻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들이 뒤로 물러서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쪽을 선택했다면, 결국 볼셰비키들이 미국을 통치할 수 있도록 그들을 선출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되었다면, 당신들은 노예화, 죽음, 그리고 악마같은 지옥, 바로 볼셰비즘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불완전

 

이 때 당시에는 홀로그램을 활용한 완벽한 유전적 더블을 만들어 낼 수 없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에 따라 처음에는 단순히 헐리우드 영화의 일정 배역을 연기하듯 훈련된 “더블”을 통한 속임수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경우에도 원본에 해당하는 존재들은, 그들이 진실을 쏟아내는 일을 차단하기 위해서라도 제거되어야만 했습니다. 결국 당신들은 미국 최고위급 지도자들의 손에 의해 감행되었던, 당신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살해의 시대’에 접어들게 되었던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카터를 복제하려 한다면, 진실을 말할 수도 있는 그의 가족 구성원들도 함께 복제해야만 했습니다. 혹은 그 구성원들을 기능적으로 완전히 무가치한 인간으로 만들어 “공개적인 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했습니다--카터의 동생인 빌리 카터[Billy Carter]가 이러한 사례에 해당합니다. 복제인간과 그 가족 구성원들에 대한 보안 수준은 사생활이 없는 단계로 올라갑니다. 이들의 가까운 친구들을 통해서도 진실은 순식간에 알려질 수 있기에 거의 완전한 격리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꽤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이 단일 세계 계획 속에서 때이른 사망과 ‘차원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을 쓰고 있는 것이냐구요? 그렇게 부르고 싶다면 그렇게 부르십시오. 그렇지만, 기억하십시오. 진실은 항상 어떠한 소설보다도 훨씬 더 이상합니다. 나아가 사람들이 상상으로만 겨우 추정해 볼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이 바로 진실입니다! 그럼 그런 것이지요.

 

......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23권, “Burnt Offerings And Bloodstained Sands : Psychopolitics And The Sacrifice Of The Phoenix” 제 28장, pp. 212-216.

 

 

 

제 14장

 

인간 복제, 그게 아니라면,

나는 지금의 키신저[Kissinger]가 누구인지 궁금하군요.

1997년 2월 12일, 캘빈 버긴[Calvin Burgin]

 

......

 

“인간은 항상 자신과 동일한 모습의 존재를 창조해 내고 싶어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해냈습니다! 사실 동물 한 마리도 쉽게 죽일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명령을 따르지 않는 자는 제거됩니다. 우리는 오늘날 새로운 형태의 유전 공학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분명코 시험관을 통한 배양 그 이상의 것입니다. 우리 과학자들이 해냈습니다 ; 우리는 수중 탐사와 우주 여행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  우리는 가능하다고 믿길 원했고, 이제 믿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일들이 실현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정부내 단체가 인간을 복제한다는 사실만큼은 오직 ‘허구’로만 간주되고 있습니다.”

 

모든 일들은 불가능할 때까지만

불가능한 것이다.

 

독자들이여, 나는 당신이 이 글을 끝까지 읽기 전까지는 판단을 잠시 보류하기를 제안한다. 그렇다면, 왜 미리 판단하는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아는 것을 알고, 당신이 모르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안다고 믿는 것은 실상 진실과는 거의 상관이 없다.

 

1996년 8월 19일, 워싱턴 포스트지, 르네 산체스[Rene Sanchez] 기자는 대통령의 물품을 실어 나르는 군용 비행기가 추락했으며 9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워싱턴 포스트지 A04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군 관계자는 지난 토요일 밤 클린턴 대통령의 여름 휴가지인 와이오밍주 잭슨[Jackson, Wyo.]으로부터 대통령의 물품들을 실어 나르던 군용 화물 비행기가 추락했다고 밝혔다. 비행기에는 9명의 승무원이 탑승해 있었으며 대통령의 차량과 기타 장비들을 실은 채 뉴욕을 향해 이륙한 직후 발생한 일이라고 했다.”

 

“군 관계자는 어제 저녁 화물기의 추락 지점은 브리저-테튼 국유림[Bridger-Teton National Forest]의 가파른 산비탈이며, 생존자는 없다고 했다. 추락한 C-130 화물 수송기에는 텍사스주 애빌린[Abilene]의 다이에스 공군 기지[Dyess Air Force Base] 소속 승무원 8명과 비밀 요원 1명이 타고 있었다. 이 비행기는 전날 밤 클린턴 대통령의 50번째 생일 축하 장소였던 뉴욕을 향해 출발했던 것이다.”

 

나중에 사망자들의 신원은 캐빈 N. 어니스트 대령[Capt. Kevin N. Earnest], 킴벌리 조 윌하우어 대령[Capt. Kimberly Jo Wielhouwer], 벤자민 T. 홀 중사[2nd Lt. Benjamin T. Hall], 마이클 J. 스미스 주니어 하사[Staff Sgt. Michael J. Smith Jr.], 마이클 R. 요크 상병[Senior Airman Michael R. York], 릭 L. 메리트 상병[Senior Airman Rick L. Merritt], 빌리 R. 오그스턴 상병[Billy R. Ogston], 토마스 A. 스티븐스 이병[Airman Thomas A. Stevens] 그리고 신원미상의 인물이 한 명 더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신원미상의 인물은 이후 앨도 E. 프래스코이어[Aldo E. Frascoia] 비밀 요원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런데, 바로 같은 달, 비행기 몇 대가 더 추락하고, 기차 탈선 사고가 있었으며, 백악관에 화재가 발생하기도 했으며, 그 밖에도 다양한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했다.

 

셔먼 스콜닉[Sherman Skolnick]은 시카고에서 TV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계 고위급 인사와 법무부 관료들이 관여된 사기, 부패, 마약 거래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일일 직통 전화도 운영하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케네디 대통령 암살 사건 이후로 많은 사건들의 은폐된 내막들을 조사해 왔다. 스콜닉은 잭슨홀 추락 사고가 발생한 이후 자신의 직통 전화(773-731-1100)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다 :

 

“언론 거짓말쟁이들은 민군이 결합된 클린턴 제거 음모에 대해서 우리에게 사실을 이야기해 주지는 못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건들은 ‘고독한 암살자들’이 저지른 것으로 간주되며 어떠한 음모도 결코 논의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예를 들어, 케네디 대통령, 바비 케네디[Bobby Kennedy](로버트 케네디 법무장관--역주), 그리고 기타의 인물들을 상대로 한 정유 업계의 고위직들과 CIA의 음모를 인정해야만 할 것입니다.”

 

“또한 언론들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는 일로 다양한 독재자들과 왕족들, 대통령들이 더블들[doubles]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도 인정하지 못합니다! 히틀러는 12명의 더블들을 두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나치의 지도자를 죽이려는 자들에 의해 제거되기도 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동안, 윈스턴 처칠의 더블은 독일 특공대원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지미 카터는 두 명의 더블을 두었습니다. 클린턴 대통령은 세 명의 더블을 두고 있는데, 그 중 한 명이 진짜 클린턴의 비행기가 이륙하기에 앞서 와이오밍주 잭슨홀 인근에서 발생한 군용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것입니다. 그런데 군 내부 소식통에 따르자면, 이 비행기는 미사일에 피격되어 산비탈에 추락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이 있다면, 얼마전 시카고를 방문했던 클린턴은 실제로는 클린턴의 더블이었습니다. 같은 얼굴과 같은 머리 모양을 하고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가 진짜 클린턴처럼 걷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TV 방송국 기자들은 이 사실을 알았습니다. 일례로 정보 기관은 기자 회견장에 오거나 중요 인물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기자들에게는 허가증을 발급해 줍니다. 하지만, 만약 진실을 이야기할 경우, 그 기자는 직장을 잃어버릴 각오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진짜 클린턴이 앞으로 나온다면, 우리는 너무 많은 코카인 흡입으로 썩어 있는 그의 코부터 검사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클린턴과 섹스 스캔들을 일으켰던 폴라 존스[Paula Jones]는 클린턴의 특정 부위를 검사해 보면 진짜 클린턴을 식별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너무 예의가 발라서 그러한 검사는 요청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밖에도 많은 이야기들이 언론 거짓말쟁이들과 창녀들에 의해 묵살되고 있습니다.”

 

“시카고에서는 월요일 저녁 9시 케이블 TV 채널 21번을 통해 우리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법원 청소를 위한 시민 위원회, 9800 사우스 오글스비[South Oglesby], 시카고, 일리노이 60617.”

 

진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거짓으로 간주된다.

 

이 말은 복제인간과 더블에 대해서 무엇을 말해 주고 있는가? 무언가가 있기는 있는 것인가?

 

1977년 나는 제목을 기억하지 못하는 잡지 기사 하나를 스크랩해 둔 적이 있다. 그런데 페이지 밑부분에 “SCI/DI 1977년 5월호”라고 쓰여 있었다. 이 잡지는 절판된 사이언스 다이제스트[Science Digest]지였던 것이다. 76페이지에 있는 기사 제목은 “머리 이식[Head Transplants] : 새로운 윤리 문제?”였다.

 

기사는 로버트 J. 화이트 박사[Dr. Robert J. White]와 동료 연구자들이 클리블랜드 메트로폴리탄 종합 병원[Cleveland Metropolitan General Hospital]에서 원숭이 한 마리의 목을 잘라 다른 원숭이의 육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화이트 박사는 실험 대상으로부터 두뇌를 산 채로 끄집어 내 이를 성공적으로 이식한 첫번째 연구자로도 알려져 있었다. 그는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의대 교수이자 신경외과 학과장이었으며, 신경외학 학부 대표직도 겸하고 있었다.

 

이것이 이미 20년전 일이다. 그 때 이후로 어떤 성취들이 있어 왔으며, 또 그들이 감히 우리에게 알릴 수 없는 비밀스러운 일들을 얼마나 많이 진행해 왔겠는가? 관련 증거들은 당신을 깜짝 놀라게 만들 것이다!

 

1979년 8월 30일자 위스콘신 리포트[Wisconsin Report]지 첫 페이지에 실린 사설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

 

“우리 독자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흥미로운 뉴스 기사와 클립을 보내오고 있다. 예를 들어, ‘‘머리 이식에 반대’하는 아프리카 사회학자 크리스티안 버나드 박사[Dr. Christian Bernard]’와 같은 기사가 이에 해당하는데, 이 기사는 지난주 지방 신문에 실린 글로서, 1977년 6월 패트리어트 뉴스[Patriot News]지에 처음 실렸던 글이다. 하지만 머리 이식 작업은 미국에서 이미 원숭이, 고릴라, 말, 소, 노새를 대상으로 성공적으로 수행되었다. 지난해 러시아에서는 이미 인간을 대상으로도 성공했다.”

 

“또 다른 기사로는 ‘시베리아에서 복제인간이 개발되고 있다’는 글이 있다. 시베리아의 한 연구 단지에서는 인간 태아가 시험관으로부터 젖소나 고릴라의 자궁으로 이식된다. 잉태 기간에는 9개월이 소요된다. 이들은 오늘날 인간처럼 보이는 완전히 성장한 성인 복제인간이 되어 있다. 복제인간이 완전히 자라는 데는 (소나 고릴라처럼) 2년에서 3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들은 5년 안에 전체가 복제인간으로 구성된 육군, 해군, 또는 해병대 부대를 창설하게 될 것이다.”

 

1968년 고든 레트레이 테일러[Gordon Rattray Taylor]가 쓴 ‘생물학적 시한 폭탄[The Biological Time Bomb]’이라는 책 28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오랜 기간 캠브리지대 생리학자이자 정자 구조와 운동에 관한 세계적 권위자로 알려져 온 로스차일드 경[Lord Rothschild]은 이후 자신의 전문 분야를 떠나 사업가가 되었으며, 현재 세계 최대 화학 업체에서 일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이중적인 삶을 사는 이유는 센세이셔널한 문제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추정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1967년 그는 이스라엘 바이즈만 과학 연구소[Weizmann Institute of Science]의 과학자들에게 인간 복제는 거의 가능한 수준에 이르렀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그는 다만 ‘자신을 복제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를 허용할 수 있을 것인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그는 현재 동물에게 적용되는 것과 같은 ‘복제인간 통제 위원회[Commission for Genetical Control]’가 창설될 수도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1967년에 이미 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권력을 보유한 로스차일드 가문의 한 전문가가 인간 복제는 거의 가능한 단계에 왔으며, 이를 감독하기 위한 위원회의 창설 필요성을 강조했던 것이다.

 

1978년 데이비드 로르빅[David Rorvik]은 ‘자신의 모습 그대로 : 인간 복제[In His Image : The Cloning of Man]’라는 책에서 당시 최초의 사례로 알려진 인간 복제에 관한 내용을 다루었다. 이 책은 러시아가 지대지 미사일에 생명전자공학 가이드 시스템[biocybernetics guidance systems]을 장착하는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는 랜드 연구소[Rand Corporation]의 보고서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이 책은 영국 브리스턴[Briston, England]에 있는 버든 신경병리학 연구소[Burden Neurological Institute]에서 전극[electrodes]을 통해 두뇌와 컴퓨터를 직접 연결시켜, 생각만으로 컴퓨터를 통제하는 기술을 개발중이라는 사실도 소개한다. 또한 두뇌에 대한 전자 자극을 통해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고 듣게 만들고, 가짜 기억을 이식하거나, 엄청난 성적 욕구, 증오, 공포감 등을 만들어 내는 기술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공대[Cal Tech] 생물학자인 로버트 L. 신샤이머 박사[Dr. Robert L. Sinsheimer]는 1968년, 10년내 인간 복제가 가능할 것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같은 시기, 일리노이대[University of Illinois] 미생물학 교수인 킴볼 앳우드 박사[Dr. Kimball Atwood]는 긴급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면, 인간 복제는 거의 즉각적으로 실현될 수 있다고 했다. 이 책은 인간 복제가 곧 실현될 것이라고 말하는 많은 저명한 박사와 과학자들은 코멘트를 인용하고 있지만, 대중적인 저항 때문에 과학자들은 복제인간 제작에 착수할 때면 이에 대한 언급을 중단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지적하고 있다. 로르빅은 한 때 자신이 책을 쓸 당시 이미 2살이 되었던 한 인간의 복제를 돕기도 했다.

 

우리는 인간 복제가 대체로 약 20년 전부터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정작 의문을 가져야 되는 부분은 그동안 이 기술이 얼마나 발전했느냐 하는 것이다. 인간 (호모 사피엔스) 복제 DNA 유전자 시퀀스는 이미 인터넷에도 게시되어 있다! (예를 들어 다음 사이트를 확인해 보기 바란다 : file:///d%7C/NETSCAPE/DOWN-LOAD/CLONES/20MER-FA.HTM) (현재 미존재 사이트--역주)

 

1996년 1월 13자 오리건 스테이츠먼 저널[Oregon Statesman Journal]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선[The Sun ]지 1월 16일자 기사에 따르자면 과학자들은 자신들이 엄청난 과학적 성취를 이뤄냈다고 한다 : 고릴라 대리모를 통해 최초로 인간 시험관 아기를 탄생시켰다는 것이다.”

 

“중국 과학자들은 고릴라가 9달 동안 인간 아기를 잉태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 아기 어머니가 임신 기간 동안 아이를 밴 채 생활하는 번거로움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수의학자 웡셰이 박사[Dr. Wong Shei]는 “중국 여성들은 이제 아기를 갖기 위해 자신의 경력을 제쳐 둘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고릴라 대리모 브라이트 조이[Bright Joy]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다며, “이는 실로 멋진 일”이라고 했다.”

 

실로 멋진 일이기는 하다. 이제 대리모가 되는 노예 여성들은 노예 생활이 지속되는 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임신한 채로 살아가야 할 것이다. 놀라운 신세계가 아니겠는가!

 

1995년 10월 26일자 오스틴 아메리칸 스테이츠먼[the Austin American Statesman]지는 다음과 같이 전한다 :

 

“과학자들은 인간의 귀가 실험용 쥐에서 자랄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AP 통신의 캐서린 웹스터[Katharine Webster]에 따르자면, 조직 공학[Tissue engineering]은 손상된 피부나 연골을 대체함에 있어서 밝은 미래를 제시해 보인다고 한다. ‘등에 인간의 귀를 달고 있는 쥐’의 모습은 어쩌면 카니발의 구경거리처럼 여겨질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건 현실이다. 실제로 살아있는 쥐다.”

 

“쥐 또는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다른 동물들을 활용해 인체 기관을 만들어 내는 것은 조직 공학이라 불리는 과학의 신기원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면, 이제 실험실에서 인간의 피부나 연골 등도 얼마든지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다...”

 

1981년 3월 24일자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지에는 다음과 같은 말로 시작되는 기사가 있다 :

 

“언젠가 완전한 인간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유전자 정보를 다 갖추고 있는 도서관 같은 것이 생겨날지도 모를 일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누군가에게는 경고가 될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커다란 유혹이 되겠지만, 더 이상 과학적 상상의 나래를 펼친 결과만은 아니다. 오늘날 신기술과 자동화 기계는 과학의 역량을 놀랄 만큼 증폭시켜, 살아 있는 세포의 유전 정보를 판독할 수 있고, 유전자 코드에 인위적인 메시지를 덧붙일 수도 있으며, 모든 생명체들이 의지해 살아가는 체내 단백질의 구체 내역을 완벽하게 분석해 낼 수도 있다. 새로운 도구들은 과거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렸던 고통스러운 연구 과정들을 이제 몇 일 또는 몇 시간 수준으로 단축시켜 주고 있다.”

 

1996년 3월 7일, 스코틀랜드의 연구자들은 유전적으로 완전히 동일한 양들을 무한히 복제해 낼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냈다. 과학자들은 이 기술을 이용하면 원하는 특징을 보유한, 유전적으로 변형된 동물들, 예컨대 장기 이식에 적합한 “인간화된” 장기를 보유한 동물들을 대량 생산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 기술은 또한 인간 복제에도 사용될 수 있는 것이다. 그렇지만, (최신 연구 결과에 따르자면) 250개의 태아 샘플 가운데 5명만 출산에 성공할 수 있었으며, 이 5명 중에 셋은 알려지지 않은 사유로 10일 내에 사망했다고 한다.

 

1991년 3월 24일자 (미네소타) 스타 트리뷴[Star Tribune]지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유전 공학자들은 우유 생산에 가장 적합한 젖소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 : 바로 복제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다소 긴 편이라, 나는 기사 헤드라인만 가져왔는데, 기사 본문에 따르자면, 위스콘신주 디포레스트[DeForest, Wisc.]에 있는 ABS 스페셜티 지네틱스[ABS Specialty Genetics]사, 그리고 휴스턴[Houston]의 그라나다 바이오 사이언스 주식회사[Granada Biosciences Inc.]에 의해 소들이 실제로 복제되고 있다고 한다. 다만 기사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 있다면, 그라나다 바이오 사이언스사 사장이 최근 주식 거래 부정 행위를 저질렀다는 사실이다. 그는 텍사스 A&M[Texas A&M]사와 불법 거래를 했다고 하는데, 어쩌면 내가 모르는 더 많은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복제는 이미 거대한 산업이 되었다. 1980년 6월, 대법원은 인간에 의해 창조된 새로운 형태의 생명체에는 특허가 부여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당시 새로운 형태의 생명체에 대해 이미 100건 이상의 특허가 출원중이었다. (나는 UFO 연구자들이 “맨 인 블랙[Men In Black]”(1997년 영화, 외계인 감시요원들--역주)이라 부르는 대상에 대해서도 특허가 부여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본 것인지가 궁금하다. 단지 호기심일 뿐이다.)

 

1993년 에콜로지스트[The Ecologist]지 11/12월호 제 23권 6호 226페이지에 나와 있는, “미국 인체 부위 도서관”이라는 제목의 글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

 

“화이자[Pfizer], 브리스톨 마이어스[Bristol Myers], 머크[Merck]와 같은 미국내 다국적 기업들은 현재 수 백 개에 달하는 생명체들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 중 다수는 현재 메릴랜드 로크빌[Rockville, Maryland]에 있는 ‘미국 형태 배양 보관소[The American Type Culture Collection(ATCC)]’에 보관되어 있다. 이 곳에는 약 6만개에 달하는 특허받은 혹은 잠재적으로 특허 대상이 되는 조직체들이 있다... ATCC에 보관되어 있는 샘플들 가운데 다수는 살아있는 인간 또는 사망한 인체로부터 추출된 조직과 세포들이다. 그 중에는 예를 들어, 특허 번호 WO 9208784 또는 파나마에 사는 과이미 인디언들[Guaymi Indians]로부터 적출한 ‘인간 T-림프친화 제2형 바이러스’와 같은 것도 있다. 미 상무 장관이자 ‘관세 무역 일반 협정[GATT]’ 미국 협상팀 공동 대표이기도 한 론 브라운[Ron Brown]은 GATT 협상장에서 이러한 생명-조직체에 대한 특허를 세계가 인정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세계 원주민 위원회[The World Council of Indigenous Peoples]와 과이미 일반 총회[Guaymi General Congress]는 이러한 관행을 금지시켜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브라운은 이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 나는 현재 누가 그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지가 궁금하다.

 

과거 노예 소유주들은 자신의 노예들에게 문신을 새기곤 했는데, 내 생각에 오늘날 그들은 ‘자신의 노예들’에 대해 특허를 매기려 들 것 같다.

 

1953년 제임스 왓슨[James Watson], 프란시스 크리크[Francis Crick], 모리스 윌킨스[Maurice Wilkins]는 DNA 이중 나선 구조[the double helix format of DNA]의 발견으로 노벨상을 받았다. 이내 시험관 아기는 현실이 되었다. 그러나 시험관 아기가 대중의 격렬한 저항을 받게 되자, 이어지는 연구들은 비밀리에 진행되었으며, 많은 비약적인 발전들도 더 이상 밖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그런데 오늘날 아메리복스[AmeriVox]사는 당신의 개별적인 DNA 패턴의 중합 파생물로, 진짜 당신임을 판별해 줄 수 있는, 추적용 씰[tracer seal]이 부착된 전화 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형태의 태그 기능은 모든 사람들에 대한 식별용 카드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이다.

 

비터[Beter] 박사의 충격적인 첩보

 

P. 데이비드 비터 박사[Dr. P. David Beter]는 법학 박사 출신으로 ‘달러에 대한 음모[Conspiracy Against the Dollar]’라는 책의 저자이자 “스태그플레이션[stagflation]”이라는 용어를 창시한 인물이기도 했다. 그는 첩보 전문가로, 미 대법원 변호사로 일한 적이 있으며, 존 F. 케네디 대통령에 의해 미국 수출입 은행 법률 고문에 지명되기도 했다. 그는 많은 첩보 소스를 보유했는데, 그 중에는 (A-6로 분류되는--저자) 최고위급 접촉선도 있었다.

 

1979년 5월 28일 비터 박사는 자신의 오디오 리포트[Audio Report]에 다음과 같은 진술을 남겼다 :

 

(인용)

 

서구에서와 마찬가지로 러시아에서도 수 년에 걸쳐 생물학적 합성인간을 만드는 연구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즉, 인공적인 생명체를 말하는 것입니다. 고급 첩보에 따르자면, 몇 년 전 러시아에서 깜짝 놀랄만한 발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러시아인들은 이 혁신을 두고 “천우신조의 발견”이라고 부르는데, 자신들도 우연히 알게 되었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들은 “생체 로보토이드[organic robotoids]”라 불리는 것을 만들어 내는 핵심 열쇠를 알아냈던 것입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는 인공적인 로보트와도 같은 생명체입니다 : 정확히 인간과 똑같아 보이지만 인간이 아닌 것입니다. 로보토이드는 생물학적 감각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살아 있습니다만, 인공적인 생명체일 뿐입니다. 로보토이드는 인간과 동일한 방식으로 일상적인 신체 검사를 받습니다. 그들은 먹고, 마시고, 숨쉬고, 상처가 나면 피를 흘립니다. 그들도 살해될 수 있습니다. 로보토이드들 또한 생각할 수 있지만, 컴퓨터가 생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다른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로보토이드의 두뇌도 주어진 임무에 따라 프로그래밍됩니다. 다만, 전자 컴퓨터와 달리 로보토이드의 생물학적 컴퓨터 두뇌는 엄청난 기억 용량을 갖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로 로보토이드들은 인간이 수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패턴의 의사 소통과 생각하는 기능이 프로그래밍될 수 있습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들은 놀랄만한 창조물이지만, 그들은 많은 단점들을 갖습니다. 그들은 성장하지 못하고 생식 기능도 없으며, 단지 원하는 형태대로 각각 제조되어야만 합니다. 또한 그들은 아주 짧은 수명을 갖습니다. 수 개월 또는 수 주에 불과하며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이유는 그들의 신진대사가 인간의 신진대사와 닮아 있기는 하지만, 아주 비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로보토이드는 짧은 시간 내에, 불과 몇 시간 안에도 제작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주 또는 몇 달이 지나면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급격히 쇠퇴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일이 발생하면, 로보토이드는 자신의 임무에서 배제되고 처분됩니다. 로보토이드의 수명을 가급적 더 늘리기 위해서는 주어진 임무와 임무 사이에 신진대사를 늦춰줄 수 있도록 식혀줄 필요가 있습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는 엄청나게 비싸며, 제작과 활용 과정에 있어서도 문제를 일으키는 생명체입니다. 또한 로보토이드의 역량은 결코 인간을 능가하지 못합니다. 이들이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이란 단지 인간을 모방하는 것일 뿐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여, 정보기관의 활용 목적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이 정도면 그들이 수행해야 할 임무를 다 수행하는 것입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일련의 따라야 할 패턴이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인간의 육체로부터 추출한 몇몇 세포로부터 유전자 코드를 입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볼 때, 러시아의 기술은 복제와 비슷한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그 기술 자체는 진짜 복제와는 전적으로 아무런 상관도 없습니다. 로보토이드는 몇 시간 안에 제작될 수 있으며, 인간 기증자의 현 나이에 해당하는 모습만을 구현합니다. 무언가 똑같아 보이는 제품을 만들어 낼 때 늘 그렇듯이, 로보토이드는 결코 인간의 모습을 완벽하게 동일하게 구현하지는 못합니다. 외관에 있어서도 행동에 있어서도 항상 작은 불일치들이 생겨납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부분들이 좀처럼 충분한 수준의 의심을 불러 일으키지는 못합니다.

 

몇 년 전 러시아가 로보토이드 제작이라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낸 초기 단계에 록펠러-소비에트 동맹[the Rockefeller-Soviet]은 여전히 건재했습니다. 오늘날(1979년) 러시아를 통치하고 있는 (정통?) 기독교 그룹은 당시에 이미 비밀리에 볼셰비키들(소비에트 볼셰비키--역주)보다 더 큰 힘을 갖고 있었지만, ‘마지막 전복 작업[final overthrow]’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던 시기였습니다. 로보토이드 개발이라는 신기원을 이뤄냈을 때, 러시아 기독교 그룹은 관련 정보가 새어 나가는 것을 최소화시켰는데, 왜냐하면 여전히 볼셰비키들이 러시아의 실질적인 권력을 쥐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러시아 기독교 그룹은 또한 이러한 정보가 첩보 채널을 통해 CIA에 흘러 들어가는 것도 막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분적인 첩보들이 CIA에 입수되었고, 특히 지금은 고인이 된 록펠러 4형제들에게도 전달되었습니다. 1975년 초반, 러시아인들은 실험실에서 최소 한 명의 생체 로보토이드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는 동안 CIA는 동일한 성과를 이뤄낸다는 목표 아래 초조하게 관련 연구들을 조정해 나가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도 미국내 로보토이드 제작 기술은 러시아에 비해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이 로보토이드들을 지금 실전에 배치해 두고 있는 반면, 미국의 로보토이드 기술은 작동 상태 근처에도 못 미치고 있는 것입니다.

 

...... 지난 달 나는 미국내 “더블들[doubles]”을 대상으로 한 정보기관간 전쟁이 펼쳐졌다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카터 대통령[President Carter], 먼데일 부통령[Vice-President Mondale], 그리고 그들의 부인들은, 워싱턴 밖에서 보내던 부활절 휴가가 끝나갈 무렵 모두 이 “더블” 전쟁에 의해 희생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입니다만, 지미 카터[Jimmy Carter]와 로잘린 카터[Rosalyn Carter](지미 카터의 부인--역주)가 사망한 직후 에이미 카터[Amy Carter](지미 카터의 딸--역주), 빌리 카터[Billy Carter](지미 카터의 동생--역주), 릴리안 카터[Lillian Carter](지미 카터의 어머니--역주), 그리고 휴 카터[Hugh Carter](지미 카터의 사촌--역주)에 이르기까지 모두 살해되었습니다. 에이미를 포함한 그들 모두가 “더블들”로 대체되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들은 볼셰비키들이 준비해 둔 “더블들”이 아니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러시안 생체 로보토이드들인 것입니다. 지난 달 제가 오디오 레터 45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지미 카터 “더블”의 목소리는 실은 로보토이드의 목소리였습니다. 이 로보토이드는 너무나도 원기 왕성한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카터는 기운 없이 축 쳐져 있었고, 우리는 그가 심각한 치질을 앓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그는 하이킹과 낚시를 즐기고, 하루에 10마일씩 조깅하는 밝고 건장한 사람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나중에 비터 박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 정보기관간 전쟁은 지금 보다 긴박해져 가고 있으며, 상황은 매일같이 바뀌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의 전략은 로보토이드를 사용중인 러시아인들에 의해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볼셰비키들은 현재 어떠한 프로파간다로 일반 대중에게 접근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는 것입니다. 볼셰비키들에게 최근 발생한 가장 충격적인 사건은 자신들의 “4명의 임시 갱단 지도부”를 모두 잃어버린 일입니다. 첫째로, 이제서야 제가 보고할 수 있게 된 것이 있다면, 지난달 4월 20일, 브레진스키는 사망한 부통령 먼데일의 “더블”과 함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달 알려드린 대로 그들이 탄 에어포스 2기는 북대서양에 추락했습니다. 그리고 5월 13일에는 다른 세 명이 모두 제거되었습니다--블루멘탈, 브라운, 그리고 슐레진저까지. 카터 일가와 먼데일 일가가 그랬던 것처럼 4명 모두는 즉시 러시안 로보토이드들로 대체되었습니다. 다른 최고위 관료들 몇 명도 함께 제거되고, 러시안 로보토이드들로 대체되었습니다. 지난 달에는 사이러스 밴스[Cyrus Vance] 국무장관도 교체되었습니다. 5월 1일 노동절, 미국 신문 협회[The American Association of Newspaper] 편집장들은 밴스와 브레진스키로 간주되는 자들의 연설을 들었다고 합니다. 과거 밴스와 브레진스키는 거의 모든 이슈에 걸쳐서 늘 사사건건 말다툼을 벌이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그들은 미국의 새로운 외교 정책의 필요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마치 두 사람이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처럼 이야기했다는 것입니다. 이 모습을 지켜본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지만, 아무도 그들 이야기의 진정성을 의심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미 정부의 핵심 인물들이 점점 더 러시안 로보토이드들로 대체되어 가기 시작하면서 점점 더 많은 놀라운 일들이 발생했습니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 가운데 내가 이 시점에 여러분들께 주의깊게 관찰해 보라고 이야기해 주고 싶은 사람은 CBS 이브닝 뉴스 앵커인 월터 크롱카이트[Walter Cronkite]입니다. 오늘 5월 28일부터 그는 방송을 재개합니다. 만약 당신이 크롱카이트의 뉴스 프로그램을 늘 봐왔던 시청자라면, 오늘 그의 모습을 자세히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그가 뉴스를 전달할 때 취하는 기울어진 자세에 변화가 없는지 눈 여겨 보십시오--미묘한 것이지만, 분명히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용의 끝)

 

보다 놀라운 구체 사항들

 

비터는 로보토이드들로의 대체 작업은 주로 워싱턴 주재 러시아 대사관과 캠프 데이비드에서 행해졌다고 한다. 하지만 모스크바 또는 로보토이드의 본부인 노보시비르스크[Novosibirsk]로의 짧은 비밀 여행이 필요한 경우, 우선 메인주 뱅거 국제공항[Bangor International Airport in Maine]에서 탑승 수속을 밟게 된다고 한다. 이 곳에서 캐나다 퀘벡주 중동부, 매니쿠아간 호수[Manicouagan Lake] 북쪽 가장자리에 있는 코스모스페어[Cosmosphere](러시아가 개발한 UFO 형태의 비행체, ‘미 우주왕복선과 러시안 코스모스페어’ 참조--역주) 착륙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바로 이 곳에서 코스모스페어로 갈아타고, 대개 100 마일 상공에서 시속 9,000마일의 속도로 날아 모스크바 인근, 또는 노보시비르스크, 또는 다른 어디든 이동하게 되는 것이다.

 

과거 우리는 1977년 러시아 코스모스 인터셉터들[Russian Cosmos Interceptors]이 미국 스파이 위성들을 파괴했다는 이야기를 다룬 적이 있다. (‘미 우주왕복선과 러시안 코스모스페어’, ‘러시아의 우주 패권’, ‘제 1차 핵전쟁 계획’ 참조--역주).  당시 나는 컨트롤 데이터 주식회사[Control Data Corporation]에 근무하면서 이러한 위성들의 프로그래밍을 담당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서류 작업을 하거나, 록히드 스컹크 웍스 스텔스[Lockheed Skunk Wors stealth]기 개발자들을 상대로 컨트롤 데이터사[CDC]의 컴퓨터(예를 들면, ‘스타 100[Star 100]’ 컴퓨터) 사용에 관한 청구서를 발급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었다. 비터는 CIA 관료였던 존 페이즐리[John Paisley]로 간주되는 시신이 1978년 10월 1일 체사피크 만[Chesapeake Bay]에 떠오른 것이 발견되었다고 밝힌 적이 있다. 그런데 같은 지역에서 나중에 전 CIA 국장이었던 윌리엄 콜비[William Colby]의 시신도 발견되었던 것이다. 콜비는 미국 스파이 위성들의 궤도에 관한 정보를 러시아에 넘겼던 것이다. 한편, 페이즐리는 당시 흑해 인근 오데사[Odessa]로 가서 휴지기를 가진 후 레닌그라드로 가서 살았다. 그 곳에서 다시 예루살렘, 테헤란, 리야드, 카이로 등지로 옮겨 갔으며, 헤롤드 브라운[Harold Brown], 지미 카터, 데이비드 록펠러, 사이러스 밴스와 같은 인사들을 만난적이 있는데 모두 다 로보토이드들이었다. 그 이후 이란 사태가 발생했고, 1979-1980년간 금 시세는 급등했다. 나는 1979년 7월, 컨트롤 데이터사를 떠나 골드 딜러가 되었다. 그렇지만 지금 내가 부유하지는 않다. 단지 현명할 뿐이다.

 

로보토이드 창조, 그게 아니라면...

나는 나인데, 당신은 누구인가?

 

1979년 6월, 비터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

 

(인용)

 

로보토이드로 알려진, 인간이 만든 생물학적 기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놀랄만한 작품입니다 ; 그렇지만 가장 놀라운 점은 인간을 흉내내는 이들의 능력입니다--단지 외관만이 아니라 행동에 있어서 그렇습니다. 달리 말해, 러시안 생체 로보토이드가 가진 가장 중요하고도 가장 놀라운 특성은 이들의 생물학적 컴퓨터 두뇌입니다. 로보토이드 두뇌에 관한 러시아인들의 이러한 괄목할만한 발전은 32년전인 1947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헝가리 태생의 물리학자 데니스 가보르 박사[Dr. Dennis Gabor]는 “홀로그램”이라 불리는 3차원 사진을 구현하는 방법을 고안해 냈습니다. 이것은 혁명적인 과학의 발견이었고, 가보르 박사는 노벨상을 받을 운명이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24년이 지난 1971년에서야 노벨상을 받았습니다. 그 무렵 홀로그램은 이미 세계의 많은 실험실에서 당연한 현실로 받아들여 졌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반 대중은 그 때까지도 홀로그램이라는 말을 들어 본 적도 없었습니다. 심지어, 가보르 박사가 처음 홀로그램을 발견한 지 30년이 지난 오늘날 까지도 홀로그램은 여전히 일반인들에게는 대체로 낯선 개념인 것입니다. 1947년 가보르 박사의 이론은 홀로그램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것이지만, 당시로서는 아직 홀로그램을 실제로 구현해 낼 수는 없었습니다. 홀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색광[monochromatic light]”--즉 하나의 파장[one wave length]을 갖는 빛--이라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1947년에는 아무도 그러한 종류의 빛을 만들어 내는 방법을 알지 못했지만, 1960년에 가서 상황이 갑자기 바뀌었습니다--이 해에 레이저가 발명되었던 것입니다. 레이저에 대한 공개적인 토론이 시작되었을 때, 대개 레이저의 놀라운 특성 가운데 한 가지에 가장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그건 바로 레이저가 가진 좁고 강력한 빛의 광선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었습니다. 이 빔은 퍼지거나 확산되지 않은 채 먼 거리를 여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레이저는 다른 많은 것들 중에서도, 에너지-빔 무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었습니다. 내가 오래 전에 오디오 레터 26편에서 밝힌 적이 있지만, 이는 1961년 미국이 달 착륙을 위한 비상 계획을 비밀리에 세울 수 있는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레이저 빔이 이런 식으로 움직일 수 있는 이유는 레이저가 만들어 내는 빛이 단색광[monochromatic]이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 레이저는 홀로그램을 생성하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레이저와 마찬가지로 홀로그램도 완전히 예기치 못한 발전을 만들어 냈는데, 그 중 하나가 러시아인들이 몇 년 전에 이뤄낸 놀라운 성취라고 할 수 있는 ‘생물학적 컴퓨터 두뇌’였던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 지를 알게 된다면, 여러분들도 왜 로보토이드가 인간처럼 행동하고 인간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인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홀로그램, 비약적인 발전의 열쇠

 

홀로그램은 아주 특별한 종류의 사진입니다. 하나의 홀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서는 필름이 레이저와 함께 거울과 렌즈들의 세트를 통해 노출되어야 합니다 ; 이후 필름 속의 홀로그램 이미지를 재생하기 위해서는 레이저가 다시 사용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홀로그램을 바라보게 되면, 마치 창을 통해 실제 물체를 보고 있는 것처럼 여겨질 것입니다. 당신은 앞뒤로 움직이거나 아래 위로 움직여 다양한 각도에서 이 3차원의 물체를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와 대조적으로 일반적인 사진은 평평하고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똑같아 보일 것입니다. 홀로그램은 또 다른 측면에 있어서도 일반적인 사진과는 상이합니다. 만약 당신이 보통의 사진을 여러 조각으로 찢어버린다면 당신은 이를 망쳐버릴 수 있습니다. 각각의 찢어진 부분들은 오직 전체 그림의 단절된 부분들만을 담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홀로그램은 그렇지 않습니다. 홀로그램 필름을 몇 조각으로 자르더라도 각각의 조각들은 거의 완전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부분에 있어서 약간의 손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고스란히 존재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특징 때문에 러시아인들은 수 년 전에 로보토이드에 사용되는 생물학적 컴퓨터 두뇌라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전 세계의 정보 기관과 연계된 과학자들은 상당 기간의 연구를 통해 인간의 두뇌에 대한 한 가지 아주 중요한 사실을 알아내게 되었습니다. 그 사실이란, 인간 두뇌의 일부분이 사고나 수술로 제거된다 하더라도 당사자는 여전히 자신의 원래의 기억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볼 때, 인간 두뇌의 기억은 홀로그램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오늘날 홀로그램과 인간 기억의 상관 관계는 서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도 이제 막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탠포드대 신경정신병리학자인 칼 프리브람 박사[Dr. Karl Pribarm]는 ‘사이콜로지 투데이[PSYCHOLOGY TODAY]’지에 이에 관한 글을 기고한 적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 그가 지적한 것은 홀로그램의 적용 범위는 두뇌 연구에서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실로 광범위하다는 점이었습니다 ; 그렇지만 이러한 상관 관계를 처음 알아낸 것은 미국인들이 아니라, 러시아의 시베리아 과학센터[Russia’s Siberian Science City]인 노보시비르스크의 한 연구소 연구원들이었습니다.

 

[비터는 1979년에 이러한 언급을 했다. 그 때 이후로 사람들은 우주를 이해함에 있어서 홀로그램이 갖는 중요성을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지금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마이클 탈보트[Michael Talbot]의 ‘홀로그램 우주[The Holographic Universe]’를 읽어보기 바란다.]

 

최근의 많은 과학적 발견에 있어서 러시아인들이 서방을 앞서 나가게 된 이유는 그들이 슈퍼맨들이고 우리가 정신적으로 한참 뒤쳐져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그들이 과학과 기술에 쏟아 붓는 노력을 조직화시키는 방법으로 인해 차이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러한 조직화 방식은 서구의 것과는 완전히 다르며, 훨씬 더 효과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연구와 관련하여 러시아인들의 의사소통 방식은 서구의 것에 비해 훨씬 더 우수합니다. 러시아에는 모든 종류의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 센터와 실험 시설이 5,000개 이상인데, 이들 모두가 서로서로 긴밀한 의사소통을 취하며 연결되어 있습니다--각각의 과학 분야에 한해서만 그런 것이 아니라, 다른 과학 분야들을 포함한 전체가 그러합니다. 또한 러시아의 과학 서적에서 논의되고 있는 것은 서구의 과학 서적에서 논의되고 있는 것과는 근본적으로 차이가 존재합니다. 서구에서는 한 과학자가 일련의 성공을 보고할 때에만 기술적인 논문을 발표합니다. 만약 그가 어떤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했지만 실패로 끝났다면, 대개 그는 어떠한 논문도 발표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러시아에서는 수많은 실패 사례와 문제점들이 과학 서적에서 공개적으로 활발하게 논의됩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연구 분야들이 서방에서와 달리 러시아에서는 아주 다른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예컨대, 이곳 미국에서 한 연구소가 값비싼 과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거의 성공 직전에 이르렀지만, 한 가지 핵심적인 요소가 부족해서 실패에 이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 때, 이에 관한 거의 어떠한 논문도 발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에서는 연구자들이 자신들이 직면하게 된 문제점과 실패 경위를 상세하게 묘사합니다. 그런데 전국에 걸쳐 수 천 명의 과학자들 가운데, 한 명 정도가 이에 대한 답변을 제공해주기도 하는 것입니다. 결국 협업에 바탕한 러시아 시스템에서는 종종 성공이 도출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서구의 시스템, 특히 미국의 시스템은 상대 연구자에 대한 질투심이 연구의 근간을 이루며, 종종 실패로 귀결되고 마는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이러한 일들은 이미 수 차례 발생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이미 몇 년 전에 로보토이드 두뇌 개발에 성공했던 것입니다.

 

지난 달에 나는 러시아인들이 생체 로보토이드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 로보토이드들은 실제 인간의 거의 정확한 ‘탄소 복사품들[caron copies]’입니다. 한 인간의 복사된 유전자 코드를 흉내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 낸 것입니다. 어쩌면 복제[cloning]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이건 복제가 아닙니다. 복제 인간은 그 자체로 인간이지만, 생체 로보토이드는 인간이 아닙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자면 동물을 닮은 인위적인 생명체이지만, 또 어떤 의미에서 보자면, 컴퓨터화된 기계와도 같은 것입니다. 각각의 러시안 로보토이드들은 소위 말하는 “홀로그램 두뇌”를 갖습니다. 이 두뇌는 근본적으로 ‘복사되는 인간’의 모든 기억을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의 열쇠는 “울트라소닉 두뇌 홀로그램[ultrasonic cerebral hologram]”이라 불리는 신 기술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들을 수 없는 고주파 소리 파동[high-frequency sound waves]을 이용하면, 한 사람의 두뇌 안에 완벽한 3차원 영상이 만들어집니다. 이는 고통스럽지도 않고 파괴적인 과정도 아닙니다. 적절한 조건이 충족되면, 당사자가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가운데에도 이러한 영상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지난 달 나는 러시아인들이 넬슨 록펠러가 이 곳 미국 땅의 볼셰비키들을 뿌리 뽑기 위해 만들어 둔 “제거 대상 명단[Hit List]”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약 3년에 걸쳐, 러시아인들은 이 날을 준비해 왔던 것입니다. 그들은 명단에 있는 인물들의 두뇌 홀로그램을 모든 기회를 다 활용해 비밀리에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지난 3년간 록펠러의 제거 대상 명단에 있는 각각의 인물들이 러시아나 동유럽을 방문했을 때 수행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 사망한 지미 카터 대통령의 생체 로보토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두 가지 주요 요소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카터의 외모, 목소리, 지문 등을 만들어내는 데 필요한 유전자 코드입니다. 다른 하나는 카터 두뇌의 홀로그램 이미지인 것입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홀로그램이 만들어지는 순간 카터의 두뇌 속에 존재하는 뉴런 패턴의 완전한 기록입니다. 말하자면, 이 홀로그램 이미지는 그것이 만들어지는 순간까지 카터가 보유했던 모든 기억과 지식을 다 포함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의 카터 로보토이드가 만들어지고 나면, 카터 두뇌의 홀로그램 기록에 따라 이 로보토이드의 머리 속에 생물학적 컴퓨터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로보토이드 컴퓨터의 어떤 부분들은 홀로그램 기록으로부터 일탈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생물학적 컴퓨터는 프로그래밍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본질적으로 카터의 모든 기억, 무의적인 버릇, 기타 등등의 것들이 다 포함되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카터 로보토이드는 더 이상의 특별한 프로그래밍 작업이 없이도 특정한 일들을 자동적으로 수행해 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카터 로보토이드는 옛 친구들을 알아보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로보토이드의 기억 컴퓨터가 카터의 친구들에 대한 기억을 재생산해 내기 때문입니다. 러시아 프로그래머들이 이들에 대해 전혀 모른다고 하더라도 홀로그래픽 과정이 자동적으로 그러한 기억을 집어 넣는 것입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는 이처럼 놀라운 창조물이지만, 여전히 많은 의문과 토론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만들어 낸 러시아 과학자들 사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로보토이드는 자기 보호에 대한 진정한 본능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볼 때 그들은 기계나 마찬가지이고, 지시받는대로의 일을 수행할 뿐인 것입니다. 로보토이드들에게도 자기 보호 본능이 프로그래밍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먼 우주로 나아가는 편도 탐험 여행과 같은 자살적인 임무도 기꺼이 수행해내려 하는 것입니다. (‘해내려’라는 표현을 쓸 수 있다고 한다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만 들어 보겠습니다 : 우주 비행 임무는 경험 많은 우주 비행사의 목숨을 걸어야 하는 위험한 일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로보토이드가 이러한 일에 투입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주 비행사 로보토이드 복사본은 그것이 만들어지는 순간, 홀로그램 기억 덕택에 이미 잘 훈련받은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생체 로보토이드는 모양도 행동도 너무나 인간과 유사하기에, 우리가 그들이 인간이 아니라는 사실에 익숙해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러시아인들은 몇 달 전에 이들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치러야할 대가가 너무 크다고 판단했습니다. 결국 로보토이드를 사용한 러시아의 미국 침략은 현재 진행중에 있는 것입니다.

 

(인용의 끝)

 

위의 글을 염두에 두고, 1996년 4월 24일자 ‘스트레티직 인베스트먼트[Strategic Investment]’지에 실린 다음 글에 대해 생각해 보기 바란다 :

 

“클린턴은 눈치없는 보통 사람이라면 압도당해 버릴 수도 있을 만한 스캔들을 빠져나가는 데 타고난 재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활동가이기도 하다. 그는 자기 개발 상품 판매업체인 나이팅게일-코난트[Nightingale Conant]사가 선전하는 기술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 이 업체는 ‘메가 메모리 프로그램[Mega Memory program]’ 구매자들에게 ‘50명의 사람을 만났을 때, 그들 모두의 이름을 기억하게 될 것’임을 약속하고 있다. 클린턴은 이 프로그램을 규칙적으로 수행중임이 분명하다. 그는 대규모 행사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을 ‘사진 찍듯’ 기억하는 ‘메가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 번 만나는 데 69.95달러를 지불해야 되는 칵테일 파티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다 기억한다.”

 

백악관 내부 관계자들이 쓴 책에 따르자면, 클린턴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 잘 보이려고 하며, 그에 관한 이야기는 매일 매일 바뀐다는 것이다. 그런데 클린턴은 어떤 사람들에 대해서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 상세하게 다 기억하면서 또 어떤 사람들에 대해서는 놀랄만한 기억의 공백을 갖는다고 한다. 토크쇼 진행자들과 코메디언들은 종종 클린턴의 머리 모양과 외모의 변화에 대한 농담을 하고 있다.

 

......

 

 

Calvin Burgin, 캘빈 버긴

 

 

피닉스 저널 제 197권 (미간행 저널), 제 14장, pp.90-100.

 

 

http://phoenixarchives.com

 

http://fourwinds10.com/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s://truthinlight.tistory.com

 

 

 

 

'Truth in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제 인간과 미국  (4) 2024.08.10
아메리카로 간 임마누엘  (4) 2023.02.05
인도로 간 임마누엘  (2) 2022.12.03
록펠러 카르텔의 활동과 영향력  (0) 2022.10.09
록펠러 카르텔의 기원과 배후 세력  (0) 2022.08.07